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묘의 일상/적묘의 고양이 이야기

[적묘의 고양이]페루, 리마, 고양이 집사모임, 안녕 고양이들, 안녕 리마

적묘 2024. 2. 20. 16:47

 

 

오랜만에 

 

정말 10년 만에 간 페루입니다.

 

 

10년 전 대학에서 한국어 수업을 했던 그 친구들을 다시 만나고

가족들을 만나고

 

다들 감탄했던 것이 ㅎㅎㅎㅎ

어느새 모두 고양이 집사들이 되어 있었어요!!!!

 

멋진 직장인이자 고양이 집사님들 ㅎㅎㅎㅎ

 

 

 

 

 

 

너무 좋았던 나머지

며칠을 부탁해서 

 

그 집에서 머물렀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는 제 생활 리듬을 

시차를 이겨내는..

 

아..ㅠㅠ 사실 지금도 그래요 ㅎㅎㅎㅎ 

밤 9시 반부터 졸고 아침 5시 반쯤 일어나는 생활리듬을 어디서나 유지하는 중

 

 

 

 

 

그 덕에 다양한 얼굴들을 보며 즐거워하는~~~~

 

 

 

 

 

 

아침 일찍부터 놀아주는 낯선 이를 좋아하는

이 튼실한 고양이~~~

 

 

 

 

 

 

원래 리마에서 거주할 때도 종종 방문 했던 가족들 집은

이제 자매들이 독립해서

 

많이 변했는데 

 

원래 이집에 사는 두 사람은 첨에 고양이도 강아지도 키우지 않았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집이 고양이집이 되었다는거!!!

 

 

 

 

푸핫

 

 

 

 

 

눈이 정말 큰 미아~~~

 

 

 

 

 

정말 조심 조심~~~

 

소심한 고양이들은 다가오지 않아요.

 

고양이들 성격에 따라 이렇게 다르답니다.

 

 

 

 

미아가 제일 좋아하는 장소는

 

바로 요기~~~

 

 

채소 보관통 아랫칸

 

 

 

 

 

 

아공 귀염둥이~~~~

 

 

 

 

 

 

 

그리고 토끼장 위도 좋아해요.

 

 

 

 

 

 

사실 이집에서 가장 위험한 아이는 토끼!!!!

 

사람도 물어버리는 거친 ㅋㅋㅋ 토깽이

 

 

 

 

 

그리고 전선을 많이 긁어서 일단 분리 조치되어 있어요~~~

 

 

 

 

 

 

일어나서 나오면

바로 반겨주는 고냥씨들~~~~~

 

 

 

 

 

 

 

 

 

앞발에서 꼬리까지 쭈욱 이어지는 우아한 기지개는

 

 

 

 

저 등허리 올리는 요가 자세까지 완벽!!!!

 

 

 

 

 

 

 

 

그리고 아침 햇살을 담은 눈동자는 더욱더 완벽합니다

 

 

 

 

 

기분 좋은 아침을 시작해보자구요 ^^

 

 

 

2021.02.13 - [적묘의 고양이]고양이 발톱깍기tip,친구님네고양이,뱅갈고양이,힘좋은고양이,발톱깍는 방법,젤리꾹,발톱 똑

 

[적묘의 고양이]고양이 발톱깍기tip,친구님네고양이,뱅갈고양이,힘좋은고양이,발톱깍는 방법,젤

유난히 꾹꾹이를 좋아하는 고양이를 만날 때면 미리 살포시 부탁하는 것이 발톱깍아주세요!! 랍니다. 고양이는 계속해서 발톱을 날카롭게 다듬는 습관이 있는데 서로에게 상처를 주기도 하고

lincat.tistory.com

2021.01.30 - [적묘의 부산]동네고양이,탐나는 캣타워,자연주의,충렬사,사랑받는 고양이들,적절한 거리두기,주말나들이,산책코스

 

[적묘의 부산]동네고양이,탐나는 캣타워,자연주의,충렬사,사랑받는 고양이들,적절한 거리두기,

충렬사를 걷다가 마주치는 고양이들은 참 좋아요 이동네의 고양이들은 사람을 피하지 않아요. 물론 소리를 지르거나 쫒아오는 아이들이 있으면 살짝 살짝 놀라긴 하지만 가만히 앉아있다 보면

lincat.tistory.com

 

 

2023.09.25 - [적묘의 고양이]골목탐험, 길고양이, 혹은 동네 고양이, 일상을 공유하다, 도시 생태계

 

[적묘의 고양이]골목탐험, 길고양이, 혹은 동네 고양이, 일상을 공유하다, 도시 생태계

뜯어서 국이나 전에 넣는 방아잎에 화사하게 꽃이 피고 꽃에 나비가 날아들고 더위에 보이지 않던 나비들이 팔랑 팔랑 날개를 말리고 영글어가던 은행 열매가 조금씩 색이 노랗게 짙어지고 가

lincat.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