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마트 후문
동래역 2번 출구 사이 즈음에

정말 맛집이 많아졌는데
그 중에서도

제가 완전 사랑하는 착한 가격의

별난 불닭집이랍니다!




션한 사이다로 숨을 돌린 건..;;

이집 갈려고.ㅠ.ㅠ 친구랑 두시간을 기다렸다능..;;

여기저기 왔다갔다 하면서

이상해 이상해

원래 몇시에 열지 하다가

간판의 전화 번호로 전화했더니 아흑.ㅠ.ㅠ
5시에 연다는 군요.



기본 양배추랑~

아삭아삭 무를 먹는 동안!!!!




두둥~~~

갓 튀긴 닭에

가득 올려주는 파!!!!

따라올 수 없는 상큼한 소스 맛!




그리고 카레가루가 섞여 잡내도 없고
쫀득하게 씹히는
후라이드 똥집!!!



원래 안 먹었었는데
여기 이집 와서 먹기 시작했다지요

사실 저도 친구 소개로 와서 ^^

몇년 째 여기만 다녀요




무엇보다 가격이 오르긴 했어도
다른 집에 비해서 착한 가격!!!

배달은 안되지만 포장은 된답니다.




야구라도 하는 날엔..ㅡㅡ

자리가 하나도 없어요.




그때는 아예 자리가 없어서

밖에 테이블 놓고 먹었었다지요~




역시 부엌은 완전 공개 시스템



메가마트와 동래역 사이인데

이 글까지 써 놓고..;;;

간판 찍은 사진을 못 찾고 있습니다..ㅠㅠ

어쨌든...강추 +_+

메가마트 후문에서 못찾으시면 물어보시면 될꺼예요 ~


2011/07/01 - [여름보양식, 치즈] 이열치열 델라고의 화덕피자 불쇼[공감블로그]
2011/07/01 - [여름보양식, 염소고기] 인도네시아,사떼 깜빙 [공감블로그]
2011/06/28 - [북촌한옥마을/삼청동]여름보양식은 얼음둥둥식혜+따끈한 단팥죽[공감블로그]
2011/06/27 - [공감블로그] 여름보양식, 내용알찬 중국식 냉면

2010/08/18 - [고양이의 보양식] 인육을 즐기며 더위를 이겨요!

2010/08/09 - [말복몸보신] 삼계탕 vs 아구찜!

2010/08/11 - [고양이의 보양식] 맛살엔 직립보행

2010/08/10 - [고양이의 보양식] 녹아내리는 더위를 이겨내자!!
2011/06/25 - [적묘의 고양이이야기] 폭염에 대처하는 고양이의 자세
2011/03/08 - [냥레이더] 수건 속, 작은 고양이도 찾아낸다!



3줄 요약

1. 더우니까 더 닭을 찾게 되네요~ 이 집 닭 정말 맘에 든다능

2. 분명히 간판 사진도 찍었는데 어디로 간걸까..ㅠㅠ 찾으면 수정할게요.

3. 파의 효능- 열을 발산시키는 효능과 함께 균의 발육을 억제한답니다 ^^

http://v.daum.net/my/lincat79

다음뷰 추천으로 받은 수익을 보태서
길냥이들 사료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클릭으로 길냥이 한끼를 도울 수 있어요 ^ㅅ^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제2동 | 동래역 부산1호선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신럭키 2011.07.05 23: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왓 똥집에 맥주라면 더 맛있겠는걸요 ㅋ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8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892
Today192
Total5,923,554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