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4개월에 접어드네요.

초롱군과 안녕~

ADIOS~

그렇지만 너무 진짜 무지무지 잘 지내고 있다고..;;
회춘해서 자꾸 젋어지다 못해
엄마를 쫒아다니면서
괴롭히고 있다는..;;

근황 잘 듣고 있답니다~



지금쯤 한국에 있다면
바삭바삭 말린 캣닙을
한번씩 꺼내서


초롱군의 바보모드~
황홀경?? 모드를 즐기겠지만~


혹시 또 모르죠..

이 녀석...;;;

적묘를 씹듯이 팍팍 씹어 버릴지도!!!




세상이 좁아져서
인터넷으로
메일이랑 사진도 주고 받고
통화도 하니까요~~~



두둥!!! 초롱군...두 여동생과 함께 사다 놓은 사료를
다 먹었다고..;;

이렇게 멀리서도 니네 ....밥을 사서 결제하는 나의 마음..ㅠㅠ

난 멀리있지만..
꾸왁꾸왁 잘 씹어 먹으라고!!!
아프지 말고 알았지?

매력적인 콧구멍을 다시 한번 감상하며 +_+


2012/01/07 - [적묘의 고양이]멱살잡이 싸움도 역시 진리의 노랑둥이들 +_+
2012/01/03 - [적묘의 고양이]남미 페루에서도 진리의 노랑둥이 모델!!!
2011/10/25 - [적묘의 고양이들]다정다감 오빠의 피곤한 삼각관계
2011/10/07 - [적묘의 고양이들]남자라면 핫핑크,고양이라면 발사랑 +_+
2011/10/06 - [적묘의 고양이] 그대는 찹쌀떡!! 그대는 나의 고양이~

2011/10/19 - [적묘의 고양이] 부비부비 파워 업!!!
2011/09/30 - [적묘의 고양이들] 초롱군의 요즘 관심사
2011/10/06 - [적묘의 고양이들] 64+12+ 초롱군의 터럭
2011/10/02 - [적묘의 고양이들] 남의 캣닙을 탐내지 말라!!!
2011/09/29 - [적묘의 고양이들] 응고형 모래사용 정리박스 화장실 몰카 +_+
2011/06/28 - [적묘의 장마철 우산관리] 고양이는 밥값을 한다
2011/06/21 - [적묘의 착각] 고양이 나이와 장난감의 상관관계



3줄 요약

1. 항상 해외봉사하는 동안의 고양이밥값은 벌어놓고 출국합니다 +_+ 

2. 정말 초롱군은 콧구멍까지도 예쁘지 않나요????

3. 저한테 하는 모든 애교를 이제 어무니께 한데요~!!!!


언제나!!! 다음뷰 추천 감사합니다 +^ㅅ^+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mocha 2012.01.11 09: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오오~ 초롱군 저표정 어쩔까낭~ 넘 귀여워요~!! 앗 앗 이제 초롱군의 매력에서 헤어나올수가 없어요 후훗~!!
    그런네 적묘님~ 님이 댓글 달아주신것 열심히 읽어요.. 근데 답을 못해드려요.. 우잉? 이거 님이 써준신 답글에 답근은 어찌 다나요??;;;
    대게 대게 궁금해요.. +.+?;; ㅋㅋ

    • 적묘 2012.01.11 11: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mocha님 그냥 밑에 새로 달아도 되고
      님이 쓰신 글 옆에
      mocha 2012/01/11 09:03 reply
      클릭하시면 아래 댓글에 댓글 달기로 쭈욱 계속 붙는답니다~

      ^^ 그냥 새로 쓰셔도 되요~~~

      저도 초롱군의 저런 표정을 너무너무 좋아한답니다 ㅎㅎㅎ

  2. 베티바코맘 2012.01.11 11: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초롱군 자꾸 회춘한다니 너무 기쁜소식이여요^^ 간만에 초롱군 사진.글보니 너무 좋으네요~~~~~~ㅋ

    • 적묘 2012.01.11 21: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베티코바맘님 사진은 정말 많아요 ㅎㅎㅎ
      그동안 찍은 사진들 전부다 가져왔으니까요~~~

      그냥 혼자 숨겨 놓고 보고 있..ㅋㅋㅋㅋ

      아무래도 나이를 먹으면서 어느 정도 다시 어리광이 늘어나는거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Yesterday464
Today375
Total5,982,410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