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난 4월에 쓴 글 기억하시려나요?


2017/04/06 - [적묘의 고양이]제1회 국제캣산업박람회,코엑스,2017.4.21(금)~23(일)


제1회 국제캣산업박람회,코엑스라서 못가지만..

정말 의의가 좋아서 블로그랑 카페랑 다른 게시판에

여기저기 올렸었어요.



거리와 시간 때문에 못가신 분들이 많았지만

저는 지인들의 후기로 여러 가지들이 많이 탐났었거든요 ^^;;







지인님께서 보내주셨어요!!!


오오 그저 감탄 +_+








예전에 수입이 되지 않던

웰니스의 간식


키틀즈 블루베리맛이랍니다.







그리고 다른 포스팅에서 따로 한번 올릴게요 ^^

이 귀여운 선글라스 모양, 스크래쳐랍니다!!!



깜찍양은 역시나 박스를 차지했습니다!!!









배후 세력이 되어


나도 들어가고 싶다아아아아~~~~







뜨거운 시선에

마징가 귀를 첨가하고 있는


몽실양



그러나 깜찍언니는 그런거 신경 안씁니다!!!







박스 안에 무언가..캣닙가루나 마따따비 가루가 있는 듯


미친 듯이 할짝거리고 있습니다!!!







뒤에 들어간 몽실양 완전 당황.;;;


뭐니...



우리 고양이들, 화장실 꼭 가립니다 ^^;;;



저건 깜찍양의 침이예요..ㅜㅜ








그리고 이제사 딩굴딩굴



자아..뭐 하나 뜯어보게나 집사!!!







뭘 뜯어볼까아?






요런 캔은 또...첨일세~!!!


신상이니 이걸 뜯어볼까?








네...다 반응 좋은 고양이들!!!



뭐든 다 좋아하니 고마울 뿐..


감사합니다 ^^ 지인님~~~~









2017/04/29 - [적묘의 고양이]간식과 함께 비둘기 코스프레 중인 노묘 3종세트,나눔인증

2017/04/06 - [적묘의 고양이]제1회 국제캣산업박람회,코엑스,2017.4.21(금)~23(일)

2017/04/03 - [적묘의 고양이]집사야 박스가 작다,몽실양은 되고 초롱군은 안되는 것

2017/03/26 - [적묘의 고양이]노묘 3종세트,뚜껑 할짝할짝,싹싹 핥아먹는 중,내발수제캔 신제품 체험기

2017/03/25 - [적묘의 고양이]우수후기 상품,박스와 사료를 받았어요!,알라카르테,A LA CARTE


2017/01/01 - [적묘의 고양이]확대대상,18살 노묘,확대범은 확대 사진을 찍는다.

2016/06/28 - [적묘의 고양이] 고양이를 유혹하는 캣그라스의 비밀, 캣그라스 재배법

2017/04/28 - [적묘의 고양이]18살 노묘의 매력포인트,집중탐구,그대는 찹쌀떡

2017/04/17 - [적묘의 고양이]노묘들에게 간식을 주는 이유, 늙어서 즐거움이란(feat,츄르)

2017/05/01 - [적묘의 부산]2017 벡스코 케이펫페어에서 만난 고양이들과 여러 부스들

2017/05/01 - [적묘의 부산]벡스코,2017 케이펫페어,반려동물산업박람회,관람후기.제2전시장







 3줄 요약


1. 국제캣산업박람회~~~못 다녀왔지만 간접체험으로 만끽했어요!!!


2. 에코백이 정말 ㅎㅎㅎ 저거 들고 다니면 완전 집사 인증이네요 +_+


3. 노묘 3종 세트, 신나게 잘 먹고 잘 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적묘 인스타  친구카카오채널 구독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8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892
Today97
Total5,923,459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