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다란 망원렌즈는 어디다 쓰나요?

그렇습니다!!!


냐핫!!!!


묘체공학 베게!!!





2010/10/21 - [적묘의 고양이 이야기] 초롱군 전용 장난감과 베게
2011/01/18 - [무한도전하품] 이것이 바로 인셉션이다?





이런 고양이를 위한 특별한 베게는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삽니다!!!






깜찍양은 평소에 주로

이 묘체 공학베게를 주로 사용하지만..;;;





두둥!!!!







서울로 놀러간 적묘가...

백통을... 칠지도님네 고양이!!!






사실 케이린은..;;;





한참 우아하게 이쁘게 반짝반짝 하더니만..;;






바로 변신모드!!!!



아 사실 케이린과 케이린의 딸인 키사는

참으로 다정하게


뭐든 함께하는 일이 많답니다.






그렇다고..ㅜㅜ

백통을 공유하다뉘..ㅠㅠ




아아 그렇습니다!!!


사랑은 움직이는 것이고

백통은 공유하는 것..ㅜㅜ




2011/02/18 - [고양이윙크] 윙크와 주먹을 부르는 사탕
2010/08/29 - [고양이와 아이폰] 주말풍경의 필수요소
2010/12/30 - [칠지도님네 타로] 돈키호테는 용맹하게 선풍기를 물리쳤다!!!


3줄 요약


1. 백통은 제꺼 아니지 말입니다 ..;;^^:;;

2. 초롱군도, 깜찍이도 케이린 키사도 다 보고 싶어요!!!

3. 귀국하자 마자 카메라 업글하고 순회가겠음다 +_+


저는 인체공학베게가 필요하지 말입니다..ㅡㅡ;;
요즘 목이 뻐근!!! 기운 내도록 다음뷰 손가락 꾸욱 추천 부탁드려요 ^^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용작가 2011.03.02 19: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세상에서 가장 비싼 베게를 베고 누워자는 군요~~ㅋㅋ^0^

  2. 하늘나리 2011.03.03 08: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백통은 저도 공유하고 싶지 말입니다...^^...
    캐논인의 꿈의 렌즈..
    저도 언젠가 가지고야 말겠다는,,,,
    좋은 하루 되세요.

    • 적묘 2011.03.03 09: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하늘나리님~~~~ 어깨 팔 근육을 키우시길!!

      바디가 뭐냐에 따라 확 달라지겠지만..;
      역시나 렌즈만 해도 심난해지는 지라

      열심히 운동하시는 것이
      백통을 향한 길이지 말입니다.;;;

      아니면...파스?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957
Today711
Total5,838,580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