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를 제안한 것은 대학 측이었지만
도와주는 사람들은 없었습니다.

포스터와 팜플렛을 준비하겠다더니
그건 자기네측에서 한다더니
a6 작은 종이에 복사한 프로그램이 다네요!
뭐하자는 건지. 그것도 저녁 5시 이후부터..;;;;

오전부터 행사 시작하라더니
오후에 하겠다고 하니까 2시에 시작하자고 해서
그러겠다고 했더니만 또 5시 30분에 하자고 하네요
그러더니 3시까지 오겠다더니만 4시쯤??
뭐 와서 암것도 안하고 그냥 있다가 인사만 하고..그랬어요.
그러나 중요한 건 사진전이니까요!!!!!



의미가 있는 건 여기를 지나다니는 모든 사람들이
들어와서 보고 한국에 대해서 알게 된다는 것

뭐..; 결국 다른 대학에 다니는 페루 친구들을 불러서
이것저것 다 부탁하고


 사진전은 일단 제가 지난 두 주간 정신을 못차린 만큼
그냥 저냥 제 시간, 오후 2시에 전시준비가 다 끝났습니다.



리마 단원들도 와서 도와줘서
정말 말통하니까..ㅠㅠ 진짜 빨리 끝나더라구요.

준비 완료 하고
분홍색 한복으로 갈아입고~~~



열심히 설명하고 인사하고
사진 찍히고..;;
다녔습니다...

하하하하...완전 튀더라구요.



준비한다고..
주말까지 와서 도와준 내 사랑스런 친구들
고마워요~~~



그리고...무슨 선견지명이었는지!!!
이런거 다 찍어서 남겨 놓은!!!!!


그리고 다행히...
사진일도 좀 했고,
편집 프로그램도 웬만큼 만질 수 있었던 것에
다시 한번..;;; 참....운이네요


태어나서 처음으로 이런~~~
홍보용 볼펜도 만들어 보고!!!
것도 이 페루에서!!!!!

지구 반대편에서 한글 넣어서 디자인도 해보고
코이카 로고는 언제나 꼬옥 들어가야하지요 ^^

ㅡㅡ 내 이름도 넣을걸 그랬나?


음음 현수막 디자인도 했네요..;;;


생각해보니 사진전은
인도네시아에서도 했군요~~~

그때 보다 업그레이드 되긴 했어요~




UNIVERSIDAD NACIONAL FEDERICO VILLARREAL
SEMANA COREANA 21 – 25 MAYO, 2012
- 페데리코 비자레알 대학 중앙 대강당
    Local Central de la Universidad.
    Avenida Nicolás de Piérola Nº 351, Lima.

LUNES 21- VIERNES 25:  EXPOSICION FOTOGRAFICA
(입구 홀에서 계속 상설전시)
                                
MARTES 22:  CINE COREANO (Paraninfo).
                10.30 A.M.  두 얼굴의 여친
        2.00 P.M    K-pop
       5.30 P.M   해운대
 
MIERCOLES 23:    
CONFERENCIA DE LOS BECARIOS Y LA COOPERACION INTERNACIONAL – KOICA. 
 5.30 P.M. (Paraninfo).
장봉순 코이카 페루 사무소장 소개 및
한국 연수생(3명)의 한국소개


거리가 좀 위험 한 곳이라서..지나가는 사람도 별로 없습니다.
그래도 학교 안은 안전하답니다....

2012/05/21 - [적묘의 한국어교육]페루에서 사진전 준비와 현지어 설명
2012/05/22 - [적묘의 페루]리마,페데리코 국립대학에서 한국주간행사 중!!!
2012/05/19 - [적묘의 사진]페루에서 한국사진전을 준비하며 느끼는 아쉬움
2012/05/18 - [적묘의 한국어교육]페루에서 사진전을 준비하면서
2012/05/16 - [적묘의 페루]불법복제시디천국 El Hueco에서 한류를 만나다.
2012/05/12 - [적묘의 KOICA]한국어 교육,UNFV에서 한국주간 계획서 작성 중

2012/05/10 - [적묘의 한국어 수업]페루에서 한국어 수업하기
2012/04/29 - [적묘의 페루]뜨루히요 국립대학의 모자이크 벽
2012/04/18 - [적묘의 한국어]수업활동물품 구입과 교실환경
2012/04/16 - [적묘의 한국어교육]첫수업의 설레임과 현실
2012/04/20 - [적묘의 사진]기록하고 추억함을 위한 과정이 필요한 이유
2012/04/21 - [적묘의 사진] 서로 다른 시선




3줄 요약


1. 25년 만에 입은 한복...진짜..;; 옷과 김치에 관심이 많더라구요!

2. 세금으로 나오는 코이카단원입니다. 열심히 하고 있어요 +_+

3. 납세자의 입장에서 살고 있네요. 세금 아깝지 않게!!!

항상 다음뷰 추천에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의 수익은 길냥이들을 위해 사용하고 있어요♡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ackie 2012.05.23 22: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우어우어우;;;; 참 내맘같지 않아서 허탈할때가 많죠..
    그래도 잘하셨을테고, 고생하셨네요~ 궁디팡팡 ^^//
    이제 팔다리 펴고 주무실 수 있나요??? 얼른 쉬어야, 울 이쁜이들이 업뎃될텐데요.. 흐흐흐(사심작렬)

    • 적묘 2012.05.25 05: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jackie님 한국주간 행사기 때문에 한주 내내입니다.
      잠깐 집에 들어와서 쉬고 다시 나갈 준비 하고 있습니다.

      음...전 사실 님을 전혀 모르는 상태고
      님께서 항상 관심 보여주시는 것은 감사하지만
      이렇게..; 과한 표현들은 참으로 당황스럽습니다.

      궁디팡팡은 댁에 있는 분들께 양보하겠습니다

      ^^;;;;
      그리고 계속 바쁠 겁니다.

    • jackie 2012.05.25 14:28  댓글주소  수정/삭제

      에.. 이곳 댁에 있는 큰분은.. 패스하고..
      또 작은분은 팡팡해주면 더하라는 요상한 주문을 하셔서 제가 패스에요~ ㅋㅋㅋㅋㅋㅋ
      하하하. 제가 요즘 애정이 과한상태라 적묘님이 당황하셨군요!!
      살짝 죄송한 감이~ ㅎㅎ

    • 적묘 2012.05.27 01: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jackie님 아무래도..;;
      살짝!!! 당황스럽긴 합니다 ^^;;;

      익숙하지 않네요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969
Today876
Total5,839,714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