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4일에도


손가락이 부서져있어서


맘이 좀 그랬는데..;;











영화를 본 것도 아니고

특별히 관심있는 것도 아니지만..



그래도 촬영 기념으로 


여러 사람들이 보고 기념하라고


영화의 거리, 남포동에 있는 건데





 







손가락이 이렇게...








팍 부러져있더라구요.










그런데 뉴스보니까



완전히 아래 지지대에서 분리되서


바닥에 나동그러져 있더군요












어느 한 사람이



꼭 이렇게 모두를 부끄럽게 해야 하는 건지..ㅜㅜ





용두산 공원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 입구에 있어서

오가면서 보면 좋겠구나


기념사진도 다음에 하나 찍어야지 했는데


완전히 부서져서 나동그라진 사진이 인터넷 뉴스로 떴더라구요.



하아...










그리고 지금은 완전 철거 상태랍니다.


아무것도 없더라구요...










앞으론 이런 일이 없길


부디 ....


부끄럽지 않길!!!









2010/10/23 - [서울2006] 겨울 도시를 걷다

2018/02/13 - [적묘의 부산]초량에서 만난 고양이들,초량이바구길,차이나타운,상해거리

2018/01/24 - [적묘의 사진tip]풍경사진,디오라마 기법,미니어처,초량 이바구길에서

2017/09/27 - [적묘의 부산]천마산 전망대, 남포동일대 영도, 파노라마 뷰.출사강추,부산전망대

2017/01/23 - [적묘의 부산]부산근대역사관,무료입장,사진전,근대풍경,역사체험학습

2016/01/13 - [적묘의 부산]영도다리 도개시간 오후 2시, 그리고 자갈치 시장


2016/07/28 - [적묘의 피렌체tip]두오모,조토의 종탑에 올라가야 하는 이유,자물쇠와 한글낙서

2016/03/29 - [적묘의 부산]벚꽃출사지,벚꽃엔딩 아니죠~이제 시작.온천천시민공원, 봄출사 강추

2014/09/23 - [적묘의 블로그]나쁜 댓글 좋은 댓글, 그리고 오프라인 아웃팅은 비매너!

2011/04/17 - [벚꽃축제 유감]인증품은 자제하세요







3줄 요약


1. 공유지의 비극!!!! 처음 한 사람이 시작하면 또 우르르르르...


2. 아쉽네요..기념사진이라도 하나 남겨놓을걸..ㅠㅠ 이렇게 갈 줄이야

 

3. 사진요구 언론사는 왜 사진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려고 할까요?

출판사나 언론사에서 요청시 비용 확인 필수!!! 날로 먹으려네요. 무료봉사하나?


 적묘 인스타  친구카카오채널 구독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중구 광복동2가 49 | 용두산공원 입구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멜로요우 2018.03.20 16: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언니 놀러 왔어욤 ~~ ㅋ
    이 블랙팬서에 대해서는 저도 열이 좀 받더라고요.ㅠ 좀 안타까운.ㅠㅠ

    • 적묘 2018.03.20 21: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멜로요우님 블랙팬서 넘어간거 보니
      숭례문 불탄 거랑
      녹조라떼랑 둘다 생각나면서

      와..인간 하나가 이래 무섭다..

      그런 생각이 팍 들어요

  2. 고양이펀치 2018.03.29 11: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이거 뉴스 보고 엄청 놀랬었는데;;ㅁ;; 제가 부산에는 잘 가지 못했지만, 그래도 마블영화를 좋아하는편이라 부산 나오는거 보고 엄청 좋아했었거든요-_ㅠ 근데 저 뉴스 보자마자 제가 낯부끄러웠어요-_ㅠ 왜 그러는걸까여 ㅠㅠㅠ

    • 적묘 2018.03.30 06: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고양이펀치님 그죠.. 왜 부끄러움은 우리의 몫인가...

      라는 건 그 누군가가 자신의 부끄러움을 안 써서..ㅠㅠ 슬픕니다.

  3. 물잡이83 2018.03.29 12: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꼭 한사람씩 있습니다.. 자기가 한일이 타인에게 어떻게 비춰질지 모르고... 부끄러운 일이네요..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906
Today399
Total5,893,356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