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몇장 인화해서
그냥 비닐에 넣어서 줘도

한두장 꺼내서 들고 다녀

그래도 물론 감지덕지!!! 감사하겠지만

조금 신경 써서 주면 뭔가 있어 보입니다 +_+




이건 아예 표지가 종이재질로 되어 있어서
저렴한 앨범이예요.

뽑은 사진을 쭈욱 넣어서





이렇게 주어도 좋구요~





몇장 안 될 때는?




바로 이렇게!!!

포토 프레임을 쓰면 정말 있어 보인답니다~~~

사진틀이라는 우리말을 쓰고 싶지만..ㅜㅜ;






포토프레임이나 종이액자라고 검색해야 상품이 나와요.

그냥 상품명칭이라 생각하심 될 듯!




색은 검은색, 흰 색, 갈색이 있는데

역시 사진은 흰색이 이쁘더라구요!!!




조카님들..;; 아 많다..;;;

사진들 보시면요

이렇게 편집해서 넣어도 꽤나 있어 보이지요?

이건 전에 만들었던 사진벽이예요
물론 벽까지 선물 할 순 없지만
저 줄이랑 집게는 선물 가능합니다 ㅎㅎㅎ




6000원이나 7천 500원 정도 주고 샀어요.

용지에 따라서 조금 다릅니다~

99원짜리 사진 뽑아서 200원짜리 포토 프레임에 넣어주어도
꽤나 괜찮은 선물이 되니까요 ^^
살짝!!! 여름 나들이 끝나고 난 뒤 이런 선물 어떨까요?


2011/07/15 - [적묘의 사진tip] 찍스 디카북편집기를 이용해 보아요
2011/07/14 - [적묘의 사진tip] 찍스 디카북을 제작하기로 결심하다
2011/07/12 - [적묘의 사진 tip] 달걀을 한 바구니에 넣지 말것!!-백업 또 백업
2011/07/09 - [적묘의 사진tip] 사진정리 한번에!디카북이나 앨범으로~
2011/07/15 - [적묘의 사진이야기] 여러 인화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2011/07/05 - [적묘의 사진이야기] 찍스, 인화 사진이 필요한 이유

2011/03/04 - [사진봉사] 웃음으로 기억하다
2011/02/25 - [사진봉사] 먼지 속에서 아이들 찍기
2011/02/19 - [사진봉사] 아가, 울지마




3줄 요약

1. 여름방학 나들이 사진 인화 이벤트 여기저기서 많이 할거예요

2. 예쁜 사진들 하드에서 곰국 끓이지 말고 살짝 꺼내 보아요!!!

3. 앨범, 포토프레임, 사진벽!!! 다양하게 사진을 활용해 보아요 ^^

http://v.daum.net/my/lincat79

다음뷰 추천으로 받은 수익을 보태서
길냥이들 사료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클릭으로 길냥이 한끼를 도울 수 있어요 ^ㅅ^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Yesterday1,021
Today358
Total5,947,925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