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먹은 퍼 가~

닭고기가 올려진 쌀 국수 중에선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아..제가 먹었던 건 쏘이 가
찹쌀밥=쏘이
가= 닭




요거 먹으려고 어디까지 갔느뇨....




뭐...이래저래...



이젠 나름 오토바이 뒷자리 앉아서도
셔터를 누를때 수평이 맞는 경우도




꽤나 있군요 ㅎㅎㅎㅎ





워낙에 몸치라서



첨엔 영 불안하게 사진의 사선화...
되더라구요.




일단 이 익숙한 것들..

넵..

호안끼엠입니다!!!!





29 항 하잉
 
이 집은 베트남 친구들에게도 꽤나 유명한 곳이래요




닭고기를 올린 쌀국수와
쏘이가 둘다 유명하다고 하는군요.




제가..;;;

무지 심난하게 이런 사진 찍은것도 대박 오랜만이네요 ㅋㅋㅋ

기념으로 그냥 올림..ㅡㅡ;;;




그래도 가격은 알아보시겠죠?

한국돈으로 환산하시려면
베트남동 * 0.06 하시면 된답니다.



2,3층에 자리가 있어서

2층 테라스에 앉았어요.


다들 식당 앞에 오토바이를 세우고
점심을 즐기는 중




정작 제가 먹은 건 쏘이가~ 인데요

찹쌀밥 위에 닭고기를 올리고
국물을 끼얹은 거예요

정말 맛있었답니다.

한번 더 먹고 싶겠는걸? 싶었어요.

아..맛 자체가 심플하면서도
닭고기가 질기지 않고
국물이 입에 맞았거든요.



대략 이 집은 국물도 좀 맛나더라구요.



같이 오전에 사진을 찍으러 갔다와서



절 위해 쌀국수에 세팅을 순서대로 보여주네요 ^^;;


요렇게 매운 소스까지 듬뿍!!!

그러면 한국인 입맛에도 딱..얼큰하게 먹을 수 있어요.

사실 저 고추는 넘 매워..ㅠㅠ

전 넣지 않습니다!!!!



카메라 집어 넣고 신나게 먹고

안되는 영어로 바디랭귀지 섞어가면서 대화..
저는 영어가 약한데
이 친구가 잘해요..;;;; 부럽..;;



이 무시무시한 계단을 다시 내려와서


사진을 찍어도 되냐고 물어보고 ^^


된다길래 맘 편하게 찍었죠



요거는 닭고기+ 계란 쌀국수네요 ^^




다음에도 한번 가보고 싶은 곳!!!!

역시 현지 친구들이 추천해주는 곳은 가볼만 해요!!!!





3줄 요약

1. 이날은 아침에 퍼 보-소고기쌀국수, 점심은 쏘이 가-닭고기 찹쌀밥

2. 가격 적어 놓은 곳이 편해요!!!!

3. 하노이의 숨은 맛집 정보 좀 주세요 ^^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Yesterday707
Today406
Total5,949,437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