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내일이

서울 국제도서전의 마지막 날이군요.


나름 기대 했던 전시들 중에서

꽤나 마음에 들었던 것이

기록문화유산전이었어요.




좀 그랬던 건..






아 이넘의 부스..;;

넘 작아




아무리 부스 설치비가 든다지만





아쉬운 건 아쉬운 것..;;

저쪽 관으로 넘어가면 공간이 펄펄 남아돈다구요




의외로...




전시품이 다양한데다가

진품이 섞여있습니다




깜짝 놀랐어요!!

저 말고

옆에서 보시던 어떤 교수님인지

헉..이거 진짜야 진짜 하고

완전 호들갑 떨면서

학학 거리더군요






직지는 꽤나 부스를 잘 만들었습니다.




금속활자는 한국이 세계 최초로 발명하고 사용했지요






세계사적인 파급력으로는

독일 못 따라 갑니다만..




그 독창성에서는

역시 우리 조상들이 좀 짱 드셨다는






고인쇄문화 홍보관과 같이 맞물려서~



이곳의 전시품들도 근사!!!




여기저기 방송사에서

촬영 왔더군요






개장 첫날  낮이라서

어린이가 별로 없어

지나가던 어린이 하나 잡혀서

열심히 +_+

모델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전시가 있었고

그 중에서

몇가지 아쉬운 것들도 있고





다시 보고 싶은 것들도 있고




이런 거런 홍보 전시부스가 대부분이지만






그래도 ㅡㅡ;;

이렇게 기획으로 전시를 잡았으면



심난하게 한면 달랑..

스탬프 하나 놓고

특별전시라고 이름 붙이기엔 아쉬운 점이 좀 있었어요.


그런 점만 좀 보강한다면

국내 출판업계의 재고떨이 현장보다는

좀더 많은 책 자체에 대한 도서전이 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서울에선 지금 국제도서전이 열리고 있고


2011/06/17 - [2011 서울국제도서전]주제가 있는 그림책, 소녀+볼로냐라가치상
2011/06/16 - [2011서울국제도서전] 책이 살아있다!-세계의 팝업북 특별전
2011/06/16 - [2011 서울국제도서전] 아가미, 구병모 작가와의 만남
2011/06/17 - [2011 서울국제도서전] 일러스트레이터스 월, 다른 세상을 열다
2011/06/16 - [서울 상암 하늘공원] 지그재그 생태계단 올라가기

2011/06/11 - [서울 체험학습] 윤봉길의사 항일의거 기념 국회특별전
2011/06/08 - [서울,국회의사당] 연못에 사는 오리에게 미안했던 일
2011/06/06 - [서울상암, 하늘공원] 사랑의 자물쇠 혹은 솔로염장구역
2011/06/03 - [서울, 선유도공원] 주말출사 나들이, 도심 속의 싱그러운 여유
2011/06/02 - [서울, 상암 하늘공원] 비오는 보리밭을 거닐다
2011/05/10 - [서울,봉은사] 불기 2555년,부처님 오신 날 출사

2011/04/18 - [어린이대공원] 커다란 고양이 표범을 만나다
2011/04/21 - [서울하모니서포터즈] 로모사진전으로 만나는 고양이
2010/08/28 - [양관으로 운현궁을 제압하다] 경술국치 100주년에 쓰다
2011/04/16 - [서울하모니서포터즈] 허준박물관에 가면
2011/04/16 - [서울하모니서포터즈] 한옥마을의 대장금
2011/04/23 - [서울하모니서포터즈] 홍대 앞,트릭아이 산토리니서울




3줄 요약

1. 서울국제도서전의 기록문화유산전과 직지는 정말 좋았어요!!!

2. 100주년 작가들은 뭐야~ 할정도로 불쌍했음..ㅡㅡ;;

3.  또, 내년의 서울국제도서전을 기대해봅니다!!! 아자아자!!!

http://v.daum.net/my/lincat79

다음뷰 추천 꾸욱 클릭은 로그인 안해도 됩니다!
다음뷰 추천으로 받은 수익을 보태서
길냥이들 사료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클릭 한번으로 길냥이 한끼를 도울 수 있어요 ^ㅅ^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코엑스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826
Today416
Total5,966,474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