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전한 듯
조신한 듯

앞발을 감돌고 있는
꼬리까지 모두 흰 코트를 걸친

그러나..눈꼽은 어쩔꺼시야?

고양이로소이다!
자도 자도 졸리오니
눈꼽은 자동옵션!




이리 봐도

저리 봐도..



웅크린 몸을 풀어 보아도



앞발을 쭈욱!!!


엉덩이를 하늘로!!!
웅웅웅웅~~~~



갈무리한 발톱을 살짝
꺼내 보아도!!!!


어딜봐도~

졸음 졸음이어라!!!


내내 딱딱한 바닥에서 잠만 자다 보니
뻐근해서..근육을 풀어줘야 한다는 것!


온 몸을 다 풀어주고!!!


다시..합체!!!


꼬리는 곱게 감아
다시 앞발을 쏘옥 감싸고!



근육 풀고 다시 수면모드 돌입...


완벽한 10점 만점
앉아서 졸기 자세의 필수
꼬리 말기~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주변의 소음이나 변화에 흔들리지 않는
마음의 자세!!!!


2012/07/17 - [적묘의 고양이]쿠스코의 미묘, 고양이 소피를 만나다
2012/07/16 - [적묘의 페루]쿠스코에서 만난 오드아이 올화이트 고양이
2012/07/12 - [적묘의 페루]검둥개와 줄무늬 고양이가 있는 부엌풍경
2012/07/10 - [적묘의 페루]고양이 찾기가 세상에서 제일 쉬운 곳
2012/07/09 - [적묘의 페루]바이오 온열기,고양이의 놀라운 기능

2012/07/06 - [적묘의 페루]아수라 고양이를 만나다,케네디 공원
2012/07/05 - [적묘의 페루]고양이와 모두에게 필요한 것
2012/07/04 - [적묘의 페루]시장 고양이는 친절한 인절미 앞발의 소유묘
2012/07/03 - [적묘의 페루]자기표현 강한 고양이는 몸단장 중
2012/07/02 - [적묘의 페루]리마의 충무로?애완동물시장 거리에서 만난 아이들


3줄 요약


1. 졸리는 시간, 기지개 쭈욱...펴고 다시 잡니다!!!

2. 눈꼽은 옵션 +_+ 자아 거울 보고 확인하세요...

3. 꼬리를 예쁘게 앞발 위로 말아놓으셨다면, 주무셔도 됩니다~

항상 다음뷰 추천에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의 수익은 길냥이들을 위해 사용하고 있어요♡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피버(루이네) 2012.07.20 09: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첫사진 너무 예쁘네요 :-)
    요즘 블로그엔 안올리시고 미투에 주소만 남기시니 ㅠ_ㅠ...
    왠지 그립습니다! 잘지내고 계신거죵?

    • 적묘 2012.07.20 13: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피버(루이네)님 아앗 오랜만이예요!!!

      그게 네이버 블로그는 접속해서 글 올리는데 넘 오래 걸려서
      그냥 미투쪽으로만 자동으로 올리곤 있어요
      미투창만 뜨는 건 그렇게 느리진 않거든요..ㅠㅠ

      잘 지내고 있고, 여전히 님네 놀러가고파욧!!!!

  2. mocha 2012.07.20 11: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뽀~ 이뽀~ 이뽀~~~ 너무 이뽀요~~ ㅎㅎ

    저는 왜 냥이가 스트레칭하면 따라 하게 될까요?? 모카 스트레칭 하면 이상하게 저도 모카 스트레칭 따라한다죠 -0-;;
    어의없다는듯이 바라보는 모카눈을 보면 벌쭘하답니다. ㅎㅎ

  3. mocha 2012.07.23 13: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조~ 롷게 하는 스트레칭만 따라할수 있다는 사실~!!
    똥배땜시 허리가 접히지 않거든요 ㅋㅋ

  4. 로지 2012.07.31 19: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혹시 죄송한데 ... 베트남에 고양이를 데리고 계신건가요 ?
    전 베트남으로 이주해서 한 1년 살다올수 있을거 같은데 지금은 떨어져있지만 제가 키우던 녀석을 베트남으로 같이 데려가려고 하거든요 ... 그래서 혹시 하고 여쭤봅니다 ㅠㅠ

    • 적묘 2012.07.31 21: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로지님, 항공사에 문의하는게 빠릅니다.
      글을 읽으셨다면 아시겠지만
      리마, 페루라는 단어를 보시면 여긴 남미입니다 ^^;;

      일단 전 지금 페루에 있구요. 베트남과 페루는 사정이 다릅니다.

      베트남에서 오갈 때는 고양이에게 애완동물 칩이 있으면
      더 쉽다는 건 알고 있는데 일단 서류가 필요할겁니다.
      여러가지 예방접종 관련 서류니까 그런 부분은
      세관이나 항공사 등에 문의해보세요.

      무엇보다 혼자 가신다면, 그곳에서 여행가실 경우엔 고양이를 봐줄 수 있는 사람이 있는지도 확인하시구요.

      일단....

      전 항상 어디 나갈 때마다 한국의 부모님께서 고양이를
      돌보아 주고 계십니다~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733
Today96
Total5,970,382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