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버스를 타고 다니다 보니
한번씩 정말 늦게 도착하기도 하고
가끔은 빨리 도착하기도 합니다.

지난 일요일은 성당에 오랜만에 빨리 도착!!!

도착하자 마자 아무도 없는 성당에서
사람보고 완전히 신나서 달려온

진격의 코카 스파니엘
장! 군! 이!!!



정신없이 달려 들어주셔서..;;;

흐하하하..나 니트 입었어..봐줘.ㅠ.ㅠ
앞발을 있는대로 점프해서 허리쯤에 팍팍
너 키 많이 컸구나!!!


공을 차주기 시작하니
정신없이 또 달리고 달리고


흐흐흐흐
이 공은 몇달 전엔 싱싱하게 살아있었어요!!
지금은..반쪽..


앗 성당분들 오시남?
리마 한인성당은 오전 11시 미사를 하고
점심 식사를 같이 하고 집에 간답니다.

그 동안 장군이는
주중에는 없던 사람들이 우르르 들어오니 그저 반갑고 반가울 뿐


근데....
저 공은 또 못버린다!!!!

몸을 휙 돌려서 +_+


팔랑팔랑 날리는 귀요미 귀!!!


히히히히 잡았다!!!!


안 놓아줄거야
잘근잘근잘근!!!


앗흥!!!!
이 맛이야!!!!


장군아 던져줄게!!!
이리 내!!!

시저 +_+


단호박이시네요 +_+


2013/06/11 - [적묘의 페루]발랄한 코카 스페니얼이 기다리는 리마한인성당
2013/05/20 - [적묘의 페루]진격의 코카스파니엘이 있는 리마한인성당
2013/04/09 - [적묘의 페루]악마견 코카스파니엘이 있는 리마한인성당
2013/07/30 - [적묘의 페루]멋진 군견들의 행진.독립기념일 군인퍼레이드
2013/06/17 - [적묘의 페루]치와와, 세상에서 가장 작은 강아지
2013/06/07 - [적묘의 뉴욕]센트럴파크는 최고의 애견산책로,차우차우,블랙 페키니즈,사모예드
2013/05/05 - [적묘의 페루]럭셔리 대형견에게 손길이 가는 이유
2013/04/17 - [적묘의 페루]짱구눈썹 단추 눈의 반려견, 온순한 불 테리어(Bull Terrier)
2012/01/18 - [적묘의 페루]악마견 비글도,귀여운 요키도 즐거운 개들의 천국!!


3줄 요약

1. 일요일 주일미사와 함께 즐거움이 하나 더! 발랄진격 코카 스페니얼이랍니다.

2. 팔랑팔랑 발랄한 보들보들한 귀는 진짜 매력 100점 만점에 100점!

3. 강아지 장난감용 축구공에 대한 1초간 애도를 그러나~ 사랑받는 건 행복한거니까~

항상 다음뷰 추천에 감사합니다!
♡손가락 클릭 눌러 추천해주시면 글쓰는 즐거움과 보람이 한층 up

http://v.daum.net/my/lincat79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미호 2013.08.15 09: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장군이 오랜만이네요
    더 활발해지고..개구져지고.......
    얼굴에 "나 장난꾸러기 " 써 잇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질겅질겅에 당하신 공님께 심심한 애도를 ㅋㅋㅋㅋㅋㅋㅋ

    • 적묘 2013.08.15 10: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미호님 항상 발랄 깜찍한 장군이랍니다 ^^
      보들보들하고 밥 먹을 땐 항상 식탁 아래서 배회하는 습관이 들어버려서

      뭔가 스치면 깜짝 놀라곤 하던 것도 없어졌어요
      아 장군이 왔구나~ 그런 느낌? ㅎㅎㅎ

      질겅질겅 당하는 공님 므흣

  2. 아스타로트 2013.08.15 21: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공은 역시 씹는 맛이죠ㅋㅋㅋ 개껌 대신 쓰나 봅니다~
    털이 참 하얗고 보들보들해 보여요~

  3. 꿋꿋한올리브나무 2013.08.15 21: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장군이 귀는 저도 참 한번 만져 보고 싶은 비주얼입니다^^
    저렇게 반쪽짜리 공을 열심히 가지고 노는 것을 보니 정말 성격 좋은 녀석이구나 알겠어요^^
    ㅎㅎㅎ
    덕분에 뒤여운 강아지를 보고 가서 좋아요^^ 적묘님~

    • 적묘 2013.08.17 10: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올리브나무님 어제도 열심히 같이 닭고기 나눠 먹었어요 ㅎㅎㅎ
      저 공은 정말 사랑하는 건지...아니면 정말 맛있어 하는건지...
      점점 더 작아지고 있어요!!!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1,055
Today161
Total5,889,586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