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어
고슴도치
공작새
칠면조
사자

딱 연상되는거 있지 않나요?

싸움을 할때 온몸을 크게 부풀려서

상대를 위협해서 기로 이겨볼려는 것!!!!



모든 동물들의 공통적인..

생존방법 중 하나지요!!!






오늘은 손바닥만한..;;


쭌님네 막내 고양이가

두둥!!!





왜 변신한거냐!!!!






꼬맹이가.ㅠㅠ

설희 언니를 잡겠답니다!!!





너 일로 안나와!!!!





설희...

어이없습니다.;;



무서워서 피하는거 아니라

내 새끼같아서 피하는 설희




어휴..;;

힘들게 육아 끝내고 간신히 다 입양보내 놨더니만

이 어린 것이 들러붙네..;;;

설희 아줌마 힘들어요





바싹 뒤를 쫒는 꼬맹이 선수!!!




꼬리 끝까지 털을 빠싹 세우고

설희와 맞짱을 뜨려고 합니다만..;;;

일단 앞발 한번 들어버리면 게임 끝!!!





어유 이 때릴데도 없는 것이 어딜!!!!





이번은 봐주는 거예욧!!!




털 부풀리기와 사이드 스텝의 현란한..;;;

이라고 쓰고 어설프다..라고 읽어줍니다.ㅠㅠ




눈 색 보이시나요?

고양이는 생후 2,3개월까지 눈 색이 완전히 나타나지 않아요.

이제 갓 2개월 정도된 정말 아깽이!!!

쭌님네 성당 지붕에서 구조한 약간 부실한 아기랍니다.

아마도 엄마 고양이가 포기하고 이사할때 놔 두고 간 듯..



일단 작전상 후퇴..




후방을 공격하라!!!




뒤쪽의 까만 꼬리는..

레오의 것입니다 ^^:;




일단 맛부터 봅니다!!!





응?

뒷발 맛도 한번 더 보구요 ^^:;




심난한 설희 아줌마..



귀가 점점 마징가로 변신하고 있어요..;;;;





설희 아줌마가 편히 잘 수 있도록..

제가 대신 희생을..ㅠㅠ







옛다 너 먹어라!!!!




그 담엔 쭌님의 최면실시..






아깽이의 하루는 온 종일 이렇게 흘러간답니다 ^^

2010/08/25 - [아기고양이의 효능탐구] 피로에 특효약!!!
2011/01/12 - [검은 고양이 레오] 까도남의 저주!!!
2010/12/04 - [오드아이 설희] 밥상 아래 필수요소!!!
2010/08/27 - [점심메뉴] 그리고 밥상 아래 필수요소!
2010/08/26 - [아기 고양이의 구연동화] 슈렉냥보다 강력한 호소력

쭌님네 고양이 포스팅들이 꽤 많네요!!!




요즘..이거 한다고...바빴습니다.

이제 또 일상에서 한국어 강사로 돌아와야지요.
수업 준비 한다고 정신없습니다.;;; 아자아자 홧팅입니다!!!


2011/02/19 - [사진봉사] 아가, 울지마
2011/02/22 - [평화3000] 베트남에서 펼치는 의료봉사를 담다
2011/02/17 - [사진,능력봉사] 내가 할 수 있는 작은 마법




3줄 요약

1. 싸움의 기술은 온몸 부풀리기부터!!!

2. 고슴도치 변신 고양이 귀엽지 말입니다 ㅋㅋㅋ

3. 귀국 10일 남았습니다 ^^ 조만간 냥이덩어리로 변신한 꼬맹이도 보러갈게요!!!




아기 고양이의 냥이덩어리 변신이 궁금하신 분들은
적묘의 포스팅 파워를 다음뷰 손가락 추천 꾸욱으로 업해주세요 ^^!!!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빛무리~ 2011.02.24 14: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깽이가 너무 귀엽고 설희가 너무 착합니다^^

  2. 관우장비장군 2011.02.24 15: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새끼냥이 너무 귀여운데 마른모습이 안쓰럽기두 해요 ., 사진이랑 설명 너무 맛깔나게 써주셔서 긴거두 모르구 읽었는데
    다 읽고 보니 스크롤이 쩌 밑에 있네요 ㅋㅋ

    • 적묘 2011.02.25 00: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관우장비장군님 정말 더 말랐었는데

      구조 하고 난 뒤에 살이 뽀록뽀록 올라와서
      그나마 고양이틱해 진거랍니다 ^^

      제가 스크롤 압박에 또 익숙하지요 ㅎㅎㅎ

  3. 용작가 2011.02.24 15: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너무 귀여운 아깽이네요...
    금방 훌쩍 커버리겠죠...^^; 하지만 고양이는 크면 클 수록 이뻐진다는거!!
    즐감하고 갑니당~*

    • 적묘 2011.02.25 12: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s2용님 그러게요, 일단 변신후 사진이 궁금..;;
      이미 냥이 덩어리가 되지 않았을까요?

      벌써 6개월이 훌쩍 지나서
      제가 귀국을 앞두고 있네요 ^^

  4. 2011.03.18 15: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설희랑 레오만 보다 봐서 그런지 아직도 아기 같아요...? ^^;
    아직도 제가 이 집서 대장인줄 알고 살아요...흐미.... ㅡ_ㅡ;;

  5. 해외여행자 2011.03.20 00: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고양이 정말 귀엽네요.
    잘 구경하고 갑니다. ㅎㅎ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1,055
Today122
Total5,889,547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