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ado,Por favor

아이스크림, 제발...
이라고 번역되지만 실제론
카페에서 주문할때~아이스크림 주세요 정도...;

그런데 사실 그런 분위기는 아니구요 ^^:;

뭐  한입만 주세요??? 그런 모드??

역시나 케네디 공원!
고양이 공원입니다 +_+


화려한 보라색 손톱과
액세사리를 장식한
세뇨리따가~~~


열심히 고양이들을 유혹 중!!!


미끼에 바로 낚여주는...
저 턱시도의 표정!!!!


아이스크림에서 눈을 떼지 못합니다!!!
Helado,Por favor


오오 발이 저절로 움직여요!!!
마법에 걸린거 같아요!!!


뜨업..

그러나 진리의 노랑둥이가 먼저!!!


할짝 할짝

열심히!!!


아아..

검은 고양이도 가까이 갔지만..;;

옆에서 수북히 쌓인 사료를
돌아보지도 않고 막 아수크림을 향해서 달려와봐도...

이미 늦었어...


이 여자분..처음부터 저 긴터럭 고양이를 좋아라 하시더니!!

남자답고 잘 생겼다면~~~서~~~


막막 자꾸 퍼줍니다!!!

너 먹어~~
먹어야해~~ 아유 이뻐..
뭐..그런 아기 어르는 말투 아시죠? ㅎㅎㅎ
만국 공통입니다!!!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건
미묘라네!!!



3줄 요약

1. 아이스크림이 필요한 건 사계절???!!!Helado,Por favor

2. 고양이도 잘 생겨야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_+

3. 페루에 애완동물이 늘게 된 이유는 자식수가 줄어서라고 하더군요 ^^;;


 적묘 인스타  친구카카오채널 구독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mocha 2012.01.11 09: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옷~!! 역시 냥이 꼬시는거능 아이스크림?!! ㅋㅋ 울 모카도 아이스크림 먹고있음 유제품냄새때문인지 달라 조르거든요
    살짝 손에 묻혀주면 그 표정은..ㅋㅋ 저애들 저 표정 ^^ 더운데 왔전 신났겠어요~ 시원함을 휙~ 날리는.. 근데 먹고난 뒤 갈증오면 마실물은
    충분하겠죠? ^^

    • 적묘 2012.01.11 21: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mocha님 사진들 뒤쪽에 보면 여기저기 물그릇이랑 밥그릇 있어요.

      여기 애들은 진짜 복받은거죠!!!

      다른 나라 사람들도 관광왔다가 정말 다들 신기해할 정도로
      고양이들이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으니까요.
      그만큼 사람들이 잘 보살펴 준다는 것이겠지요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733
Today96
Total5,970,382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