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하기 사포 0에 근접하는 가면삼색냥.;;

아...사포는 숫자가 높을 수록 입자가 곱습니다

이 까칠냥이라 불러야 할 삼색냥..ㅡㅡ;


요요요..표정 보세요!!!

고양이의 표정..ㅡㅡ;;


얼마나 다양한지 얘만 봐도 아실거예요





뻔히 내가 오는거 알고



기다렸던 거 나도 알거덩???





근데 저 딴청은 뭐래~~~~




거기에 렌즈 바라보는 저 시선..;;;





짜증내는 저 ..;;;





자기 찍는거 아니까






한 마디..;;






꺼져..;;


 



사실 얘는 사료 줄 때도

가까이 가면 하악 하악..;;



 

그래도 지난 번 갔을 땐

망원렌즈 빌려갔기 때문에~



요만큼 가까이서 담았었지요




근데 이젠..;;;



 

 

렌즈가 없으니 가까이 다가가야 하고

가까이 다가가니 표정이 더 관리 안되고..ㅡㅡ;;





단렌즈 끼고 가까이 다가가니까

휙...;;;

가까이 하기엔 너무나 먼...


당신은 사포냥이라능..ㅠㅠ


 

2011/05/26 - [철거촌 삼색고양이] 나는 전설이다2
2011/06/09 - [철거촌 고양이]TNR 삼색이와 도시 생태계 단상
2011/06/10 - [철거촌 고양이] 나는 전설이다 3
2011/06/15 - [철거촌 고양이] 사료를 먹기까지 걸리는 시간
2011/06/29 - [철거촌 고양이] 녹색계단 위 아래의 비밀
2011/06/06 - [철거촌 고양이] 유리 카펫 위의 차력고양이
2011/06/05 - [철거촌 고양이] 적묘와의 거리, 밀당을 즐기다


2011/05/13 - [구리, 슈퍼cat] 그곳에 삼색이가 있다!!!!야옹
2011/05/14 - [구리, 슈퍼cat] 술박스가 침대냐옹~
2010/12/14 - [안젤라님네 갈리네] 삼색고양이의 충전정도에 따른 갸우뚱에 대한 심오한 고찰
2011/02/21 - [고양이배터리] 당신의 고양이는 충전되었습니까?
2011/02/14 - [안젤라님네 타이거] 빗질을 느끼는 고양이
2010/09/09 - [적묘의 길냥이 체험기] 분리수거 잘해야 하는 이유


무너진 담벼락을 보면 네가 생각날꺼야.....


3줄 요약

1. 그렇게 까칠해야 살아남을 수 있는 거야...넌 사포고양이 해!!!

2. 저 풍경을 보면 항상 생각날거 같아. 네가 제일 먼저 눈에 띄었거든.

3. 가까이하기엔 너무 먼 한국의 길고양이들....

http://v.daum.net/my/lincat79
다음뷰 추천으로 받은 수익을 보태서
길냥이들 사료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클릭으로 길냥이 한끼를 도울 수 있어요 ^ㅅ^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8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756
Today775
Total5,927,360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