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기에 감탄하게 됩니다.


여름 지나면서


초복, 중복, 말복, 광복 지나면


진짜 찬바람이 시원




노묘 3종세트는 알아서 피서 중



초롱군은 간식 잘 먹고 

후딱 소파 아래로 들어가 버리고







깜찍양은 바람 길목인

문턱에 철푸덕 널려있고




문지방 밟으면 복이 나간다는데

문지방을 오가는 복을 들어오는거 나오는거 다 잡아서

먹었나봅니다.



우리집에서 복 제일 많은 깜찍양이거든요~









시선에 마주치는 그 선에

딱 자리 잡은 몽실양










묘피로 바닥을 닦는거냐..ㅜㅜ


그래서 또 집 청소를 해야하는 이유를

아주 기냥 확실하게 만들어주는

우리 막내 몽실양









위치 바꿔 가면서


계단 청소를 해야만 하는 이유를


이 더울 때도 

만들어주는 센스..;;;









걸레로 옷을 만들어 입혀버리면



사실 12살 정도 되면 집 청소는 다 알아서 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과!!!








그럴리가 없다는 것을 

너무도 명확하게 알고 있음..;;



이렇게 계단마다 닦고 다니는

몽실양..;;;



걸레옷 프로젝트를 다시 한번 고민해볼까?








한참을 피어나고 있는

엔젤트럼펫꽃



이 계절이 지나고 나면

찬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면


다시 집 안으로 들어와야 하는 꽃나무죠.







그 시간이 되면

고양이들도 저마다 


따뜻한 곳을 찾아서

폭신한 곳을 선점할테니







그 계절이 되야

계단에서 고양이 밟을까 조심하지 않아도 되겠지요.


시간은 참 빠르고

바람의 온도도 순식간에 툭 떨어지고..


이렇게나 계절도 금방 바뀌고

나라도, 세계도 판도가 어찌나 빨리 바뀌고 있는지


계단에 고양이가 있다가 없고 그런거죠

 







2017/08/07 - [적묘의 고양이]노묘 3종세트 소환방법,간식 1승,폭염은 의문의 1패

2017/08/05 - [적묘의 고양이]노묘 3종세트 녹는 점,말복 지나면 지나가나요?

2017/07/27 - [적묘의 고양이]까칠한 깜찍양이 좋아하는 캣닙, 수제캣닙 말리기

2017/07/21 - [적묘의 고양이]더위극복법 혹은 신발페티쉬, 대리석판 필요 없는 이유


2017/07/13 - [적묘의 고양이]초복, 고양이의 녹는 점, 묘르신은 마룻바닥

2017/06/13 - [적묘의 고양이]18살 오빠와 12살 여동생의 그루밍, 노묘 계단 오르기

2017/06/05 - [적묘의 고양이]노묘 3종 세트보다 절대우위,집사의 품격

2017/05/29 - [적묘의 고양이]깜찍양의 색다른 모습. 턱시도 가면 고양이의 반전 뒷태








3줄 요약


1. 광복 지나고, 바람이 흐르듯 국제정세도 물흐르듯 잘 흘러가길 바라며.....

2. 촘촘하게 더운 묘피로 여름 잘 버텨줘서 고마워.

3. 그러나 계단청소는 집사의 몫인게지~



 적묘 인스타  친구카카오채널 구독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초홍 2017.08.20 09: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초롱아 너두 나이 먹구 나두 나이 먹구 크흐흡..
    몽실이는 때 타도 괜찮은 코트컬러 아닙니콰 ㅋㅋㅋ

    • 적묘 2017.08.20 11: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초홍님 아 정말 우리 오래오래 긴 시간이 흐른 듯하옹~

      15년 정도되지 않았어? ^^
      몽실이는 여전히 말랑말랑하지만 요즘은 가끔 반항도 하는 서열 1위라네!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Yesterday947
Today151
Total5,866,019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