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에블로 리브레 지구에 있는 개인박물관입니다.

모치가를 중심으로 나스카·치무·잉카 유적에서 출토된
토기·직물 등을 전시하고 있어요
모두 현지 독지가인 라파엘 라르코의 개인 컬렉션으로
입장료도 센편입니다~

무려 30솔!!!
 고고학자 라파엘 라르코 에레라의 공적을 기리기 위해서
이름을 붙였지만
정작 유명한 것은 19금....전시품들 때문!!!
에로틱한 도자기들이 많기로 유명하지요.


화창한 리마 여름날씨에
파들파들 더워서 휘청거리면서 걷다가



이 예쁜 하늘과 박물관 건물, 그리고 엄청난 꽃들에
행복해졌답니다~



근데.ㅠㅠ
입장료가 너무 비싸요..ㅠㅠ

매일 매일. 쉬는 날 없이 계속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미...아르떼 에로티코~라고 나오지요?
넹...야한 조각상들은

차마...대 놓고 올리기 민망한 것도 있으니
그냥 화장실 표지만 올려봅니다~


그나마 전시품들 중에서는
가장...덜 민망한 수준의 도자기입니다~




그냥 전시물을 보지 않고
잠시 걷다가 아래의 레스토랑에서
분위기 있게 쉬어가기도 좋은 박물관~


에로틱한 소장품 때문이 아니라
그냥 예쁜 박물관 그 자체에 마음이
막막 두근거렸답니다 ^^


2012/01/17 - [베트남, 하노이 민족학박물관]한국어 설명이 있는 외국박물관!
2012/01/17 - [베트남,호이안] 수상시장의 설날풍경을 담다
2012/01/24 - [페루,일본문화원]용의 해, 일본이 부러운 이유
2012/02/08 - [적묘의 페루]유적지가 있는 리마 동물원, Parque de las Leyendas
2012/02/13 - [적묘의 페루]가장 비싼 여인, 산타 로사 Iglesia y Convento de Santo Domingo
2011/12/23 - [페루,무료전시회]카톨릭대학의 미술전시회 2012.1.16까지
2011/11/19 - [적묘의 페루]리마, 산 크리스토발에서 지붕없는 집을 바라보다
2011/11/07 - [페루,리마 국립박물관] 나스카 문명의 귀여운 도자기들이 탐나는도다
2011/09/11 - [베트남, 하노이 민족학박물관]19금 야한 무덤이 있다
2011/11/03 - [페루,리마] 국립인류학 고고학 박물관,페루최대 유물소장

2011/07/07 - [부산시립미술관] 미술관에서 만난 동물들~
2011/05/26 - [베트남 밧짱] 도자기 박물관엔 쥐도 있어요 +_+
2011/06/11 - [서울 체험학습] 윤봉길의사 항일의거 기념 국회특별전
2011/01/19 - [베트남 다낭] 참박물관에 꼭 가야 하는 이유
2011/04/16 - [서울하모니서포터즈] 한옥마을의 대장금
2011/04/16 - [서울하모니서포터즈] 허준박물관에 가면
2011/04/20 - [서울하모니서포터즈] 국회도서관에 가야하는 이유
2010/08/28 - [양관으로 운현궁을 제압하다] 경술국치 100주년에 쓰다
2010/09/09 - [부산, 안중근을 만나다] 오륜대 한국순교자기념관


1줄 요약

1. 에로틱 전시물들 올리면 서로 민망할까나요? +_+

항상 다음뷰 추천에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의 수익은 길냥이들을 위해 사용하고 있어요♡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Yesterday923
Today545
Total5,865,466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