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 후보의 선거 유세 소리에

완전히 마징가귀를 만들던 애들이


순식간에 급 친근하게 다가오게 만드는 것은


바로 맛있는 택배지요 +_+



강의 듣고 있는데 급 전화가 와서..;;

어머니께서 받아주신댔는데, 엇갈렸었나봐요.

택배기사님이 갑이시더라구요..ㅠㅠ

무지 화내셨어요. 죄송해요오오오오오오


그래도 계좌이체로 착불보내드리겠노라고 했는데

다행히 한시간쯤 뒤에 다시 어머니랑 연락해서

어쨌든 잘 접선하셔서 받으셨다고!!!!  








집에 와서 확인해보니

이코이코님께서 

집사 헤나 염색제를 나눔하신 그것이었어요!!!!


예전에 한번 헤나 염색을 했다가

검은색으로 하는 바람에


계속해서 헤나로 염색해야 하는 상황이라

나눔하신다길래 덥썩 손들었었어요.







헤나는...중요하지 않음.


난리났습니다. +_+



중간엔 집사 간식도 넣어주셔서..감사 또 감사!!!

엄마가 아니 이런 것도 넣어주냐고 좋은 사람이라고


꼭 전해드립니다 +_+


좋은 사람 인증!!!









아놔....얘네...


자율급식하고


아침에 캔이랑 츄르 먹은 애들이 맞습니다!!!








오오..깜찍양도 등장!!!


요즘 깜찍양은 아빠 옷장을 열고 들어가서

완전 푹신하게 잘 있어요..ㅡㅡ;; 

옷은 털로 마구마구 테러할 수 있는 완벽한 배색.


검은 옷은 흰털로, 흰 옷은 검은털로..;;;


이런 양심없는 고양이가 바로 턱시도 깜찍양이랍니다.









전 얘네가 왜 이런지 몰랐는데..;;;


허허...이런 간식 잘 안주긴 한다만..







봉투에 들어가는 줄 알았어요.








손에 들고 일어서니까


초롱군이 마루마구 애처롭게 바라봅니다.







이 고양이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기로 결정..;;;



옛다!!!!







이코이코님 덕에 이렇게 생색내고 좋으네요 ^^


노묘 3종 세트가 갑자기..;;;


비둘기로 보임~~~



혹시 구구구구 하는 소리도 들리는 듯한 이런 착각..;;

나만의 것이길!!!









2017/04/17 - [적묘의 고양이]노묘들에게 간식을 주는 이유, 늙어서 즐거움이란(feat,츄르)

2017/02/14 - [적묘의 고양이]발렌타인 데이, 가장 큰 선물, 남자라면 핫핑크~

2017/03/09 - [적묘의 고양이]택배에 대한 18살 노묘의 반응,고양이는 한다.철저한 수색

2016/09/15 - [적묘의 고양이]따뜻하고 단단한,풍성한 한가위 보내야옹

2016/07/24 - [적묘의 고양이]캣닙 교환, 더운 날 더 따뜻한 마음, 성공적!!!

2017/04/26 - [적묘의 고양이]18살 노묘,초롱군이 피곤한 이유,수컷들의 만남,손님고양이

2017/04/03 - [적묘의 고양이]집사야 박스가 작다,몽실양은 되고 초롱군은 안되는 것

2017/03/23 - [적묘의 고양이]깜찍양보다 얌전한 나도풍란, 대엽풍란 키우기





 3줄 요약


1. 초롱군은 헤나에도 큰 관심을~~ 역시..새치 때문일까요? 동반 염색이라도?


2. 집사 간식도 챙겨주신 센스 +_+ 아껴먹을게요~저한테 초코주는 사람이 없떠요..ㅠㅠ 


 
3. 택배기사님 감사합니당~ 월욜에 다시 오신다더니 바로 연락 다시 주셨어요!!!


 적묘 인스타  친구카카오채널 구독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냐옹 2017.05.01 01: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템테이션...ㅋㅋㅋ 우리집 냥이들도 정신 못차리게 하는 간식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957
Today489
Total5,838,358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