적묘의 일상/적묘의 고양이 이야기

[루이맘님네 먼치킨 고양이] 손맛 좋은 월척,핀아의 낚시놀이!!

적묘 2011. 9. 8. 07:00

호오~ 덥썩덥썩!!!

깃털 몇개면

바로 낚을 수 있는 핀아입니다 +_+

두둥!!!

흔들리고 초점 가출해도

이런 사진들은 지울 수가 없어요..ㅠㅠ



콰악..입에 물었던 걸

빼옵니다.




호이호이!!!




호이짜아!!!!




드디어 공중부양까지!!!!

낚는 재미가 탁월한 
먼치킨 고양이 핀아입니다.

후훗...

제대로 쭉쭉 늘어납니다 +_+





오빠 루이는 일찌감치 지쳐 저쪽에서 쉬고 있구요

막내 나나는 관심은 있지만 엉덩이가 조금 무겁구요

핀아는요? 



과로사 하면..ㅠㅠ 어떡해!!!!!



잠깐 배깔고 누웠다가



한여름 강아지마냥 헥헥헥




해태로 변신합니다.

헥헥헥..



그리고

베이비 원 모어 타임~~~~




누가 너의 다리가 짧다고 하였던가!!!





고양이가 아니라...

이건..

페럿???
ferret, 페렛
식육목(食肉目) 족제비과의 포유류




아니...


이건 살풀이?




아니 이것은...


그냥..초점 가출????

끝없이 계속되는 핀아 낚시랍니다

아아..손맛이 넘 좋아요 +_+



2010/08/18 - [고양이의 보양식] 인육을 즐기며 더위를 이겨요!
2010/08/25 - [아기고양이의 효능탐구] 피로에 특효약!!!
2011/07/28 - [적묘의 고양이 이야기] 러시안 블루 낚시 미끼로는 크리스탈!
2011/09/04 - [적묘의 무너진 기대] 고양이나이와 장난감 반응의 상관관계
2011/09/06 - [적묘의 러시안블루 몽실] 고양이는 새를 욕망한다


2011/04/27 - [버만고양이 낚기] 미끼는 광각렌즈와 usb메모리
2011/05/23 - [먼치킨 루이] 점프!! 점프샷을 잡아라!!!
2011/08/15 - [칠지도님네 미몽] 버만고양이의 어리둥절 표정 이유는?
2011/09/08 - [적묘의 고양이 이야기] 삐진 초롱군 달래는 방법은??

2011/05/25 - [먼치킨 루이] 억누를 수 없는 사냥 본능!!!
2011/05/28 - [먼치킨 루이] 불타는 콧등~놀다 지쳐 쓰러지리라!!!
2011/09/01 - [루이맘님네 먼치킨 고양이] 아기고양이 핀아의 변신은 무죄!!!
2011/08/31 - [루이맘님네 먼치킨 고양이] 3종세트 아기고양이의 피로
2011/05/23 - [먼치킨 루이] 점프!! 점프샷을 잡아라!!!
2011/09/01 - [루이맘님네 먼치킨 고양이] 아기고양이 핀아의 변신은 무죄!!!


루이+나나+핀아네 블로그 주소 +_+
http://blog.naver.com/sun88629

 


3줄 요약

1. 먼치킨 고양이 핀아의 발랄함이란 정말 중독성이 강하네요 +_+

2. 이렇게 놀아주면서 사진 찍으면 칼로리 소모 짱 ^ㅅ^

3. 고양이 낚시는 즐겁지만 초점은 가출 혹은 마실갑니다 ㅜㅜ

http://v.daum.net/my/lincat79
다음뷰 추천으로 받은 수익을 보태서
길냥이들 사료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로긴하지 않아도 꾸욱 클릭할 수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