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이 작은 인형들을 보았을 때
에잉...

저거 어디 쓰겠어? 하면서..
휙..

응? 근데..가는데마다 조금씩 다르다
갈때마다 조금씩 달라진다
앗...너무 예뻐..ㅠㅠ
조카님이 좋아하겠다!!!

결국 하나에 1솔이라는 거금을 내고 사다보니
동물원 하나 만들었다는 거죠!!!!
(현재 2012년 6월 기준 1솔=약 433원)


 양도 귀여워!!!!


물론 다른 기념품들도 예쁘고
다른 물건들도 모두 실용성이 있지만!!!


정말이지..;;
이렇게 비실용적인 것을
사랑하고 있다..ㅠㅠ

지극히 사랑하는 비실용적인 것들
인문학과 인형과 고양이


그러나 머리띠는 조금 무서웠어용~~~


하나 둘씩 주섬주섬..
담다 보니..이렇게나!!!!


이런 뜨개질은 스페인어로
tejido 라고 한답니다.


아무래도 자연적인 환경으로 인해
시에라에서 이런 뜨개질들이 일상적인거죠


여러 동물들이 있고
그 동물들의 털을 이용해서
수공예품을 만드는 것이
그들의 삶이 된 것이랄까요?


리마에서도 가끔 볼 수 있는
벌새!!!!


물고기도 있네요~


하마랑 강아지~


예뻐라 하는 양!
하나는 조카님 꺼 하나는 적묘 꺼~


각종 새들!!!


모두
손가락에 끼워서 노는 거랍니다~

예전에도 이런 거 선물한 적 있는데 좋아하더라구요~

조카님은 반지의 제왕임을 인증
요 반지들은 인도네시아에서 구입해온 것들 ^^

http://lincat.tistory.com/1044
2011/09/22 - [적묘의 고양이 이야기] 아기가 고양이를 만질 때 주의사항 3가지


막 하나씩 더 집어 넣다 보니 또 늘고 또 늘고 ^^;;

요렇게 대략 30개 이상...
25솔

이것도 예쁘고 저것도 예쁘고 고민하니까
세뇨라가 12개에 10솔 해준다고 한 다음에
하나씩 더 서비스

 
아래 깔린...천이 흔히 보는

페루의 잉카천 +_+

정말 이 천 좋아해요!!! 예뻐요!!!
이건 부모님 선물로~


2012/07/02 - [적묘의 페루]귀여운 박조각을 여행기념품으로 데려가요~
2012/06/23 - [적묘의 페루]잉카 옷을 입은 인형은 페루여권도 필수
2012/06/03 - [적묘의 페루]리마,여행기념품 가게들
2012/05/07 - [적묘의 페루] 기념품 손수레 아래엔 보들보들 고양이!
2012/04/25 - [적묘의 페루]센뜨로 데 리마에서 선물받은 흰 고양이
2012/03/03 - [페루,뜨루히요]여행 기념품과 생일선물들
2012/02/09 - [적묘의 페루]알파카와 라마,비꾸냐, 시에라 삼총사들!
2012/01/26 - [적묘의 페루]리마, 산토도밍고성당 앞 기념품 가게에서 지름신 영접!
2011/12/19 - [적묘의 페루] 리마에서 여행기념품 사냥, 추억을 삽니다.
2011/12/14 - [적묘의 고양이] 브라질 미소년과 카오스냥, 페루에서 도촬하다!

2011/05/17 - [베트남,밧짱] 도자기 마을의 일상을 엿보다
2011/06/30 - [고양이의 반응탐구] 베트남에서 데려온 용과의 조우
2011/09/02 - [칠지도님네 고양이들과 함께] 남대문시장 한국기념품 구매후기
2011/05/02 - [라오스 야시장] 충동구매의 현장에서 만난 고냥씨
2010/12/20 - [호치민,중앙우체국] 에펠의 취향, 여행자의 필수코스
2011/05/06 - [몽골에서 온 선물] 고양이의 반응은 검열이다!
2011/04/14 - [루앙프라방의 야시장] 고양이를 만나다


3줄 요약

1. 조카님보다 신난 적묘~

2. 마침 한국 가는 분이 계셔서 보내달라고 부탁드렸답니다!!!

3. 어찌..;; 태어날 때부터 계속 생일마다 다른 나라에 있는 이모입니다 ^^


카카오채널에서  친구해요

공감 하트♥ 클릭으로 적묘에게 포스팅 파워충전을 해주세요 ^ㅅ^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ackie 2012.07.03 23: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스파이더맨???? 그 밑에 까만 두건은... 설마 배트..맨???
    저런 기념품이라면.. 저도 사재기에 끼워... ㅎㅎㅎㅎㅎㅎㅎ
    페루의 잉카천 색이 너무 이뻐요~ ㅜㅜ

    • 적묘 2012.07.03 23: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jackie님 갈 때마다 달라지더라구요.
      그때 그때 사는 것이 달라집니다.

      생각있으시면 대리구매 해드릴 수 있습니다만,
      배송비가 배보다 배꼽이고
      시간이 아주 오래 걸릴수도 있다는 것..;;
      국제우편을 이용하면 그렇다는 거죠

  2. 페니 2012.07.14 06: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왜 이 포스팅을 지금 봤을까요?
    진짜 이쁘네요
    제가 이런 아기자기한 걸 좋아해서..(남들이 보기와 다르다고해여ㅎㅎㅎ)
    인형도 동물좋아하는우리 아들 갖고 놀아도 너무 좋아할 것 같고
    조카에게 너무 이쁜 선물이 되겠어요
    저도 곧태어날 조카에게 선물하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잉카천도 너무 이뻐요.. 재봉질도 못하는데 사서 뭔가 만들어보고 싶네요
    울 동생도 아프리카랑 관련이 있어서 그쪽천으로 커텐이니 방석이니 앞치마니 별거별거 다 하는데 개성있어 좋더라구요
    근데 잉카천은 더 이쁜데요?ㅎ

    • 적묘 2012.07.14 10: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페니님, 저와 함께 시장 돌면....
      후후후후..두손 가득 색색 귀여운 것들로 가득해질 듯합니다!!!!

      아프리카라~ 거기도 엄청 넓잖아요
      어떤 곳과 관계있는지 궁금하네요.

      저희 동기들은 카메룬이랑 탄자니아에 파견되었답니다

    • 페니 2012.07.14 22:43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희동생은 토고 요.. 동생시아버지가 거기 분이시라서요
      동생이 토고에서 일하기도 했구요
      지금은 독일에 사는데 집안곳곳에 토고의 향기가 찐~하네요ㅎ

    • 적묘 2012.07.14 22: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페니님이랑 친하게 지내고 싶어지네요 +_+
      독일이랑 토고라~~~~

      저희 어머니가 파견 독일 간호사셨거든요~
      지금도 친구분들은 독일에 계셔서 언젠가 한번 갈려구요

      전 아직 유럽은 한번도~~~~
      독일 빵을 몽골에서 먹었다는 ..;;;
      울란바타르에 독일 빵집이 맛있는 집이 있었거든요 ㅎㅎㅎ

    • 페니 2012.07.15 04:10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ㅎㅎ저 말고 저의 동생이 독일이랑 아프리카랑 관련있고 저는 그냥 잠깐 놀러온 거에요^^
      나중에 한번 가시겠네요 저도 또 오고 싶어요ㅎㅎ

  3. 예루 2015.02.25 17: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곧 학교에서 페루로 봉사할거라 해서 찾아보다가 이 블로그에 있는 페루 게시물을 다 봤네요 ㅎ

    • 적묘 2015.02.26 14: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예루님 정말요?
      꽤 많은데.;;; 그걸 설마 다 보셨을리가!!!

      3년을 꼬박 쓰고 또 몇개월 더 쓰고 있는 걸요 ㅎㅎㅎ

      이왕 읽어주시는 김에 공감 하트도 눌러주시고
      밀어주기도 팍팍 밀어주세요 ^^
      큰 힘이 된답니다!

  4. 2016.04.06 16: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5. 2016.04.06 16: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적묘 2016.04.06 16: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박수정님 저 인형 머리띠는 없어요.
      작은 손가락 인형 몇개랑 볼펜들이 몇개 남은 정도랍니다.
      현재 한국에 있지 않아서 전화번호 주셔도 연락 못드려요.

      http://lincat.tistory.com/3140

      보시고 관심있는거 있음 메일주소를 남겨주세요.
      좋은 하루 되시길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1,273
Today301
Total5,842,291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