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무조건 사과부터 해야할 거 같음


초롱군의 저 표정이라니!!!!







일단 택배 기사나 가스 검침원을 제외하면

벨을 누르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벨 소리가 나면 일제히 다들 긴장


다른 고양이 둘은 숨고

가족들은 나가서 누구냐고 물어보고


초롱군은 현관으로 나갑니다.


+_+ 개냐...





택배가 도착하면


일단....ㅡㅡ;; 

공항에서 너같은 애 본거 같은 기분이 막 든다!!!


공항보안검색냥으로 취직할 생각?





개봉 승인 받고


개봉...






우엉 우엉...


이래 알차게 +_+


먹을거다!!!! 마실거다!!!!!



이건 뭐냐..


고양이 먹는거 아니냐?


응?


맞다고 해줘냥냥냥






아니다아아아아


사람마시는 차란다 초롱아!!!


차도 이쁘다아아아!!!!




이렇게 하나하나 다 다르네요 +_+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함께하는 

티타임은 루이보스!!!




디자인도 다 다르고

맛도 다 다른 차들 ^^


눈이 호강합니다~





으아 그리고 이것도 눈 호강 +_+


꺄아...


이건 크리스마스 + 새해 선물인가요!!!





요것도 니꺼는 아니란다!!


너도 꼬우면 사람하던가 +_+






헉.;;;;



사람같습니다.


버터비스킷을 먹으러 다가오는 집념






옆에서 사악해보이는 몽실양까지 한마디 하는 듯


오빠...우리 저거 같이 뺏어먹을까?


와와..이거 실화냐...


진짜?


내가 집에서 이런 냥아치들이랑 같이 살고 있다니!!!!!


현타옵니다..크윽...





2018/01/15 - [적묘의 고양이]묘르신 3종세트, 노묘용 11세 이상 츄르간식,친구님 고마워요!!!

2017/11/29 - [적묘의 고양이]묘르신들 선물 받았어요!!! 간식 나눔 감사합니다 ^^

2017/04/29 - [적묘의 고양이]간식과 함께 비둘기 코스프레 중인 노묘 3종세트,나눔인증


2017/03/09 - [적묘의 고양이]택배에 대한 18살 노묘의 반응,고양이는 한다.철저한 수색

2017/03/22 - [적묘의 고양이]학대사진 아님, 선물인증샷, 최고의 선물은 봉지!

2011/10/06 - [적묘의 고양이들] 64+12+ 초롱군의 터럭

2011/09/24 - [적묘의 고양이 이야기] 여행필수품, 휴대용 고양이의 적절한 크기는?





3줄 요약


1. 택배는 지인님의 깜짝선물이었답니다. 고마워요!! 덕분에 행복 ^^


2. 초롱군은 당장이라도 공항보안묘 취업 가능할 듯?

 

3. 이런 냥아치들과 산다는 것, 실화입니다. 간식 조공드렸습니다..ㅠㅠ

 

 적묘 인스타  친구카카오채널 구독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ackie 2018.01.17 17: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간식한개에 사료열알!!
    울집 어린이도 햄한개에 야채두개!!
    사람이든 냥냥이든.. 간식만 먹고파하는건..
    똑같군요 ㅋㅋㅋ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8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756
Today398
Total5,926,983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