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묘의 일상/적묘의 고양이 이야기

[엘님의 룸메이트] 직립보행 스코티쉬폴드

적묘 2011. 4. 21. 09:41



하노이에서 블로그 돌아다니다가

한눈에 반했던

아니 두눈에 반했나 봅니다 +_+

미모의 엘님, 그리고 토모와 오드리!!!


하노이에서 몇번이나 찜해 놓고 착불로 보내 달라고 떼쓰다가
(진상 놀이 푸하하하하)


 



어제 저녁에 충남 다녀오면서
생각보다 빨리

서울로 돌아와서

급 연락 +_+ 저녁에 시간되신대서 바로

후다다다다다다 갔습니다


서울와서 스카프랑 선물 들어있는 쇼핑백 버스에 두고 내리지 않나..;;

쩜팔렌즈가 다시 쏙 빠져서 쓸수 없게 되서
여러가지로 다운되어 있었는데

요 귀염둥이들을 실물로 보자마자

하아....






scottishfold

1961년 스코틀랜드에서 양치기 윌리엄로스(William Ross)는
특이하게 귀가 접힌 새끼 고양이를 발견했어요

수지(Susie)라 이름 붙은 이 고양이가
최초의 스코티시폴드랍니다.

자연적인 우성 유전자 돌연변이를 통하여 나타난 것으로 추정되고
 스코틀랜드에서 발견되었으며

초기에 육종과정에서 접힌 귀가 치명적인 유전적 결함을 우려할 수 있다는 이유로
영국고양이애호가협회(GCCF)에서 등록이 거부되었어요.
 



1970년 미국에 최초로 도입되었으며,
이후 브리티시쇼트헤어와 아메리칸쇼트헤어, 이그저틱, 페르시아고양이 등과의 교배를 통하여
현재의 스코티시폴드의 외형을 갖게 되었으며,
1978년 국제고양이애호가협회(CFA)의 인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헥헥..백과사전 검색했습니다.




중요한 건 후후후후후...





제가 들어가자 마자..

후다다다다닥..도망가던


요요요요..


귀요미




엘님이 제공해주신 간식으로다가

덥썩 덥썩!!!



꼬드길 것도 없이 바로 직립보행 +_+



뒤돌았다가도 휙!!!




멈춤....버튼 누르면 됩니다 +_+


뭔가..;; 도마뱀 모드? ㅎㅎㅎ



오오..

닭육포에도 완전 반응 좋네요!!!


단렌즈도 망가져서

토키나 광각하나로..;;

2011/04/15 - [색다른 고양이] 광각렌즈로 담다
2010/12/31 - [몽골, 홉스골] 광각렌즈 필참!! 아시아에서 두번째로 큰 호수에 가다


이렇게 밝은 날에 찍으면 예술이지만
어두운 실내에서는 죽음의 렌즈지만..ㅠㅠ

워낙에 애기들 미모가
빛나다 보니



까칠했던 토모가 한 번에 낚이는 거 보니까

후후..

나중엔 오드리랑 토모도 안고 둥기둥기

완전 보들보들..






급 방문에 보쌈까지 얻어 먹고 왔습니다

하악하악..





맞은편에 앉은 우아한 고냥씨



하아..역시 고양이는 룸메이트로 제격 +_+


http://foldedein.blog.me/

엘님 블록 +_+ 가시면 일상의 오드리와 토모를 더 볼 수 있답니다



2011/02/18 - [고양이윙크] 윙크와 주먹을 부르는 사탕

2011/02/17 - [고양이사탕] 한입만 더 주세요오오~
2011/01/15 - [고양이모델료지급] 집중도와 애정도를 레벨업합니다.
2011/01/14 - [즐거운 간식시간] 특수촬영한 러블의 맛살사랑

2011/01/14 - [어안렌즈의 힘] 물고기눈이 고양이를 담다
2010/08/18 - [고양이의 보양식] 인육을 즐기며 더위를 이겨요!
2010/08/10 - [고양이의 보양식] 녹아내리는 더위를 이겨내자!!


3줄 요약

1. 카메라와 렌즈를 탓해봅니다..사진 넘 아쉽게 나왔어요. 미모를 못 살렸어..ㅠㅠ
그러나 간식으로 직립보행은 성공 +_+


2. 둥기둥기 품안에 쏙 들어오는 작은 아가들~ 묘피도 정말 보들보들!!!

3. 엘님 감사합니다 ^^  덕분에 넘넘 행복한 저녁이었어요!!!!


고양이의 직립보행과 핑크빛 혀~ 
귀엽다면 당연히 +_+ 다음뷰 추천 손가락을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