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참 잘 지은 듯


서면의 젊음의 거리입니다.

전에 제가 어렸을때만 해도

그냥 서면 서태후였는데~



서면, 태화쇼핑 후문!!!


진짜 부산 핫플레이스지요.






진짜 서면에서 밤에 술 한잔 하는게

10여년 만인가 봅니다.


원래도 밤에 돌아다니는 편이 아닌데다가

부산보단 다른 곳에 주로 있었으니까요.






술한잔 할 친구들도 

대부분은 다른 지역에 있고



그래서 이렇게 오랜만에 

서면 술집에 앉아있어 보네요~






상당히 발랄한 분위기의

다양한 술메뉴~


역시 이런 선택지는 좋아요 ㅎㅎ






주유기에 보급 중~




모히또라고 하는데

제 입에는 그냥 레몬주스급...



그래도 소주랑 섞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주유기 하나는 소주, 다른 하나는 음료를 고를 수 있고

따로 음료랑 술을 추가로 주문해서 채울 수 있더라구요.



서빙하는 분 추천인 1대 1 비율






안주는 메뉴판에서 

베스트 메뉴를 두가지 시켰어요.








드디어 다 나왔네요~


은근 푸짐 푸짐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분과

여행지에서 만났던 동네 동생이랑 같이


시원하게 한잔!!!






한국와서 첨으러 먹는

똥집~


원래 닭근위라고 하지요 ~



마늘이 가득 통마늘과 후추로 냄새도 없고 맛있었는데

제 입에는 너무 짰다는게 함정..ㅠㅠ


전체적으로 제 입맛을 기준으로 했을 땐

이 집은 간이 세더라구요.





치킨과 라뽁이에 치즈가 만났다!!


이것도 맛있게 맵고 짭니다.






특히 치킨은 정말 맛있었어요






떡볶이는 사리 추가할걸 ..

하고 살짝 생각할 만큼 괜찮은데


저녁 겸 한잔 한거라서


애매하게 세명이서 배부름..;;;








안주 나왔으니 짠짠짠!!!



술의 농도를 조절할 수 있다는 장점!!


주유기 꽤 마음에 들었어요 +_+



한분은 아예 쥬스만

한 사람은 소주 향만 첨가 ㅎㅎㅎ

저는 그래도 양심적으로 3분의 1은 소주..


그래요..ㅠㅠ


술보단 안주파들만 모였던 날이네요.


이런 날 김모군이 있었으면

술을 쫙쫙 마셨을텐데~







진짜 애매하게 배가 불러서

뭘더 시키지 하다가~







남은 소주를 맛있게 만들 수 있게

블루 레모네이드


정말 달아서

술 섞어도 맛있는 칵테일이 된다는 거!!


얼음 더 넣어서 션하게 마시면 좋더라구요.






술을 많이하는 사람이 없을 때

이런 다양한 옵션은 진짜 좋죠.


게다가 달달한 술...

주도에는 벗어날지 몰라도

수다 떨면서 한잔한잔 하기엔 딱 좋았어요.





그리고 셀프 주먹밥








난 사진을 찍어야 하니

밥은 그대가 만드는 법이라면서..


잘 빗으라고 마구마구 구박을..








은근 슬쩍 맛있게 이쁘게 잘 빗어나옴 ㅎㅎㅎ


전 양념 덜 묻은 주먹밥이 더 좋아용~~



역시 제 입이 좀 싱거운가봅니다.

양념이 많이 붙으면 짜요..ㅜㅜ;;;



술을 부르는 짠맛, 매운 맛들이었는데

맛있게 달짝지근하기도 하고~





그 덕에 배가 아주아주 불렀다는 건 함정..;;


생각보다 더 예쁜 분위기의 술집에

정말 엄청 넓더라구요.






추가 주문 전의 계산서인데

가격도 맛도 꽤 괜찮은 편이지만

제 입엔 짜니까 다음엔 미리 주문할 때 

안 짜게 해달라고 해야겠어요.



남의 나라 다닐 땐 그런 주문을 꼭 했었는데

정작 한국와서는 자꾸 까 먹어서

생각보다 짠 음식을 많이 먹게 되네요.






제가 전에 떠날 때만 했도

서면에 없었던 것들..


우와 우와 많이 변했다 하고 감탄하면서


밤거리를 걸어보면서

로드샵을 구경하는 즐거움도 빼 놓을 수 없구요.



서면은 역시 여전히 젊음의 거리군요 ^^




모두의 블로그




2015/08/08 - [적묘의 부산]송도에서 해운대바다축제,송정까지 2박 3일 여름즐기기

2015/08/02 - [적묘의 부산]아름다운 구속,연꽃 가득한 장안사 연지에 갇히다.여름출사지

2015/07/31 - [적묘의 맛있는 보양식]한접시 만원 주순자꼼장어신평점

2015/07/31 - [적묘의 한국]맛있는 음식들아~~여름보양식이 별거니~

2014/07/25 - [적묘의 부산]서면 젊음의 거리 센스 넘치는 식당 골목들이 그립다.


2014/06/02 - [적묘의 부산]동백섬 뛰놀던 골든레트리버에게 부족한 것!

2014/06/01 - [적묘의 부산]딸기설빙 한가득 햇살 쨍쨍, 설빙 해운대점

2014/05/13 - [적묘의 부산]청사포에서 만난 턱시도 고양이, 친절한 무관심

2014/02/17 - [적묘의 부산]광안리 겨울바다에서 아침을 담다

2014/04/12 - [적묘의 부산]해운대 달맞이길에서 벚꽃엔딩을,4월 출사지 갈맷길

2014/04/16 - [적묘의 부산]기장 젖병등대에서 일출을 만나다.




3줄 요약

1.역시 서면 쥬디스 태화 신관쪽은 젊음의 거리~분위기 좋은 주유소였어요.


2. 안주는 간간하게 술은 달달하게. 다트를 못했네요. 공짜 술 기회도 있습니다.


3. 가격대비 위치 괜찮은 편, 여러가지 믹스할 수 있는 술이 바람직했음!


♡ 카카오채널~ http://story.kakao.com/ch/lincat022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 | 주유소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8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770
Today43
Total5,925,872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