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피오카~

카사바를 가공해서 만든 알갱이

탄탄하게 씹혀서 좋아하는 것


그리고 원래 밀크티 완전 좋아합니다...

위에 안 좋은 편이라서 자제하고 있지만

타이완까지 와서 자제하기엔

35대만 달러에서 40 대만달러면 먹는 

버블티 한잔은 너무 착한 가격이잖아요.


천 500원대에서 즐기는 버블티!!!







여러 군데를 가봤는데

그 중에서 세곳



주문방식 다 같아요.


그리고 영수증 처리 참 잘해줍니다.







가격도 밖에 적혀 있고

크기와 설탕, 얼음만 정하면 됩니다.







보통 얼음은 좀 적게, 아니면 없이

설탕은 제일 적은 걸로~ 보통 30%





이렇게 포장해주는 것 참 ....

포장재는 아까운데 


이동하고 마시고 쓰레기통 찾기 전까지 들고 다니기도 좋고

실제로 대만 지하철에 음료나 음식을 들고 타면서 음용하는 건

 벌금내야하는 사항이지만

이렇게 딱 봉지에 넣어주면 아무 문제 없답니다.


 테이크 아웃 커피도 마찬가지예요.




쩐주나차이의 특징!!


굵은 빨대~



단점은..배불러요~~~


사실 이거 하나 먹으면 꽤 뿌듯한 간식~










베이터우와 단수이에서 한참 걸었던 날


땀을 있는대로 빼고~


단수이 라오제 가는 길에


제일 유명한 체인점 중 하나인 코코~





역시 35대만달러~






타이페이는 사실 영어로 다 됩니다.

다른 지역은 모르겠지만


관광객이 다니는 곳에 한해서는


다른 젊은 중국본토 여행자들도 다 영어해서

편하게 다녔어요.


오히려..ㅜㅜ 제가 중국어가 안되고 그들은 한국어를 한마디씩 해요~


한국드라마와 가요의 힘!!!








주문하면 역시 바로 계산하고 영수증 주고


얼음과 가루우유? 그리고 차가운 차를 넣고 흔들어서

타피오카를 넣고


딱 바로 즉석포장






역시 이렇게~~~


고대로 들고가다가


갈증나면 마시고 또 손목에 걸고 가고


문제는 역시 배가 불러요..ㅠㅠ



참고로, 타피오카는 칼로리가 거의 없는 다이어트 식품

그러나 들어가는 밀크티는 달아요 

설탕 팍팍..


그러니 다이어트와는 상관없이 먹어주세요~










그리고 50란


우리식으로 하면 우쓰란으로 쓰면 됩니다.

어차피 성조 안넣고 말하면 이해 못함..ㅠㅠ







양 많기로 유명하지요.

맛도 좋아요.


사실 위에 두 가게도 마찬가지


세 가게 다 맛있었어요.







일회용 포장용기들의 일상화





주문 방식


역시 마찬가지 얼음의 양, 설탕의 양을 조절할 수 있어요.








매장 안에서는 한국 노래가 흘러나오고

늦은 시간 거의 마지막 손님인거 같은데

귀엽게 웃는 대만 소녀가 어디서 왔냐고 하길래 한국에서 왔다니까

일로 왔냐고 여행이냐? 공부하러 왔냐 여기서 사냐 등등


잠깐 수다 떨다가 나왔네요 ^^


한국에 대한 이미지가 계속 좋게 남았으면 좋겠다는 생각하면서

기분 좋게 다음에 또 오겠다고 인사하면서


저녁 간식은  간단하게 칼로리 폭발 +_+








2016/04/15 - [적묘의 타이완]타이페이식 뷔페,성중시장,현지재래시장과 식당에 도전

2016/04/14 - [적묘의 타이완여행tip]친절한 한국어 안내서가 있는 타이페이 명소들

2016/04/13 - [적묘의 타이완]국부기념관 쑨원,삼민주의,선거 독려

2016/04/13 - [적묘의 타이완]대만 고양이 마을 허우통,핑시선 기차여행,관광산업 아이디어 벤치마킹

2016/04/12 - [적묘의 타이완]턱시도 낭만 고양이의 정체,예류지질공원가는 길

2016/04/14 - [적묘의 해외여행tip]부산발 타이페이 저가항공 v에어 기내용 수하물 주의점

2016/04/11 - [적묘의 대만]4월 타이완 여행일정,타이페이 중심으로,Taiwan

2016/03/30 - [적묘의 해외여행tip]대만여행 110v 플러그 아답타 준비, 타이완은 11자형


2010/11/25 - [몽골식 밀크티] 수테체가 생각나는 요즘

2014/05/24 - [적묘의 몽골] 유목민이 물 한바가지로 살아남는 법

2014/07/23 - [적묘의 여행tip]기내반입가능, 다양한 인스턴트 차

2016/03/17 - [적묘의 간단레시피]딸기 밥솥케익과 딸기 젤리, 인스턴트+딸기

2016/03/04 - [적묘의 커피tip]비알레티 모카포트 사용법, 집에서 저렴하게 에스프레소 마시기

2016/03/09 - [적묘의 포르투갈]포르토 시장 맛집엔 고양이,볼량시장,Mercado do Bolhão






3줄 요약


1. 버블티=쩐주나차이, 착한 가격의 맛있는 간식, 하루 한잔!

 

2. 원래도 좋아하지만 한국에선 좀 비싸죠~ 대만에서 실컷 즐겼어요.


3. 망고빙수는 안 먹었다는게 반전? 안 땡기면 안 먹는거죠~



카카오채널에서  친구해요

공감 하트♥ 클릭으로 적묘에게 포스팅 파워충전을 해주세요 ^ㅅ^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대만 | 타이페이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히티틀러 2016.04.21 16: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쩐주나이차 진짜 좋아해요.
    타피오카 씹어먹으면 은근히 배부르고ㅋㅋㅋ
    한국에서도 공차 좋아하는데, 비싸서 자주 가지는 못해요.
    대만에서는 저렴하다고 하니 꼭 대만 여행 가볼려고요ㅎㅎㅎㅎ

    • 적묘 2016.04.21 21: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히티틀러님 그죠그죠!!
      저도 그래서 대만 다시 한번 가고 싶어요.
      한국에 대한 이미지가 계속 좋게 좀 남아있음 좋겠어요.
      여러 매장들에서 한국 노래도 나오고 정말 괜히 반갑답니다.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Yesterday846
Today714
Total5,861,928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