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묘의 발걸음/터키+그리스

[적묘의 터키]삼색고양이와 만나는 아침산책,카쉬,kas

적묘 2016. 5. 12. 08:00







이스탄불-카파도키아-콘야-안탈랴

-올림푸스-카쉬-

페티예-그리스 로도스-페티예

파묵칼레-셀축-이스탄불


카쉬에서는 

케코바섬 보트투어와 스쿠버 다이빙


그리고 사실 사람들은 많이 안하지만

패러글라이딩도 있어요.


제가 조금 더 편한 마음으로 있었다면

아마도 여기에서 3,4일은 있었을거 같네요.

어쩌다 좀 꼬여서..;;;


가볍게 2박 3일





그 덕에 이틀 다 이른 아침에

나와서 천천히 걸으며 

동네 고양이들이랑 인사하는 시간







조용한 오전의 지중해 바다는

잔잔해서 곱디 고움







아직은 물이 차게 느껴질거 같지만

사실은 아침에도 공기는 꽤나 한 여름






나중에 저쪽으로 걸어갈

산책로~~~







아직은 성수기가 아니라

한가로운 아침







저 바다로 걸어가는 

중간길에 만난


정말 개인적으로 더 유난히 

좋아하는 예쁜 느낌의 삼색 고양이







온 몸에 흰색이 많고

꼬리랑 얼굴 부분에 포인트로 똭!!!!







낯선 사람에 당황하면서도

제라늄 꽃 뒤에 숨는 귀여움이 +_+


그리고 오른쪽 귀를 보면

살짝 끝을 잘라서 TNR 대상 고양이임을

보여주고 있네요.








천천히 말을 걸면서





눈키스~


고양이에게 하는 눈인사랍니다


천천히 눈을 감았다 뜨면서 눈길은 고정~

고양이도 같이 눈을 천천히 감았다 뜨면


우리 서로 인사 끝 ^^






어떻게 차이나는지 확연히 보이시죠?


그냥 편히 자리잡고 같이 한참 수다 떨었답니다.



근데 터키 고양이라서 말이 통했으려나 모르겠네요 ^^;;







뒤로 돌아서 천천히 걸어나오면

다시 숙소로 돌아가서 


이제 아침을 먹으면 된답니다 ^^


조식 전에 걸어주는 이른 아침 산책에서

고양이를 항상 만나는

 터키는 진정 고양이 천국!!!










2015/08/29 - [적묘의 터키]TNR 카쉬 고양이들은 신전에서 잠든다.kas

2015/06/20 - [적묘의 터키]고양이 강아지들과 안탈리아 3박 4일 Antalya

2015/08/23 - [적묘의 그리스]로도스섬 고양이가 있는 그리스 정교회 풍경

2015/09/04 - [적묘의 터키]요트 매니아의 천국에서 만난 고양이들, 카쉬


2015/10/05 - [적묘의 터키]안탈랴 아침, 지중해 휴양도시에서 만난 고양이들

2015/10/31 - [적묘의 터키]이슬람 수피교 기도 세마 춤,메블라나 문화센터 무료공연,Sema, 콘야

2015/11/16 - [적묘의 터키]페티예 아민타스 석굴무덤 가는 길에 만난 고양이

2015/10/07 - [적묘의 터키]지중해 휴양도시 아기 고양이 식빵굽기, 안탈랴에서






3줄 요약

1. 이스탄불-카파도키아-콘야-안탈랴-올림푸스-카쉬-페티예-파묵칼레-셀축-이스탄불


2. 모든 곳에서 다 고양이들을 만난 터키..진정 친절하기까지!!!


3. 카쉬의 스쿠버 다이빙은 실망이었지만 고양이는 만족!


카카오채널에서  친구하면서 대화나눠요~

공감 하트♥ 클릭으로 적묘에게 포스팅 파워충전을 해주세요 ^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