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묘의 달콤새콤

[적묘의 페루]세비체 전문점, 뿐또 아술 punto azul, 리마 맛집

적묘 2014. 7. 24. 07:30

 

 

 

상당히 유명한 집인데

생각 외로 안간 건 왜일까 싶을 만큼..;;;

기억에 보니,

워낙에 유명한 세비체리아인지라 사람들이 많고,

 집과 출근하는 곳이랑 거리가 멀어서..;;

 

 

페루에 와서 처음에

코이카 사무실에서 환영 모임으로 식사를 사준 곳도 여기

다만, 미라플로레스 지점이었었죠~

 

갑자기 지나다가 생각이 나서

수르코 쪽에도 여기 지점있다고

맛있다고 하더라~ 고 말씀드렸더니

 

한번 가보자고 하셔서,

쑥 들어갔었답니다!!!!

 

분점이 여러 곳에 있습니다.

 

 Av. Primavera 2235, Santiago de Surco

 

 http://puntoazulrestaurante.com/local-surco.php

 

 

 

 

 

인테리어도 예쁘고~

 

일단, 깔끔한 만큼, 비싸다는 것!!!

 

 

 

 

 

가격대는 조금 높은 편이고

 

 

 

 

 

 

 

 

 

주문 할 때

 

바호 데 쌀, bajo de sal

뽀꼬 쌀, boco sal

혹은 까시 씬 쌀, casi sin sal

 

소금을 조금만 넣어달라고 해야해요.

 

 

 

 

 

요즘은 이렇게 변형된 세비체도 많아요.

 

다양한 소스로

 

각각 다른 맛!

 

 

 

 

 

 

근데..ㅠㅠ 역시 좀 짰어요.

 

소금 조금만 넣으란 말을 깜빡...ㅠㅠ

 

 

 

 

 

그리고 정말 보기도 좋고

맛도 있는 음식이었을 뻔 했는데..ㅠㅠ

 

 

완전 망했던..

 

 

너무너무 짜서

 

반도 못 먹었던 슬픈..ㅠㅠ 오징어 먹물 리조또랍니다.

 

 

 

 

 

 

 

2014/06/29 - [적묘의 페루]2014년 세비체 월드컵 수상음식들, 리마 플라사 노르떼, PLAZA NORTE 

2014/06/29 - [적묘의 페루]2014년 세비체 축제 페루음식들, PLAZA NORTE 

2014/06/19 - [적묘의 페루]파스타가 맛있는 DANICA 이탈리아 레스토랑, 리마 맛집 

2014/01/24 - [적묘의 페루]산안토니오 pasteleria san antonio, 샌드위치 리마맛집 

2013/09/26 - [적묘의 페루]화덕빵집,갓 구워낸 빵이 한가득 

2013/08/27 - [적묘의 페루]샌드위치로 유명한 la lucha,리마 맛집, 미라플로레스 

2013/08/14 - [적묘의 페루]해산물 튀김, 치차론과 la punta거리

 

2013/07/18 - [적묘의 페루]리마 맛집,만다린 중국뷔페에 가는 이유 

2013/05/31 - [적묘의 페루]세비체와 치차론,까우사, 남미음식은 맛있다! 

2013/04/30 - [적묘의 페루맛집]윌슨거리, 레알플라사의 프랑스식 레스토랑 

2013/07/03 - [적묘의 페루]남미음식추천,세비체 축제를 즐기다 

2012/10/19 - [적묘의 페루]고급리마음식,세비체 데 꼰차 네그라,피조개 리몽 회무침? 

2012/07/27 - [적묘의 뜨루히요]마르 피깐떼에서 세비체를 먹다,mar picante 

2012/03/28 - [적묘의 맛있는 페루]안티쿠초를 즐길 수 있는 공원풍경

 

 

 

 

 

3줄 요약

1. 유명한 맛집인데..ㅠㅠ 맛은 있는데 짜서 아쉬웠어요!

 

2. 특히 리마의 물가는 한국과 비슷, 이렇게 먹고 나면 100솔은 금방 넘어요!

3. 페루 세비체가 맛있냐고 묻는 분들!!! 운입니다 +_+

♡ 집에 먹을 게 없네요..ㅠㅠ 사진 보면서 허기집니다아~♡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메리카 페루 | 리마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