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묘의 일상/적묘의 고양이 이야기

[적묘의 고양이]길고양이들,사회적 거리두기,적절한 거리,봄날의 고양이

적묘 2020. 4. 27. 09:00



사회적 거리두기


한국의 길냥이들은 생각보다 더

거리두기를 잘하고 있답니다.


스스럼없이 다가오는 길냥이들이 아닌

한국의 길냥이들의 일상이지요







이른 출근


토끼 한마리 뛰어가는 줄!






나는 모른다

나는 아무것도 못 봤다하면서


겹벚꽃 몇 장 담다보니







주춤 주춤






아...


또 저 사람인가 하는 눈빛






거리두기


아무렇지 않은 거리두기의 시선







그런거 치고는..;


니네 아침부터 조찬 회동 있니?








후딱 들어가서


눈빛교환만 하고







발걸음 재촉하는 중에도


어라?






발걸음 재촉하면서

도도도도도


다가오는 이 노랑둥이는







그래도 오가면서 


간식 한번씩 주고 

눈 좀 맞추면서 

말 좀 했다고






다른 턱시도 냥에게


괜찮아 괜찮아 하는 듯








크윽..


내가 이런걸 찍으려고 망원렌즈를 샀다아~






이런 투샷!!


정말 예ㅃ,ㅈ; 밀ㅇ;ㅂㄴ;디








정말 정말 예뻐서 

말도 안나오는데..ㅠㅠ


사진이 그걸 다 못 담네요.







고양이들이 기분 좋을 때


반가울 때






이렇게 친근감을 표현하거든요






아침인사 나누고

이렇게







다시 사회적 거리를~~~


사실 열심히 부르고 있었어요 ^^:;







아까 토끼처럼 뛰어 숨었던

노랑태비냥도 재등장






초롱군 닮은 노랑둥이는

또 이렇게 햇살을 가득 즐기는 중







아침마다 밥을 챙겨주는

캣맘님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이 예쁜 고양이들을 잘 챙겨주는 캣맘들 홧팅입니다.






봄날 아침햇살이 눈부시네요.


냥이들 한번 더 돌아보고


출근 고고~~~ 합니다~






2020/03/27 - [적묘의 고양이]나리나리 개나리, 노랑둥이와 개나리,봄날의 고양이, 보호색, 깔맞춤

2020/01/27 - [적묘의 고양이]학교에는 고양이가 산다. 캣맘과 고양이가 있는 따뜻한 공간

2019/04/01 - [적묘의 고양이]타고난 모델, 캣워크를 보여주는 캣, 봄날의 고양이를 좋아하세요?

2019/01/08 - [적묘의 고양이]적절한 거리,가을의 끝, 겨울 가운데, 학교 고양이들





3줄 요약

1. 봄날의 고양이를 좋아하세요?~ 날이 좋아서 날이 흐려서 모든 날이 눈부시네요.

2. 아침에 빨리 출발, 이른 출근의 보람!!! 안녕 야옹이들아~ 

3. 적절한 거리, 그래도 막막 도망가진 않았으면 좋겠어요. 안전하고 행복한 한주이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