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묘의
냥레이다는 정말이지..;;

신기에 가까워지는 듯합니다!!!


적묘의 능력치가 점점 올라가는 듯

이젠 저쪽 한 구석에 있는 고양이까지 다 보입니다!!!!




있는대로 iso를 높입니다.

밝은 렌즈 하나 밖에 없으니..

아 이 식당은 지난번 포스팅과 고대로 연결되네요 ..;;

2011/03/21 - [하노이 레스토랑] 음식은 비추지만 분위기는 좋았음.




우아한 여자분들 와인 한잔 하시는 동안
전 1.8 수동 고장난 렌즈 바꿔끼고




천천히 다가갑니다!!!!




우아하게 몸단장하시던 고양이님..;;




화들짝 놀라 갸우뚱 신공!!!!

크 갸우뚱은 또...갈리네 전매 특허지 말입니다 ^^:;

2010/12/14 - [안젤라님네 갈리네] 삼색고양이의 충전정도에 따른 갸우뚱에 대한 심오한 고찰




기변을 호소하는 사진이군요..ㅠㅠ

엄청난 노이즈..




그래요 고양이님아..

내가 너님을 정말 이쁘게 찍고 싶은데
돈이 없어서 너님 담을 만한 좋은 카메라가 없떠..ㅠㅠ





헉..갑자기 다가오면

소심한 적묘 놀라지 말입니다!!!!





덥썩덥썩 다가옵니다!!!!






그래 너 왜 기변 안하고 왔어?
봉사활동이니 뭐니 하지 말고 빨랑 돈 벌어서 기변이나 하라고!!!!





손가락 하나로 완전 이쁘게 놀아주셨는데..ㅠㅠ

이넘의 레스토랑!!!
음식 맛도 없지만 조명도 분위기만 잡고!!!

고양이 사진엔 정말 도움이 되지 않았어요

오호 원통하여라..ㅠㅠ




손가락 하나에도 완전 열중해서 놀아주고 있는데

카메라가 초점을 못잡아서
셔터가 안눌러질때의 이 우울함..ㅠㅠ
당해본 사람만 아는 아픔!!!!



미모는 잡아내지 못해도

콧등의 곰팡이는 잡아내다니..더 슬프네요






요렇게 한참을 놀아주더니



폴짝 뛰어서



우아하게 걸어서




예쁘게 점프~~~




2층으로 올라가는 이유는




쥐를 잡기 위해서일까요?




본업에 충실한 고양이님 좀 멋지지 말입니다 ^^

그러고 보니 베트남에서 만난 고양이들은 본업에 충실한 애들이 많네요!!!


2010/10/15 - [적묘의 베트남 고양이 이야기] 새침한 시장고양이도 있고!
2010/12/26 - [적묘의 베트남 고양이] 미미가 웃어요
2010/12/27 - [흑백조화 혹은 배후세력] 베트남에서 만난 오드아이
2010/09/27 - [적묘의 고양이 이야기] 베트남 호안끼엠에서 만난 야옹이
2010/11/19 - [적묘의 베트남 고양이] 고양이에게도 의자를 내어준다
2010/11/13 - [적묘의 베트남고양이 이야기] 얼굴 좀 보여주면 안되겠니?
2010/10/20 - [적묘의 베트남고양이 이야기] 엄마는 밥먹는 중입니다


3줄 요약

1. 고양이도 일자리가 있는데 적묘는 백조모드 파닥파닥..ㅠㅠ

2. 무게와 크기, 가격 줄이면서 성능은 높인 카메라를 찾고 있어요.

3. 기변욕구...350D 6년째 들어섰으니 인정하기로 +_+


적묘의 포스팅 파워는 다음뷰손가락 추천과 비례한답니다 ^^
추천 꾸욱 클릭은 로그인 안해도 됩니다!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하쿠 2011.03.22 19: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고양이가 정말 미묘중 또 미묘네요ㅎㅎ
    눈이 피곤해서 컴퓨터 끌려다가 궁금해서 들어와봤는데ㅎㅎ
    꼭 상받은 기분이 드는 예쁜아이 잘 보고 갑니다

    • 적묘 2011.03.22 22: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하쿠님 상받은 기분이라니!!!

      저랑 거의 비슷한 기분을 느끼셨군요!!!
      저도 딱 이 고양이 보는 순간 오옷!! 했답니다 ^^

  2. 사세 2011.03.22 21: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 녀석은 정말 이쁘군.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Yesterday984
Today981
Total5,870,944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