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역 4번 출구로 나와서

운현궁 지나서


걷기 좋은 길~


비오는 날 우산을 타고 떨어지는 빗방울들이

봄이 되어 내리는 포근한 날, 


경칩에 다녀왔답니다 ^^







쭉 직진해서

운현궁 지나서

덕성여대 종로캠퍼스 지나서





교동 초등학교로 넘어가기 전에

중간 길로 들어가면 됩니다.






어린이 보호구역으로

쭈욱~~~~


직진






담이 끝나는 부분에서


에프터 스쿨이 아니라

에프터 워크~

서울인사동맛집





제가 찾던 곳이 나왔습니다 ^^


에프터워크33 연락처 : 070-4403-0033




직장인들에게

딱 맞는 이름일까요.






아기자기하게

구경할 것이 많은 곳


비가 와서

원래 들리려던 곳을 못 가고

바로 레스토랑에 와 버렸어요.


그래서 쉬는 시간인 오후 3~5시 사이에 도착해서

친절한 사장님께 그냥 양해 구하고

앉아서 친구랑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ㅠㅠ 죄송하고 감사해요~

갑자기 이렇게 비가 쏟아질 줄이야!!!





에너지가 느껴지는 벽화~

색이 좋아서


가득 가득 담았답니다.






이런 느낌 좋네요~





신나게 감상하다가

역시 +_+


본분에 충실하게





똭..메뉴판 공부 중 +_+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것이 바로 메뉴판이란거 아시죠?


전 항상 그냥...추천 메뉴를 선호합니다.

첨 오는 식당에선 가장 안전하니까요~






런치 스페셜 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3시 30분

쉬는 시간 오후 3시부터 5시, 저녁 재료 손질 시간이래요~


그리고 저녁 식사 시간과 펍!!! 맥주 한잔 곁들이기 좋은 시간~

오후 5시부터 밤 11시까지





꺄아~~~ 귀여운 설명 ㅎㅎㅎ

ㅎㅎ 새우젖 같은 새우들 ㅎㅎ







자자..일단 맛있는 파스타를!!!


파스타는 2인분 기준입니다~


추천해주시는 로제소스+페투치니+새우 토핑!!!






토핑은 요렇게 여러가지가 있어요.


마늘빵과 크림 리조또




.....



배가 많이 고프기도 했지만

지금까지 경험으로

파스타 1인분을 먹고 배가 부른 적은 없었다는 거~





실은 치킨도 먹고 싶다

여기서 먹고 또 어디가자 

그런 이야기를 나누던 중이었어요~


그때 눈에 들어온 것이

이 귀여운 벽 장식!


잠깐 사진을 담는 중에~






맛있는 향이 가득한

마늘빵~~~






그리고 정말 정말 딱 좋았던

크림 리조또!!!!






해물도 가득이고


무엇보다 저 매운 붉은 고추가

맛을 딱 잡아줘서

전혀 느끼함이 느껴지지 않음!!!






게다가 마늘이 도톰하게!

잘 구워져서 달콤하게 

입에 딱 즐거웠어요~


마지막 한입까지 싹싹 잘 먹고


충고해주신 덕에

매운 고추는 안 먹고 잘 밀어놓았어요 ^^;;






그런데..문제는 +_+


둘이서 두가지를 시켰는데

어마무지한 양이 나와버렸어요..ㅠㅠ


2인분 파스타..;;


진~~~~짜 잘 먹는 남자랑 같이 갔으면 모를까





허허허허


이것은 ...

진정 2인분????





어딜봐서 2인분이냐는거..ㅠㅠ


로제소스가 상큼 토마토 맛으로

잘 잡아주고


아 진짜 여러번 덜어 먹어도 끝이 나지 않음!!!


서빙해주신 목소리 좋은 분 +_+

완전 친절하게도 무피클을 여러번 리필해 주셨어요.






해물과 버섯이 가득!

고급스럽게 입이 즐거웠답니다 +_+


먹다 소스가 식으면

다시 살짝 살짝 불 켜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것도 딱 좋더라구요.






맥주도 한잔 추가해서

비소리를 들으면서~


친구랑 한잔 시원하게 나눠 마셨어요~


한잔 나눠 마실까 했더니


센스있게 두 잔으로 나눠주신 것도 감사 감사 ^^





예쁜 공간에서

저쪽 테이블엔 커플들이 알콩달콩~

데이트 중이시더군요 ^^;;



손 꼽히게 맛있게 먹은 리조또와 파스타였어요

담엔 친구가 아니라 애인이랑 가고 싶네요 ^^






모두의 블로그





2016/03/06 - [적묘의 신사동 맛집]원조마산 아구찜, 원조마산일번지,신사동아구찜

2016/01/13 - [적묘의 전라남도]다양한 먹거리 여수한정식맛집, 다다한정식

2016/01/15 - [적묘의 포르투갈]벨렝에 가는 이유, 세계최고의 에그타르트, 리스본 맛집,pasteis de Belem

2015/12/19 - [적묘의 부산]문어숯불구이 청춘포차 에피소드, 연산역 맛집

2015/11/18 - [적묘의 부산]향 이자카야,부산동래술집추천

2015/11/18 - [적묘의 스페인]그라나다 밤문화는 타파스 투어!! tapas

2015/09/28 - [적묘의 모로코]쉐프샤우엔 맛집에서 다양한 따진을!bab ssour


2015/10/04 - [적묘의 부산]숯불에 소갈비를 구워보자! 육당 부산기장점,기장 맛집

2015/09/30 - [적묘의 터키]이스탄불 명물 고등어 케밥=발륵 에크멕을 먹을 수 있는 곳.balık-ekmek

2015/02/27 - [적묘의 페루]딴따, tanta 리마 맛집에서 saltado tanta를!!!

2015/03/02 - [적묘의 페루]해안가 카페 나우티카,La Rosa Náutica,리마 맛집

2014/09/06 - [적묘의 페루]시에라전통음식,꾸이(cuy)는 기니피그~

2014/08/10 - [적묘의 페루]샌드위치로 유명한 la lucha,리마 맛집, 미라플로레스

2014/06/05 - [적묘의 페루]피스코 베이스 칵테일, 칠까노 chilcano de pisco







3줄 요약

1. 로제소스 파스타와 크림소스 리조또 강추, 맛있는 맥주 한잔 ^^

2. 안국역, 운현궁쪽으로 나와서-> 에프터워크33 070-4403-0033


3. 종로-인사동-운현궁-익선동 길 걷다가 가면 딱 좋은 데이트 코스~



카카오채널에서  친구해요

공감 하트♥ 클릭은 블로거에게 즐거움이 됩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운니동 68-1 | 에프터워크33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6.03.21 12: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Yesterday757
Today200
Total5,948,524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