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해외에서 지내든
한국에서 지내든

어차피 사는 거니까요~
그렇게 큰 차이없이 비슷비슷하게 산답니다.

근데 계속해서 궁금했던게
꼬꼬면과 나가사키 짬뽕이었어요 ㅎㅎㅎㅎ

원래 라면을 자주 먹는 편이 아닌데
인터넷 뉴스에서 자꾸 나오니까요.


하노이에서 귀국하고
6개월만에 다시 페루로 출국

근데 이번 페루는 2년이고
하노이와는 비교도 안되게 머니까요!!!!



출국 전에 먹지 않으면
2년 뒤에..;;

2013년에나 먹을 수 있는거잖아요!!!



그래서 급히 슈퍼마켓에 다녀왔었답니다.

아..이거 슈퍼메르까도라고 읽어야 할거 같은 느낌이 ㅎㅎㅎ


둘 다 맑은 색국물에 칼칼한 맛
짠 맛이 감도는 국물이었구요

아...역시 글 쓰면서 사진보니까..ㅠㅠ
라면이 먹고 싶어지긴 합니다 ^^;;



페루엔 너구리와 신라면
안성탕면 정도는 팔더군요

물론 가격은..1500원에서 2000원 사이고
현지 라면이나 일본식 라면도 있어요.


둘다 비슷하게
맛있었어요

좀 싱겁게 먹는 편이라서
스프는 반만 넣는게 나은거 같았구요.

아..

이제 페루 온지 28일째

특별히 생각나는 한국음식도 없고
현지 적응 잘하고 있습니다 ^^

그래도 사진보니까 침이 살짝 넘어가네요!!!!


2011/11/04 - [맛있는 페루]리마의 일상 아침식사, 빵 6개가 1솔=500원!
2011/11/03 - [부산,남포동] 사이폰커피, 특별한 시간을 마셔보자!!!
2011/11/02 - [부산,남포동]카페 스트라다,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2011/10/05 - [부산, 남포동] 서가앤쿡, 모든 식사는 2인분 기준!

2011/07/02 - [루앙프라방 맛집] 라오스 쌀국수 카오삐약
2011/06/01 - [베트남 냐짱] 넴 느엉, 로컬푸드에 도전!
2011/03/26 - [서면,카라노야] 일식 라멘+카레를 먹어보아요~
2011/08/30 - [동대문역사문화공원,사마리칸트] 우즈베키스탄 음식에 도전!!!
2011/09/09 - [가산디지털단지역,포베이] 아삭아삭 맛있는 쌀국수

2011/10/19 - [페루,리마] 꼭 가보는 로컬 시장, el mercado de surco
2011/10/21 - [페루,panaderia]달콤한 동네빵집에 가자!!!
2011/10/21 - [페루,슈퍼마켓] 3리터짜리 탄산음료가 있다!!!
2011/10/29 - [페루,리마] 6.9도의 강진, 지진대피훈련은 필수
2011/10/27 - [페루,리마] 아르마스 광장의 개 팔자는 상팔자입니다



3줄 요약

1. 오늘 현지어 수업시간에 파전 이야기 하면서도 침 뚝뚝..;;

2. 라면들도 참 맛이 다양하지요!!! 전 흰국물 선호파예요 ^^

3. 하노이에서 아침에 먹던 천원짜리 쌀국수가 더 그립달까요..;;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ackie 2011.11.04 14: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나가사끼에 몰표줍니다.. 꼬꼬면은 식으면 닭비린내가.. ㅠㅠ
    음식을 빨리 못먹어서, 라면 먹는속도가 붇는속도에 정비례하는 저로써는 굉장히 아쉽더라구요 ㅎㅎㅎ
    반면 나가사끼는 식어도 그럭저럭 먹을만..

    • 적묘 2011.11.06 14: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Jackie님 전 그냥 둘다...soso
      베트남 말로는 빈트엉~ 스페인어로는 mas o menos

      ㅎㅎㅎㅎ

      한번씩 먹어본걸로 충분하네요~~~
      그래도 가끔은 생각나겠지요????

      사실 한국 음식에 딱히 집착하는 편은 아니라서 괜찮아요 ^^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8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1,007
Today200
Total5,921,804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