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뉴욕 여행 글에 살짝 덧붙입니다.


그냥 그렇게....

맛있는 햄버거였네 정도로 끝...


그런데 이번에 강남 역에서 요거 딱 보니 생각나네요.





뉴욕 맛집으로 유명한
Shake Shack Burger

서부에 인 앤 아웃이라면
동부엔 섹섹이라고~~~
쉑쉑버거가 더 발음이 비슷하려나요

게다가 클로이스터와 콜롬비아 대학을
같이 걸었던
지금은 시카고에 살고 있지만
중국계 인도네시아 아가씨가 확인해준 말!!!

여러 다른 지점이 있지만
꼭 본점을 가라!!!

고기가 다르다!!!
라는 평가

그래서 브록클린 다리를 걷고서는
후다다닥 이동한 ....
메디슨 스퀘어 가든 아니고 공원입니다~


Hours - Open daily, from 11 AM – 11 PM

Subway : N/R or 6

Southeast corner of Madison Square Park
near Madison Ave. and E.23rd St.

http://www.shakeshack.com/

사실 아무지점이나
 다른 코스에서 걸쳐지나 하고
그냥 겸사 겸사 갈려고 했었는데
강추해주신 본점으로 ^^:;

줄 서 있는데

뒤에 서 있는 사람도 친구를 데리고 온 모양
스페인어로 열심히 이 집 맛있다고
어느 나라 사람인지 몰라도

아 영어보다는 스페인어가 잘 들리네 ㅎㅎ

살짝 고개를 돌려서

아미고~ 여기서 뭐가 맛있어?
나 처음 왔는데 뭐가 좋을까? 하고 물어봤어요.


처음 왔다면
꼭 섹섹 버거 오리지날을 먹으라고 추천

그러나 자기 입에는 여기 소세지가 정말 맛있다고!!!
다음에 먹게 되면 소세지를 꼭 먹으라고 해주더라구요.

고맙다고 하고~

역시 세금이 붙은 영수증을 받고~


페루도 그렇지만
여기 미국도 항상 주문하면 이름을 물어보네요.

역시나 ines 이네스라고 대답..;;
아 미국인데..그럼 아그네스인데..ㅡㅡ;;;

뭐든 간에
얼마 전에 포털 사이트에
누가 스페인 카페에서 종이컵에  이름말고
눈이 쭉 찟어진 그림을 그려서 인종차별 느꼈다고 했는데
그거 정답!!!
개념없는 인종차별 맞아요~~~~
이름만 쓰는게 정상입니다.


기본적으로 딱 종이 봉투에 넣어서 나옵니다.

메뉴는 다양합니다

사이트에 들어가서 가져옴.


안 추웠으면 밀크 쉐이크를 먹었을 텐데..ㅠㅠ
정말 추웠던데다가
뜨거운 커피를 가지고 있어서~

딸랑 버거만 하나

그러나 날 좋을 때 가시면
음료 꼭 곁들이세요

오...만족스러운 비쥬얼


종이 봉투 안에 종이 상자
그 안에
요렇게!!!!


맛있습니다~
인 앤 아웃이랑 또 좀 다른데

섹섹버거 소스 맛있네요.
뭐랄까 잘 어울어져서도 그렇고

감자는 옆 테이블에서 얻어먹었는데 ㅎㅎ
(이름도 모르는 뉴욕 유학생 두분 감사감사)

은근히 손이 막가는 맛!!!
중독성 있는 묘한 감자튀김 맛이 좋았어요.

뉴욕 뜨기 전에 한번 더 가려나 했는데
결국 못갔네요..ㅠㅠ


메디슨 스퀘어 가든에서는
엠파이어 스테이츠 빌딩도 잘 보이고..

그런데 추워서..ㅜㅜ

기냥 후딱 셔터만 누르고 말았어요.


그 날씬하기로 유명한
플랫 아이언 빌딩도 있습니다.


브룩클린 다리 걷고 간 거라서
춥고 지친 상태~

그래도 함께 걸어준
상하이 아가씨랑,
섹섹버거에서 만난 유학생들 덕에
재미있는 날이었어요 ^^


2013/01/10 - [적묘의 레시피]페루에서 만드는 간단소고기 월남쌈
2012/11/22 - [적묘의 LA]미서부맛집,인앤아웃버거(IN-N-OUT BURGER),착한 가격
2012/04/02 - [적묘의 맛있는 페루]론리플래닛의 카페 파즈,LA PAZ에 가다.
2012/03/19 - [적묘의 레시피]귀차니스트 수제 햄버거 만들기
2012/03/09 - [부산,남포동 맛집]파머스 수제햄버거를 먹어보아요~
2011/03/29 - [베트남 팸레] 알프레스코에 가고 싶다....

2016/07/19 - [적묘의 모로코음식tip]달팽이 요리를 저렴하게 먹으려면 바닷가로!!!탕헤르, 아실라,

2015/11/21 - [적묘의 모로코] 찜그릇 따진 모로코 음식을 즐기다.Tagine

2015/11/24 - [적묘의 갈라파고스tip]장기 여행자가 화요 토요시장에 가야하는 이유


2013/04/30 - [적묘의 미국]뉴욕현대미술관,MOMA에서 작품을 만나다
2013/04/24 - [적묘의 미국]뉴욕,브룩클린 식물원,Brooklyn Botanic Garden
2013/04/23 - [적묘의 미국]뉴욕의 낮과 밤을 걷고 또 걷다
2013/05/01 - [적묘의 뉴욕]도심 속 옛기차길 하이라인 공원,The High Line
2013/05/02 - [적묘의 미국]뉴욕 Columbia University콜롬비아 대학 캠퍼스에서 감탄하다
2013/05/02 - [적묘의 뉴욕]센트럴 파크에서 만난 청설모와 벚꽂.Central Park
2013/04/16 - [적묘의 미국여행]뉴욕, 센트럴 파크에서 봄꽃을 만나다
2013/04/20 - [적묘의 미국]뉴욕에서 무료 불금을 즐기자~ 모마,모간,휘트니 무료관람


같은 뉴욕에서도


본점이랑 분점이 맛이 다르다는데

한국에 오면 어떤 맛이 날까 궁금하긴 합니다.



 





3줄 요약

1. 하루일정, 월스트릿-브룩클린 브릿지-매디슨 스퀘어 공원-그랜드 센트럴역

2. 개인적으로 인 앤 아웃에 한표..;;; 뭐 가격이 일단 버거 하나 5천원!

3. 한국 강남에 쉑쉑 버거 오픈하네요. 2013년 기억 되살려 봅니다 +_+


♡이 블로그의 수익은 길냥이들을 위해 사용하고 있어요

카카오채널에서  구독+친구해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메리카 미국 | 뉴욕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oroborobu 2013.05.07 08: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뉴욕에서 여기 사람들 줄서있는거 보고 뭐가 맛있겠나 싶어 그냥 지나쳤어요..ㅋㅋ 후회는 안되요..근데 그렇게 맛있나요?

    • 적묘 2013.05.07 08: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christinahwang님 음...오천원 넘게 주고 저 햄버거 하나 먹기엔...
      약하죠 ㅎㅎㅎ

      오천원 어치 고기 사서 구워먹는데 한표입니다~

  2. 미호 2013.05.07 11: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국 버거체인점들도 버거 하나에 오천원 넘는 거 같던데요 ㅠㅠ

    • 적묘 2013.05.07 11: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미호님 남포동 파머스 정도면 인정 ㅎㅎ
      그리고

      http://lincat.tistory.com/1846
      요정도 인애아웃도 가격이 2달러 정도인데....
      쉑쉑 버거는 좀 오버라고 생각되더라구요~~~

      저기에 감자랑 쉐이크하면 만원이니까요..;;;

      맛은 있는데 그정도는 아니다 느낌 ㅎㅎ

      부산이면 돼지국밥 한그릇 가격이니까요 ^^

  3. julieseol 2013.05.07 13: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New York은 뭐든지 비싸요. 특히 음식값은 Houston보다 햄버거는 $2-3 비싸고
    Restaurant도
    이 곳에서 $10-15 정도 음식이 $30 정도 줘야 먹을 수 있어요.
    페루에서 30솔 짜리 음식보다 이 곳 $15 짜리 음식이 (음료수 포함) 훨 푸짐하고 맛있어요.
    Taxas에 BBQ드시러 오세요.

    • 적묘 2013.05.08 08: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julieseol님 우엉..진작에 초대해주셨어야죠!!!
      이제와서..ㅠㅠ

      미국에 다시 또 갈 일이 과연 언젤까 싶네요..;;;
      아마도 가게되면 다른 나라로 가지 않을까 싶어요.

      남미의 다른 나라들과 유럽쪽~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938
Today90
Total5,836,116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