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렉고양이 눈빛 빰치는!!!

이 고양이들의 애절한

눈빛 공격은 어찌합니까!!!

어떠케에 할까요오오~~~~
(임재범으로 빙의한다 +_+)




우유나 요플레 정도면

뭐..

지네가 먹겠다면 +_+



쿨하게 한 스푼 정도 줍니다~~~

나 그정도 능력있는 여자니까 +_+




그러나 노리는게 이거라면..ㅡㅡ;;;


저 뚜껑을 열겠노라는
강력한 의지까지.ㅜㅜ




뭐..간단해요

안열면 됩니다 +_+

지가 열면

바로 방송타는겁니다
흐하하하~~~~



사실..아이스크림을 그렇게
막 좋아라 하는 편이 아닌데

칠지도언니가 좋아라 해서



그리고 또 하나..ㅡㅡ

요 우즈베키스탄 음식점에서
사온 엄청난 사이즈의 빵..ㅠㅠ




슥슥 잘라내서



요렇게 +_+


먹어도 짜더군요 아흑.ㅠㅠ


유제품을 사랑하는
 
키사와 미몽은 끝까지 남아서 한입씩 거들었구요.
나머지 아이들은 완벽 무관심이었답니다~
역시 관심없는 것에 심하게 쿨하신 고양이님들..;;;

고양이들은 단맛을 느끼지 않는다는데
이 엄청난 입맛의 차이는 대체 뭘까요?



2011/05/26 - [고양이간식] 깜찍양은 혀말기 우성인자 보유묘
2011/05/11 - [커피와 와인] 고양이는 눈으로 마셔요
2011/02/28 - [초식동물] 파피루스를 먹는 고양이
2011/02/18 - [고양이윙크] 윙크와 주먹을 부르는 사탕
2010/11/25 - [베트남식 닭발] 꼬맹이도 닭다리 잡고 야옹야옹

2011/07/20 - [적묘의 고양이 이야기] 간식으로 확인하는 치아건강!
2011/07/15 - [고양이와 딸기의 상관관계] 초롱군을 낚는 미끼!
2011/06/23 - [칠지도님네 버만고양이] 미몽의 우월한 혀길이 인증샷!
2011/05/17 - [간식의힘] 고양이 집중도레벨 상승 중

2011/01/14 - [즐거운 간식시간] 특수촬영한 러블의 맛살사랑
2011/02/17 - [고양이사탕] 한입만 더 주세요오오~
2010/08/11 - [고양이의 보양식] 맛살엔 직립보행
2010/08/18 - [고양이의 보양식] 인육을 즐기며 더위를 이겨요!
2011/05/23 - [캣닙의 효능] 아메숏도 직립보행



3줄 요약

1. 저 빵..결국 8의 1은 남겼네요..;;

2. 고양이의 혀는 단맛을 느끼지 못한다는데, 왜 애들은 단걸 귀신처럼 아는거죠?

3. 고양이의 눈빛공격은 강아지님들보다 좀더 집요하답니다 +_+

http://v.daum.net/my/lincat79
다음뷰 추천으로 받은 수익을 보태서
길냥이들 사료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클릭으로 길냥이 한끼를 도울 수 있어요 ^ㅅ^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554
Today98
Total5,993,640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