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천날
 음식 사진을 안올리는 이유는...
안 먹어서...가 아니라~

수업하고 왔다갔다 하면서는
그냥 집에서 아침 먹고 점심 싸가고
아니면 돌아와서 점저로 먹고

한국식으로 집에서 해먹는
자취생 식단이니까요.

제가 외식으로 먹는 음식들은
거의 모두 사진을 찍어서
올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두둥!!!

드디어~~~~


정말 감사한 만남...
즐겁게 유기농 시장도 보고
맛난 것도 사주시는~~~

므흣...+_+


세비체를 먹으러 갔는데
저는 모르는 곳이었어요.


수르코의 황금박물관 근처인데
상당히 깔끔해 보여서
좋았던 여행자 식당이었어요



가격도 리마 레스토랑은..
딱 이정도~~~


세비체는
생선이나 조개류를
리몽으로 만든 소스에
버무린 음식이랍니다~


치차론은 튀김인데
생선이나 새우, 오징어
종류를 고를 수 있어요


처음 나오는
기본 볶은 옥수수~


제가 다른 세비체보다
마리스코스~ 해산물 세비체를 좋아합니다.

왜냐면~~~
해산물은 거의 익혀서 나오거든요


물론 생선도 맛은 있긴한데
문제는...

생선은 익히지 않은 회무침이라서
가끔 배탈이 날때가 있어요.


치차론은 이렇게 종류를 골라서
섞인 걸로~~~

오징어와 새우, 생선
역시 익힌 걸로 ^^


까우사라는 건
감자를 으깬 샐러드
케익처럼 만들어서 나오는 예쁜 음식~


역시 중간에 뭐가 들어갔느냐에 따라서
이름이 달라지는데~

뭔지 모르면 그냥 물어보면 됩니다 ^^


아보카도 들어간 것은 맛있었는데
새우는 정말.....짜서!!!!

같이 식사를 하러간
페루분들조차

너무 짜서 못 먹겠다!!!!
하고 말해서 교환했었답니다.
이런 경우도 있어요 ^^;;;;


특히 레스토랑이 고급스러울 때는
참...잘 바꿔줍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고
깔끔하게 이렇게
좋은 식당에서

편히 먹고 나오는 걸 참 좋네요~~~

요리 안해도 되고 설거지 않해도 되는거!!!!
아..ㅠㅠ 역시 외식은 좋아 좋아~~~~


평소에 가지 않는 곳에
이렇게 가는 경우가 있으면 참 고마워요

진짜...가끔은 저도
항상 가는 곳말고
다른 곳 가면~~~

아...리마가 조금 달라보인답니다 ^^


무엇보다도!!!!

태극기가 있어서 또 감동 ^^


2013/05/30 - [적묘의 페루]길거리음식,주말시장의 피스코 사워
2013/04/30 - [적묘의 페루맛집]윌슨거리, 레알플라사의 프랑스식 레스토랑
2013/03/08 - [적묘의 쿠스코]12각돌 뒷길의 맛집,잭스 카페 JACK'S CAFE
2012/12/25 - [적묘의 페루]맥주와 감자샐러드,까우사 야금야금
2012/11/12 - [적묘의 페루]구운우유푸딩? 레체 아사다, leche asada
2012/11/06 - [적묘의 페루]해산물+로모살따도 La Tiendecita Blanca
2012/11/01 - [적묘의 페루]치차론, 통돼지고기 샌드위치는 길거리 음식
2012/10/19 - [적묘의 페루]고급리마음식,세비체 데 꼰차 네그라,피조개 리몽 회무침?

2012/09/19 - [적묘의 아야꾸초]맛있는 시에라빵과 치즈에 푹 빠지다
2012/08/28 - [적묘의 페루]쿠스코에서 먹은 돼지껍데기 튀김,치차론Chicharron de chancho
2012/07/27 - [적묘의 뜨루히요]마르 피깐떼에서 세비체를 먹다,mar picante
2012/03/28 - [적묘의 맛있는 페루]안티쿠초를 즐길 수 있는 공원풍경
2012/07/20 - [적묘의 페루]뜨루히요에서 먹는 매콤한 생선회 무침,세비체
2013/05/23 - [적묘의 페루]모듬곱창철판구이는 길거리음식,pancita와 anticucho
2013/04/04 - [적묘의 페루]페루음식,아로스 꼰 뽀요,까우사,파파우왕까이나



3줄 요약

1. 덕분에 정말 기분전환 신나게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2. 날씨가 약간 울적한 요즘은 가능한 익힌 걸로 먹어요!! 맛있었어요!!! 

3. 세비체+치차론+리모네이드!!! 크~ 좋아요 좋아요~~~ 

항상 다음뷰 추천에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의 수익은 길냥이들을 위해 사용하고 있어요
http://v.daum.net/my/lincat79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미호 2013.05.31 16: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날 더울땐 꼬옥 익혀서 먹어야 해요!
    (이러면서 오늘 마트 가서 초밥 사왓다죠 ㅋㅋㅋㅋㅋㅋ)

    • 적묘 2013.06.01 00: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미호님, 냉장고가 있으니까 한국은 괜찮죠~~~

      여기 로컬 시장들은 냉장고가 없어요
      제가 갔던 대부분의 나라들에서 로컬 시장에는 냉장고도 아이스박스도 부실합니다.
      한국과는 달라요 ^^;;;

      그래서 학생들 집에 초대될 때도
      아무래도..로컬 시장에서 사 와서 가끔 냉장보관 안하게 되는 거라던가
      깨끗하지 않은 우물물이라던가..
      그런 것 때문에 탈이 난답니다.

      차라리 더우면 깨끗하고
      요즘 처럼 한국 가을날씨가 계속되면 낮엔 확 덥고 밤엔 추워서
      음식물이 더 빨리 상하거든요.
      그래서 지금 제일 조심해야 해요 ^^:;

  2. 빈혜심 2013.06.15 00: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주로 남미쪽을 다니시는 군요~~~ ^^

    부럽네요^^

    저두 여러가지 악세사리에 관심이 많아서 남미쪽 여행을 한번 가고 싶었는데..
    종종 포스팅 보고갈게요 ^^*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8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781
Today50
Total5,925,109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