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서 

꽤 길게 다녔는데 그 중에서 특히 스페인은 말이죠..

가장 오래 머무른 나라였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스페인식 츄러스를 자주 먹진 않았어요.

뭐랄까 아니까 안 먹는것도 있고..;;



페루에서 먹은 것도 있고 

무엇보다 페루는 스페인의 지배 영향이 커서

음식들도 토속음식에 스페인 영향을 받은

크리오쟈 음식이 많거든요.


게다가 츄러스는

세비야나 마드리드에서 먹고 그러니까..

정작 바르셀로나에선 그닥 먹을 생각이 없었어요.



2014/01/29 - [적묘의 페루]디저트가 맛있는 delicass,리마맛집 체인점 레스토랑

2013/11/23 - [적묘의 페루]스페인식 해물볶음밥 빠에야Paella.cafe cafe, 라르꼬 마르

2013/10/24 - [적묘의 페루]리마 맛집MANOLO, 스페인식 초콜렛 츄러스,론리플래닛

2013/12/13 - [적묘의 페루]리마 맛집, 돌체Dolce Capriccio,빵집 겸 레스토랑

2013/12/18 - [적묘의 페루]리마 맛집, 망고스 Mangos, Larcomar

2013/11/12 - [적묘의 페루]앙가모스 길엔 카페가 많다.av.Angamos






근데 이집!!!1


Calle Petritxol, 11, 08002 Barcelona, 스페인

Granja La Pallaresa 







시간까지 지켜가면서..;;


오전 9:00 ~ 오후 1:00, 오후 4:00~9:00


문 열리길 기다려서 먹은 

이 초콜렛 푹 찍어먹는 츄러스집!!!



다른 간식들도 다 먹어 보고 싶었지만..ㅠㅠ





제가 좋아하는 오븐에 구워낸

레체 아사다!!!


진짜 좋아하는 구운 우유푸딩이예요



이런 건 정말 남미랑 똑같은데 

가격만 좀더 비싸니까 안 먹게 되는 거랄까요.

그래도 더 맛있겠지~


싶긴 합니다 ^^  

남미쪽이 항상 좀더 달거든요.






역시 가장 유명한 것은

스페인식 츄러스~





배가 좀더 고팠어야 했는데

아쉬웠어요..ㅜㅜ






가격대도 일반적인 카페 정도


한국 카페보다 더 쌉니다.


일상화된 카페 문화다 보니

오히려 한국보다 저렴한 것이

유럽의 카페 가격.





흔하게 영어로도 제공되는 메뉴판


보고 고르면 됩니다.


1번이 제일 무난하죠 ^^





유서깊은 까탈루냐 스타일의 카페


구경부터 휘리리리~





사람이 별로 없는 건


오후 오픈 시간인 4시에 딱 맞춰서 들어가서임!!






작가들이 그려 놓은

카페의 풍경들도 재미있습니다.






게 제일 안쪽의 화장실 다녀오면서

카메라를 챙겨가면 요렇게 

카페를 대충이라도 다 보고 찰칵찰칵





뜨겁게 진한 초콜렛은

그냥 마셔도 좋지만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은 츄러스를 찍어 먹기에 최적화


그냥 마셔도 쌉쓰레 진한 초코맛입니다.


그래서 단 맛이 부족하면 설탕을 더 넣어야 해요.






츄러스만 더 추가해서 

초콜렛을 모두 끝냈답니다.


남은 츄러스엔 설탕을 뿌려 먹어도 담백하게 맛있답니다 ^^



참 초콜렛 잔 뒤의 흰색 잔은 


스페인의 쌀음료 오르차타!


Horchata


h는 스페인어에서 단어 처음에 오면

묵음이 됩니다.


한국식 쌀음료 생각도 나고

좀더 진하게 한끼 식사로도 간단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랍니다.





2015/08/07 - [적묘의 달콤한스페인]바르셀로나 bubo, 사치스러운 초콜렛 수상작을 즐기다

2015/07/25 - [적묘의 바르셀로나]가우디의 구엘저택 무료입장은 일요일 오후,palau guell,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2015/07/04 - [적묘의 스페인]투우 발상지 론다에서 누에보 다리를 걷다,Ronda,안달루시아

2015/05/19 - [적묘의 바르셀로나]톱니모양 산의 몬세라트 수도원 가톨릭 성지 가는 법,Monasterio de Montserrat

2015/05/12 - [적묘의 바르셀로나]가우디의 구엘공원 무료입장, 오전 7시에 가야하는 이유,Park Guell 유네스코 세계

2015/05/08 - [적묘의 바르셀로나]빛의 가우디 성가족 성당.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Sagrada Família



2015/05/18 - [적묘의 스페인]시체스 바닷가,바르셀로나에서 편도 4.1유로,Sitges

2015/04/29 - [적묘의 여행단상]스페인에서 30일, 여행의 목적은 여행

2015/04/20 - [적묘의 바르셀로나]위치좋은 고향집 한인민박에서 4박 5일

2015/03/25 - [적묘의 스페인]그라나다 추천숙소.에스뻬란싸에서 먹고 자고 알함브라로!

2015/04/22 - [적묘의 그라나다]알함브라에서 삼색고양이와 검은 고양이를 만나다.





3줄 요약

1. 스페인식 츄러스는 담백하게 튀겨낸 밀가루 반죽, 설탕이나 초콜렛을 찍어 먹기도 해요.


2. 츄러스, 초콜렛, 오르차타. 좋은 사람들과 함께한 좋은 시간들은 추억이 됩니다. 


3. 바르셀로나의 고딕지구, 보른지구엔 맛집이 많답니다~!


♡ 카카오채널~ http://story.kakao.com/ch/lincat022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유럽 스페인 | 바르셀로나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수자닝 2015.08.10 15: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왕.....유럽여행하시면서 분위기있는곳들을 만이 들렸네용!!ㅎㅎ부러워용>_<ㅎㅎ

    • 적묘 2015.08.10 15: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수자닝님 남들보다 워낙 오래 있었거든요.
      친구들 집과 여러 호스텔, 한인 민박 이용하고
      일단 집으로 가는 길의 비행기 티켓을 끊지 않았기 때문에
      여유있게 하루하루 일정 편안히 다닐 수 있었답니다.

      현지인들 다니는 식으로 그냥 쉬면서 다니고요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Yesterday482
Today94
Total5,984,554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