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눈을 뗄수 없다

멍하니..바라본다

자...


전생으로 들어가 봅니다



앗..잠깐만요.;;;

코를 대시면 안되구요!!!





쿨럭..;

밖이라서 집중력이 떨어지나 봅니다





장소를 옮겨봅니다.


자아..

전생으로 들어갑니다..





하나..둘..


앗..자꾸 이를 드러내면서

제 손가락을 탐난다는 듯 바라보시면 안되구요..ㅠㅠ




쿠어..;;;






갑자기 끼어든 몽실양에게 하악하시면 안되구요..ㅠㅠ






시끄러

무슨 최면은 최면이야!!!


너도 꺼져!!!!






ㅠㅠ 히잉..ㅠㅠ




한입거리도 안되는 것들이

자꾸 귀찮게 굴어..+_+






초롱군에게 최면을 걸려던 건

수제품이라 2,3개 정도 밖에 안 만드는
똑같은 디자인은 없는 목걸이예요.

하노이에서 돌아올 때
어느 언니님께 선물로 받았답니다 ^^

하노이 호안끼엠 대성당 근처의 거리
72, Hang Trong에 가게가 있어요.



지금 이 글을 쓰는 중에도..;;

초롱군은 저에게 최면을 걸고 있네요

모니터 앞에 앉아서 제 얼굴을 바라보고 있어요

아아..고양이에게 최면 걸기는 포기..;;;

2011/03/20 - [보랏빛향기+]초롱군만이 할 수 있는 마술!
2011/03/10 - [개박하농사]고양이를 위해 농심으로 대동단결!
2011/03/08 - [우산종결자] 봄비 내리는 날의 암투?
2011/03/03 - [초식동물] 대나무잎을 먹는 너는 고양이팬더??
2011/03/03 - [묘체공학베게] 백통은 공유하는 것입니다!!!
2011/02/28 - [초식동물] 파피루스를 먹는 고양이
2011/01/06 - [변태인증시리즈] 사실..고백하자면
2011/01/06 - [변태인증샷] 신발 페티쉬 중증 케이스
2010/09/06 - [적묘의 고양이 풀뜯어먹는 소리] 고양이를 유혹하는 캣그라스의 비밀




모니터 앞에서 반만 나와주면 안되겠니?

초롱군 아예 자리 잡고 식빵 굽고 있습니다..ㅜㅜ;;
그래 나 정말 귀국했구나!!!
실감 난다야~~~




3줄 요약

1. 초롱군의 전생이 궁금하지 말입니다..우린 어떻게 만났을까요?

2. 목걸이 보면서 하노이의 예쁜 인연들을 생각하게 되네요 ^^

3. 밀린 사진들 정리하다 엎었습니다. 머리 아파..ㅡㅡ;;

적묘의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다음뷰 추천 꾸욱!!
손가락 추천 클릭은 로그인 안해도 됩니다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미디어리뷰 2011.03.28 18: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 재밌습니다
    예쁜 초롱이 전생이 뭐였을까요?

    • 적묘 2011.03.28 18: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kimpd.com님 제 생각엔 +_+ 제가 초롱군의 고양이가 아니었을까요? ㅎㅎㅎ

      블로그 갔다왔습니다.
      속 많이 상하시겄어요..ㅡㅡ
      정말 사진 퍼가서 장난질 하는 사람도 짜증인데
      글까지 가져가다니..;;

      도둑질이란 걸 진정 모를까요?

  2. 일곱가지 이론 2011.03.28 20: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 제가 최면에 걸릴 거 같네요...ㅎㅎ

  3. 하쿠 2011.04.02 00: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목걸이 정말 예쁘네요~ㅋㅋㅋ
    냥이를 앞에두고 컴터 하기란 정말이지 너무 어려운 문제인데 말이죠
    냥이냐 컴퓨터냐 그것이 고민이란 말이죠ㅋㅋㅋㅋㅋ

    • 적묘 2011.04.02 10: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하쿠님 고양이는 옆에 항시 대기 중

      컴퓨터는 수시로 만져주고 고양이는 항시 골골거리고

      정말 고민되는 문제입니다 ㅎㅎㅎ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Yesterday1,021
Today676
Total5,948,243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