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묘의 일상/적묘의 책읽기

[을지로입구, 북스리브로] 서점 안 중고서점 유북으로 주말 나들이~

적묘 2011. 7. 2. 08:30


활자 중독자들을 위한 주말!!!

사실...전 요즘 하는 일 없이 바쁘답니다.

밀린 책들 읽어내기와
책장 정리와
사진 정리만으로도

한주가 빛의 속도로 지나갑니다.

그 중에서

헌책방 탐방 ~~~~






청계천의 헌책골목이

역사 저 편으로 사라지면서..ㅠㅠ



옛 을지서적도 바이바이..







그 자리에 북스리브로 을지점이 생겼답니다.




두둥!!!

근데 또 그 안에 작은 중고 서점이 있다는 거!!!!






꽤나 잘나갔던 책들부터

상태 괜찮은 외국서적까지!!!




여기저기 숨은 책들이 많습니다.



은근히 원서도 많더라구요



바로바로 계산 되는 듯



개인적으로.ㅠㅠ

나니아연대기 나오자마자 구입했는데
상태가 꽤 좋은 책이
반정도 가격에 나와있더군요!!!!


명동이나 을지로쪽 나가게 되면

자주 약속을 잡는 곳이어서

이렇게 둘레둘레 책이랑
팬시 구경도 한답니다.



여우언니의 새침이랑 에버가 있어서 덥썩 셔터!



요런 것도 구경하기 좋지요



어느새...

역사 뒷길로 사라지고 있는 듯해

서글픈 시집들...




탐나는 밀리언셀러 클럽
서가 통채로 들고 오고 싶어집니다.

가끔 이런 시원한 서점 나들이!!!

어떨까요?



2011/06/27 - [예스24블로그축제] 동물과 대화하는 아이 티피
2011/06/25 - [예스24블로그축제] 유시진,그린빌에서 만나요
2011/06/23 - [공감블로그] 부산대 이솝페이블, 맛과 분위기 좋은 카페
2011/06/20 - [대흥역, 북카페 숨도] 샌드위치와 커피 한잔, 그리고 책
2011/06/16 - [2011서울국제도서전] 책이 살아있다!-세계의 팝업북 특별전
2011/06/16 - [2011 서울국제도서전] 아가미, 구병모 작가와의 만남
2011/04/02 - [학습촉진효과 고양이] 러블은 책을 좋아해!
2011/04/04 - [독서권장캠페인] 고양이책 추천+ 신세한탄 중입니다

2011/01/08 - [고양이책 소개] 김광석을 기억하며
2010/12/06 - [부산화명도서관] 고루한 도서관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라
2010/10/10 - [한글날,베트남에서] 한용운과 김영랑을 만나다
2011/06/03 - [서울국제도서전] 아이폰을 든 베르나르베르베르와의 만남
2011/04/20 - [서울하모니서포터즈] 국회도서관에 가야하는 이유
2011/06/18 - [서울 국회방문자센터] 국내 카페브랜드, 가배두림에서 커피한잔





3줄 요약

1. 더울 때와 추울 때, 책읽기 가장 좋을 때랍니다!!

2. 에어컨 빵빵한 서점 나들이 어때요? 저렴한 헌책방 산책도 좋구요

3. 지금 읽고 있는 건 스키다마링크와 갈릴레오의 아이들

http://v.daum.net/my/lincat79

다음뷰 추천으로 받은 수익을 보태서
길냥이들 사료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클릭으로 길냥이 한끼를 도울 수 있어요 ^ㅅ^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 북스리브로 을지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