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이쪽은 지나가기만 하고

제대로 걸어본 적은 없는데

지난번엔  코이카 월드프렌즈 교육원에서

교육받고


하루는 산책 겸 나왔죠.

별 생각없이 산책으로 나왔더니만...


카메라도 안들고 그냥 폰만 하나 달랑달랑






근데 걷다 보니

요기까지~~


그리고 바로 옆의 꽃시장으로 들어갔어요.




본격 하우스엔 안들어가고

바깥의 조경수들 위주로 보고 있는데







그때 벌써 이렇게

익어가는 포도~~~~







가득 영글어서

유혹하는 블루베리!!!!!



아 진짜 카메라 들고나왔어야 했는데


숙소 침대에서 잘 자고 있는 내 카메라..ㅠㅠ








항상 그렇게 아쉬워할 때


제일 탐나는 모델이 등장하기 마련








엄마 고양이의 영양상태가 정말 좋았는지


기럭지도 좋고

꼬랑지도 길쭉 탐나는


멋진 턱시도 냥이의 등장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건



저...


진짜 농담아니고


이렇게 1년 만에 


한국 돌아와 첨 보는 고양이가

이렇게 들이대주는 거...ㅠㅠ








부족한 폰카라

초점도 마실가는 이 와중에도


미모는 어디 가지 않는

턱시도 냥이!!!!!










폰카의 찰칵 찰칵 소리에도

발걸음을 물리지 않는 담대함!!!!








이 구역 고양이는 나란 말이닷!!!!!








쥐라도 나타나봐라!!!


다 잡아버리겠다 야옹!!!!!








좌우경계 투철함!!!!



그래...블루베리를 지키는 것은 대단한 일이지 그럼!!!









그리고 정말


마음 편하게 블루베리를 지키기 위해서

딱....








배 깔고 누우셨음다.


그래서 땅바닥에 떨어진 블루베리하나도

다 사수하겠다는 저 다부짐!!!








예쁜 나무들도 탐나고

나무들 사이에 편히 누워있는 고양이도 탐나는


이런 한가로운 평화스러움을


서울 어디서 봤던가~~~~









시골 고양이 부럽지 않은

서울 고양이의 포스를 보며


안녕 ~~~


블루베리 잘 지키고 

꽃시장에서 사랑 많이 받고 무럭무럭 자라렴!!!


급히 다시 발걸음을 옮겨봅니다.







2016/08/01 - [적묘의 서울]탑골공원,우리나라 최초의 도심 공원,역사 체험학습

2016/07/18 - [적묘의 서울]정릉 어계와 신계,조선 11대 중종의 능,고층빌딩 속 세계유산,체험학습

2016/07/10 - [적묘의 서울]두타면세점에 가야하는 이유,태양의 후예,기승전 송중기

2016/06/17 - [적묘의 서울]가락시장 변신, 가락몰의 이상한 랜드마크

2016/06/06 - [적묘의 서울]흥인지문,한양도성박물관,한양 나들이,동대문,성곽공원,무료입장

2014/04/03 - [적묘의 서울]국립현충원, 흐드러진 봄꽃들


2016/06/01 - [적묘의 서울]을지유람의 미덕, 을지로 골목골목을 탐험하는 여행

2011/09/07 - [적묘의 철거촌 고양이 기록] 천일동안 혹은 그 이상

2011/07/30 - [철거촌 고양이] 부서진 문을 열고, 무너진 담을 넘어

2011/07/06 - [철거촌 고양이] 발은 시려도 맘은 따뜻했던 눈오는 날의 기억

2011/06/10 - [철거촌 고양이] 나는 전설이다 3

2011/06/06 - [철거촌 고양이] 유리 카펫 위의 차력고양이

2016/06/01 - [적묘의 서울]을지유람,손글씨간판,시간이 멈추다,골목탐방,무료도보투어,을지로 특화거리







3줄 요약

1.서울 양재꽃시장은 바깥쪽도 볼 것이 많더군요!

2.  도시 고양이들도 서생원들 잡기 역할이 큽니다. 후원이 필요하지요 +_+

3. 도심 한가운데서 이렇게 친인간적인 고양이를 보다니!!! 여기 분들 친절하시군요
고양이들이 사람을 피하는 건 그만큼 사람들이 위협을 해서니까요^^

카카오채널에서  친구+구독~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초구 양재동 232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한화호텔앤드리조트 2016.08.05 11: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

    턱시도 고양이가 정말 귀엽네요ㅎㅎ 꽃시장에 이런 신사가 출몰하다니, 저도 이날 양재동을 갔어야하나 싶네요.

    요 며칠 계속 날이 습하고 더워서 지치셨을 텐데, 늘 더위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670
Today104
Total5,969,659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