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한 깜찍양은


아빠전용 고양이랄까..



저에겐 많이 많이 까칠하답니다.



근데 뜬금없이 제 방에 들어와서

자리잡고 있으면?












근데 표정은 왜 내가 



깜찍이 방에 침입했단 저딴 표정일까요..ㅡㅡ;;













그래도 오랜만에


방까지 방문해 주셨으니











지난번의 그 조각난


개다래나무를 급히 +_+










허허허허



이 언니 진짜 까칠함..;;










고대로 우적!!!!










....저 진짜..;;;



우드드득 소리를 들었어요!!!!









오독오독!!!!










빠작!!!!!!



아앗.. 안된다고!!!!



지금까지 버텨왔는데에!!!!!










급히 입에서 빼냈지만...



너무도....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라서 +_+











그래



이미 뽀순거



더 씹어드세용~~~~











만족함 +_+











만족하고 나면?



다 귀찮답니다.










역시나 까칠한 그대로..



하악하악!!!!




제 방이니... 깜찍양이 나가주시지요?









2017/12/04 - [적묘의 고양이]묘르신 3종세트,계단운동하기,간식은 미끼일 뿐

2017/11/27 - [적묘의 고양이]몽실양도 개다래나무 좀 씹어본 고양이~(feat.16살 개다래나무조각)

2017/11/20 - [적묘의 고양이]망한 고양이 사진 대회,개다래나무 좀 씹어본 고양이

2011/03/09 - [안티샷용 소품] 고양이 마약, 개다래 열매를 아십니까?

2012/10/09 - [적묘의 고양이]고양이 마약,개다래나무 판매하는 곳?


2017/10/27 - [적묘의 고양이]깜찍양이 하악하는 이유,하악의 여왕,고디바 할로윈 한정판

2017/09/06 - [적묘의 고양이]13년째 까칠한 깜찍양, 가을 정원에서,동영상

2017/08/02 - [적묘의 고양이]조카님이 까칠깜찍양과 가까이 하는 방법

2017/07/27 - [적묘의 고양이]까칠한 깜찍양이 좋아하는 캣닙, 수제캣닙 말리기

2017/06/12 - [적묘의 고양이]하악하악,까칠한 13살 언니, 모노톤 자매의 정원 나들이









3줄 요약


1. 무단침입, 개다래나무 파손, 하악질로 마음까지 상함.


2. 이런 고양이라뉘...까칠해 까칠해....ㅜㅜ

 

3. 그렇게.. 조각이 된 개다래나무는 조만간에 사라질 듯합니다!!!



 적묘 인스타  친구카카오채널 구독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1,045
Today827
Total5,834,744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