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검은 고양이를 찍기란 참..;;
드래곤 길들이기 수준??

심난한 일입니다 +_+


그것도 실내, 저녁

망가진 단렌즈를 가지고 말입니다.

게다가..;;

이 사진들을 찍고 렌즈는 완전히 사망..ㅠㅠ 아흑


낯가림 고양이 + 카메라 딸림
 
이걸 극복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어찌 보아도 드래곤 길들이기의 투슬리스같은 녀석!!!



낯가림을 하는 골이에게


미끼는 바로 캣닙!!!





한번 맛을 알았다 이거죠 ㅎㅎㅎ

향을 맡았습니다!!!




자아..사진 포기합니다.

우다다다다...달려드네요





우리..

그런 사이 아니잖아

잠깐 거리를 두자고 +_+





그러나 눈은 땡글!!!




완벽한 물방울 체형 공개!!!




1차 공격 후 바닥에 떨어진 캣닙에 후루루룹!!1




그 사이 중간 과정은


딸리는 카메라로 인해서 포기..;;


골이는 기분 좋게 드러누웠습니다 +_+





하아 역시 신선한 캣닙이란!!!




고양이에게 즐거움을 주지요~



그럼...





한번 더?


만신창이가 된 캣닙 줄기를 한번 더~~~~


가열차게 물어뜯습니다~~


 


아아..

투슬리스라고 생각했는데..;;;


지요언니가 말한 대로..물개였나봐요!!!!!






그 담날 어린이 대공원에 가서 물개 보는데

언니가 하는 말..


골이보다 작네~



물개..;;; 200kg 에서 300kg 나가거덩요..;;;

포스는 비슷..; 후하하하하

다른 고양이과 동물과 비교해도 포스는 니가 좀 짱이셔요

2011/04/18 - [어린이대공원] 커다란 고양이 표범을 만나다
2011/04/18 - [서울하모니서포터즈]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고양이 서발을 만나다




골이 아프지 말고 2011년도 홧팅이닷!!!!




검은 고양이 포스팅 모음

2011/03/20 - [하노이 투슬리스] 일주사에서 검은 고양이에게 안녕하고
2011/02/25 - [시크한고양이] 레오는 까도남이라는 증거!!
2011/01/26 - [검은 고양이] 저주의 실체분석, 그것을 알려주마
2011/01/19 - [베트남 훼] 티엔무 검은 고양이의 정체는?
2011/01/12 - [검은 고양이 레오] 까도남의 저주!!!
2010/12/01 - [적묘의 고양이 이야기] 사악한 검은 고양이의 비밀
2010/11/26 - [베트남,일주사] 검은 고양이, 투슬리스를 만나다
2010/12/30 - [2006,담초] 2011년에도 진리의 노랑둥이



3줄 요약

1. 검은 고양이는 투슬리스였는데..어느 순간 물개로 빙의???

2. 고양이에게 모델료 지급은 필수!! 간식이나 캣닙=개박하 추천합니다 ^^

2. 사망한 쩜팔렌즈에게 조의를..ㅠㅠ

 적묘 인스타  친구카카오채널 구독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테나 2011.04.25 17: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놈 참 잘 생겼네요~
    까만 터럭들 사이로 삐죽이 나와있는, 햐얀 이빨이 매력적입니다.

    • 적묘 2011.04.25 17: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테나님 이 녀석 보려고 구리까지 갔다능..;;

      그나저나..예전에 절 보자마자 하악질 하던
      기세는 어디론가 사라져서..

      역시 나이는 못 속인다..하는 아쉬움도..

      요즘은 고냥씨들의 하악질을 거의 못보네요~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Yesterday950
Today369
Total5,863,486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