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겨울은 하노이에서 보냈었지요.
문득 생각나서
살짝 뒤적여 봅니다!!!

하노이의 겨울은 18도 정도지만
실제로 몸이 느끼기엔 으슬으슬..;;
페루 리마의 8월도 비슷하다고 하더군요.

겨울옷이 필요할 정도로 추운 건
습도가 높아서 추위가 더 절절한데다가..;;
부실한 집 구조때문이죠.
난방이 워낙에 안되니까 햇살이 있는 동안엔
집 밖에 더 따뜻하답니다~


그래서!!!!

겨울 나들이를 살짝!!!
하노이 대우호텔 바로 옆의 동물원으로 갔답니다!!


하노이가 딴 건 비싸도~
참 이런 건 착한 가격 +_+


4000동이면 한국돈으로
200원 정도입니다.

지금 환율 찾아보니까~
219.60원이네요~

에구...6개월 사이에...꽤 올랐어요!!!




하노이의 연인들의
필수 아이템!!!


오리배!!!

저 멀리 보이는 건물이 대우호텔이예요~



얼굴도 안 보이게 폭..들어가서
니네 모하니~~~


동물원에 들어가지 않아도
오리배는 탈 수 있어요~



동물원 입구는 전세계 공통인가요!!!
풍선이랑 인형을 팔고 있지요~


그리고 놀이동산 기능도 조금~~
근데 정말 아기들만 탈 수 있는게 많아요..ㅠㅠ


역시 하노이 동물원을 찾은 이유 중 하나는!!!


고릉고릉~~~
호랑이들이 몇마리 있어요


가까운 태국에서 데려온 애들이라고 하던데~

무늬도 예쁘지만 저 이쁘게 꼬은 두 앞발이
매력포인트 +_+
역시 고양이과 동물답게!!!
턱을 자연스럽게 턱 올려 놓은~


그런가 하면..;;;
저 커다란 젤리는 어쩔껴!!!!

아웅..반대쪽에는 이정도 추위는 추위도 아니라서
덥다는 듯이 널부러져 자고 있는
애도 한마리!!!



역시 탁월한 선택..
겨울에 여기 와야해요!!!

냄새도 안나고
햇살도 조금 느껴져서~

우울한 겨울의 칙칙한 하노이를 이겨낼 수 있었거든요


그리고 이 넓은 동물원을
통째로 빌린 듯한 느낌!!!!


응??

근데..;; 표범 우리를 간신히 찾았는데..;;


얘는 왜 이렇게 심하게..;;;

너 뭐 잘못했니??

호랑이보다 더 심하게 철망이 오밀조밀해서
혹시 무슨 사건이라도 일으켰나 궁금해지더라구요.


하노이 동물원은
다른 계절엔..;; 냄새가 아주 심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들이랑 부모님들이 많아요~
그래서 다른 계절은 하노이 친구들도 잘 가지 않는데요


대신에 겨울엔~~~
이렇게~~~ 우중충한 느낌의 하노이에서
숲을 걸으며 자연을 느끼고
여러 동물들을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단점이라면??

역시 솔로염장 구역이라는 것? ㅠㅠ


2011/12/14 - [적묘의 베트남,호치민] 야경찍기 좋은 사이공 시내풍경
2011/09/11 - [베트남, 하노이 민족학박물관]19금 야한 무덤이 있다
2011/09/13 - [베트남 훼] 뜨득황제릉 앞의 오색찬란향에 취하다
2011/09/09 - [베트남, 다낭에서 훼] 로컬버스에서 만난 영국남자의 마지막 한마디
2011/08/15 - [적묘의 베트남] 하노이, 호안끼엠을 걷다
2011/08/09 - [적묘의 베트남 이야기] 하노이의 잿빛을 기억하다
2011/07/04 - [베트남 땀꼭] 하노이 인근, 아름다운 석회 강엔 뱃놀이가 한창

2011/06/01 - [베트남 하노이] 호치민 묘소 주변
2011/05/31 - [베트남 냐짱] 포나가르 탑에서 여신을 만나다
2011/05/29 - [베트남 하노이] 호떠이 주변풍경을 담다
2011/05/28 - [베트남 하노이 쉐라톤] 5성급호텔의 여유
2011/05/25 - [베트남 하노이 3박4일] 여행일정 짜기~
2011/05/16 - [베트남, 달랏] 동양의 파리, 꽃과 호수의 도시
2011/05/01 - [베트남하노이의 솔로염장구역] 연인의 호수, 서호풍경
2011/05/04 - [베트남 하노이] 유럽분위기의 미딩 송다



3줄 요약

1. 하노이 겨울은 꽤나 힘들었었죠..; 으슬으슬한 추위!!!

2. 동물구경과 커플애정행각 구경에 좋은 하노이 동물원 +_+

3. 냄새를 피해서 꼬옥 겨울에 가세요~솔로염장은 옵션 ^^:;



언제나!!! 다음뷰 추천 감사합니다 +^ㅅ^+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하노이 황 2014.02.09 17: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훔.. 2012년이네.. 전 2013년 1월에 갔는데 개판이더라구요.. . ㅡㅡ;;호랑이도 없고 지저분하고 더럽고.. 별로 추천안합니다.

    • 적묘 2014.02.09 22: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하노이 황님 2011년입니다.
      2012년에 쓴 글이지만, 첫줄에 작년 겨울에 하노이에 있었다고 .,..

      2011년 10월부터 남미 페루에 있습니다.
      그때 그때 뭔가 개선되기도 하고 악화되기도 하는 그런 곳들이라서
      그냥 한번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겁니다.
      입장료가 비싼 것도 아니고 그냥 호수 구경하고 시내에서 호안끼엠보다 가깝고..
      그냥 한번 정도는 경험삼아 간 거죠.
      겨울 아니면 냄새 수준이 엄청나다고 듣기도 했구요.

      지금은 더 더러워졌나봅니다.
      참...아쉽네요. 개선되면 좋을 곳인데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906
Today302
Total5,893,259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