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서생 배사러 가는 길이라면

오가면서 볼 수 있는 카페랍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크고 주차장도 잘 되어 있어요.

 

슬쩍 ... 사람없는 시간에 가봤어요.

 

사실은.... 집에선 인터넷이 너무 안되고..ㅠㅠ

처리할 업무도 있고 해서 온라인 빵빵하고 전망 좋고 

바닷가 좀 거닐 수 있어야 한다는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곳을

찾아서 간 곳이랍니다 ㅎㅎ

 

 

 

 

 

오오 이름과 걸맞는!!!

 

들어가자마자 꽃 벽이 압도적입니다.

 

 

 

 

 

그리고 꽃길!!!!!

 

저 너머 보이는 바다까지!!!

 

 

 

 

 

난이 가득한 곳!!!!

 

오오....

 

 

 

 

노트북 챙겨 나온다고

카메라 못 들고 나온게 아쉽네요.

 

아쉽지만 폰으로 찰칵 찰칵

 

 

 

 

꽃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분들이

어마무지 대단히!!!

 

신경 쓰시는 것이 딱 보입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찰칵 찰칵

 

 

 

 

 

 

2층으로 갈 거라서

그냥 음료 기다리고 있는 중에

찍었어요.

 

 

 

테이블은 입식 좌식이 다 있어요.

 

 

 

참 좋으네요...

 

그냥 향긋

 

 

음료는 텀블러 할인 없어요~~

 

음료 사진이 없는 이유는..그래서..;;

그냥 마셔버려서..

 

아니다..있구나...

 

 

 

 

 

벤티 사이즈 리유저블컵이라서

 

반잔 정도로 보이네요.

 

딸기 스무디

 

맛있었어요!!!

 

 

 

창가에 앉아서

 

 

 

원래는 테라스 나가려고 했는데

 

비가 왔다갔다

 

 

 

 

 

 

테라스도 참 좋아요.

 

 

 

저기 하늘

 

그리고 등대

 

 

 

 

 

상당히 규모가 큰 카페랍니다.

 

날 좋을 땐 밖에서 바람 가득~

 

 

 

 

 

 

테라스도 좋고

 

루프탑도 좋고

 

 

 

 

 

의자도 다양해서 보는 맛이 있었어요.

 

 

 

 

 

평일 낮의 손님없는 시간

 

근데 손님 적당히 많은 편

 

꽃으로 입소문

디저트 카페로도 꽤 소문날 거 같아요.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는 배부러서 못 먹었는데

보기에도 꽤 좋았거든요!!!!

 

 

 

 

 

 

 

화장실 앞의 포인트

 

포토존 꽃의자~~

 

많이들 지나가면서 찍으시더라구요.

 

 

 

 

언젠가 다시 가보고 싶은 카페랍니다.

 

2021.06.07 - [적묘의 부산]기장,연화리,젖병등대,오시리아 해안 산책로,갈맷길,길냥이가 있는 풍경

 

[적묘의 부산]기장,연화리,젖병등대,오시리아 해안 산책로,갈맷길,길냥이가 있는 풍경

오랜만에 기장 젖병 등대 갔더니 디자인이 바꼈네요. 저 멀리 보이는 등대도 새로 칠한 듯 오랑대 주차장에 차를 두면 좋았는데... 쭉 길을 따라서 걸어봅니다. 여기도 갈맷길 길이지요. 연화리

lincat.tistory.com

2021.06.12 - [적묘의 기장]씨엔트리,카페, 펜션, 오션뷰 카페, 루프탑 카페,개인 공간이 많은 카페 즐기기

 

[적묘의 기장]씨엔트리,카페, 펜션, 오션뷰 카페, 루프탑 카페,개인 공간이 많은 카페 즐기기

원래 가려던 곳은 아니고... 그냥 가다가 밖에서 보기엔 사람 없어 보이는 곳으로 주차장이 넓은 곳으로 들어갔습니다. 내리는 순간 와.. 위치 좋고 풍경 좋구나~~~ 감탄 늦은 시간이어서 사람이

lincat.tistory.com

2020.12.06 - [적묘의 부산]수영 카페,커피 드 포트, coffee de port,빵 맛집, 빵지순례, 마스크 필수

 

[적묘의 부산]수영 카페,커피 드 포트, coffee de port,빵 맛집, 빵지순례, 마스크 필수

거리두기가 다시 시작되기 전에 다녀 왔었어요. 공간을 두고 이야기를 나눠야 하다 보니 1층에서 주문하고 위로 올라가면 열린 발코니들이 있어요. 메뉴 구경 중 이집 빵 맛집이네요~~~ 빨리 안

lincat.tistory.com

2020.05.31 - [적묘의 울산]나사리해수욕장 입구,간절곶, 전망좋은 카페,호피폴라,Hoppipolla,바다를 바라보며, 비오는 겨울날

 

[적묘의 울산]나사리해수욕장 입구,간절곶, 전망좋은 카페,호피폴라,Hoppipolla,바다를 바라보며,

나사리 해수욕장 입구에 있는 전망 좋은 카페랍니다. 친구님이 기분 전환 겸, 업무할거 싸들고..;; 비오는 겨울날에 다녀왔는데 요즘은 정말 일이 많아서 포스팅을 이제서야 합니다. 더워지는데

lincat.tistory.com

728x90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21.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211
Today19
Total6,567,347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