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고양이란 동물이 그렇게...
길을 열심히 막 다니는 동물은 아니지만..
제가 이사한 이 동네는 특히!!!

개님들이 어찌나 많은지요!!!
고양이는 한마리도 못 봤어요..ㅠㅠ

게다가 좀...진~~~짜 잘사는 동네가 바로 옆이거든욧!!

그러니까 제가 사는 동네 쪼끔 옆이 진짜 잘사는 동네라
제가 사는 곳도 나름 *_* 안전합니다!!!

집 위치 좋아요~



조금만 걸어 나가면!!!


바다가 보이는 공원인거죠!

요런 것도 나온다는거!!!


딱 봐도!!!

딱 떠오르는..

아 개 산책하기 좋겠다!!!
싶은 그런 공원입니다!!!!


잘 생긴 대형견들이 얼마나 많은지!!!

완전 짱 예뻐요!!!


기본이 다 대형견..;;

이 사이즈들은 중형 정도인가요?


썰매개 종류들이랑
인명구조견들도 꽤나 있습니다..;;;

이날은 너무 더울 때 나가서
개들을 많이 보진 못했어요.

저녁에 나가면 정말 다양한 커다란 개들을 많이 볼 수 있답니다.

그래도..; 저녁에 나갈 때 카메라 들고 나가기가..;
좀 그래서 눈에만 담았지요 ^^:;


엄청난 빈익빈 부익부의 현장에 있는 기분..;;;

절대 빈곤이 30%정도인데도
전체 수입의 40% 정도를 애완동물에 쓴다는
사실...딱히 어떻게 그런 결과가 나왔는지 잘 모르겠지만..;;;
원래 통계는 지역편차가 워낙 많은거잖아요


누군가는 고급차를 몰고, 옆자리에 비싼 개를 태우고 다니는 동안에

누군가는 택시기사 외에 다른 직업도 모르고
정보의 절대적인 차이와 교육의 부재 속에서
악순환이 계속 되고 있는거죠


혹은..

도시에 와서 개를 산책시켜주는 일을 하며
돈을 벌겠지요


특히 페루 사람들은 애완동물들을 참 좋아하는데
가난한 이들도 집 안에 동물과 같이 사는 경우가 많아요.

그러나 그 경우에는
애완동물의 상태가 정말 좋지 않답니다.
세상 어디나 마찬가지겠지요

팔자...소관


그렇지만 처음부터 금수저를 입에 물고 태어난 건 아니니까요
최소한의 그 간극을 줄여나가는 방향으로
교육이나 의료서비스를 확대하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사회의 목적이라고 생각해요...

아...정말..;;

이날은 페루 친구 하나와 이 공원에 앉아서
진짜 이런 이야기들을 나누었거든요.

병원과 교육의 불균등
애완동물에 대한 태도의 차이도...

그 덕분에 팔 하나가 완전히 익어버렸지만
정말 안되는 스페인어로 의견을 피력해 보겠노라고..;;
시도는 높이 사줄만한 대화였다고 생각해요~~~~
(그 친구 입장에서는... 외국인의 버벅거리는 모습을 보는 즐거움을 제공했다?)



2012/01/12 - [페루,리마국제공항]여기서도 삼성과 LG를 만난다!!!
2012/01/09 - [페루,리마]솔로염장구역,애정행각의 사랑공원 parque de amor
2012/01/07 - [페루,리마]없는게 없는 수산시장에 아침 일찍 가야 하는 이유
2012/01/06 - [페루,리마 외곽] 내가 이 동네에서 태어났다면?
2012/01/05 - [페루,로컬시장]채소가 싼 동네시장으로 마실가요~el mercado
2012/01/02 - [적묘의 페루] 리마의 네오르네상스, 유럽식 성당 앞에서 만난 개님
2012/01/02 - [페루,리마]아름다운 하늘빛 돔 성당,Iglesia del Sagrado Corazón de María

2011/12/26 - [페루,재래시장] 골목시장에 가면 진짜!!! 싸다!!!
2011/12/28 - [적묘의 맛있는 페루]유적지에서 스테이크는 미디움으로! huaca pucllana
2011/12/23 - [적묘의 페루]개도 잘사는 동네, 수르꼬를 걷다
2011/12/22 - [적묘의 페루]우리동네에는 고양이 아지트가 있다
2011/12/17 - [적묘의 페루,독일계 학교]특별수업으로 태극기를 소개하다.
2011/12/07 - [적묘의 고양이]나는야 헌책방을 지키는 멋진 턱시도 가면 +_+



3줄 요약

1. 다양한 대형견종을 볼 수 있어서 즐겁습니다!!!

2. 페루 애완동물 시장의 성장은 경제성장을 뛰어넘습니다!!! 

3. 바닷가를 함께 산책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부러워요~



언제나!!! 다음뷰 추천 감사합니다 +^ㅅ^+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ackie 2012.01.18 13: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확실히 개님보단 괭이쪽이지만..
    궂이 골라보라면 커어어ㅓ어어다란 개님이 좋아요..
    특히 앞발이 두툼하고 큰!!
    그래서 손!! 하면 얼굴만한 앞발을 쑥 내줄 개님이 좋아요~ ㅎㅎ

    • 적묘 2012.01.19 00: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jackie님 그런 개님들도 많아요 ㅎㅎㅎ

      아 정말 카메라만 막 들이댈 용기가 있으면
      온갖 다양한 견종들을 찍어서 올릴 수 있을 텐데 말이죠!

      아직은 동네 분위기가 파악이 안되서
      카메라 잘 안들고 다니거든요 ^^

    • 적묘 2012.01.19 00: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 그러고보니..; 큰 개는..;;;

      응아가 심난해서..ㅠㅠ

      그거 빼면 아흑....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1,151
Today169
Total5,892,220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