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의 프랑스!!
세계에서도 손 꼽히는 페루의 음식들 중에
백미는 역시 +_+

달달구리한 것들이 아닐까 싶어요.

더운 지역의 특징상..
땀을 많이 흘리니까 음식이 좀 짠 건 이해한다치고!!!
아우..ㅠㅠ 왜 이리 단 것들이 많은 걸까요!!!!
ㅠㅠ 다양한데다가 맛있어!!!



역시 그...
huaca pucllana
럭셔리 유적지 레스토랑에서 먹었습니다!

2011/12/28 - [적묘의 맛있는 페루]유적지에서 스테이크는 미디움으로! huaca pucllana
2011/12/25 - [페루 리마,피라미드]특별한 유적지 레스토랑,huaca pucllana



옆테이블들 마다 다 이거더라구요..;

너무 너무 궁금해서 +_+
페루비안 둘세!!!
dulce = 달다



메뉴판 확인!!!



페루비안이랍니다~
26솔이네요




이때만 해도 아직 페루음식을 잘 모를때라서
완전히 +_+ 모험 정신으로!!!


꺄울!!!


 Dulce de Leche 인가..;;
했는데 루쿠마라는 과일을 이용한 둘세인 듯..;;


2011/12/26 - [페루 맛집]세계적인 레스토랑, TANTA에서 페루전통음식을!
2011/09/21 - [부산 해운대 달맞이고개] 전망좋은 카페, 언덕위의 집
2011/11/02 - [부산,남포동]카페 스트라다,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2011/06/18 - [대흥역 맛집소개] 좋은먹거리, 오이소
2011/04/01 - [경성대앞,일마지오] 맛있는 파스타와 무한 화덕피자

2011/04/19 - [베트남,하노이맛집] 미딩송다의 싱가폴 식당
2011/03/17 - [붉은 랍스타+파스타] 항상 필수요소는 고양이?
2011/01/26 - [베트남,훼] 베트남 음식의 본고장에서
2011/01/05 - [하노이,브라더카페] 사원의 분위기와 하노이의 맛
2011/01/17 - [인도네시아 족자카르타] 플라자 호텔 조식부페




언제나!!! 다음뷰 추천 감사합니다 +^ㅅ^+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ackie 2011.12.30 13: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보기만 해도 침이...
    (살... 살찌는 소리가... ㅎㅎㅎㅎ)

    • 적묘 2011.12.31 07: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Jackie님 침이 주룩..해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힘들었어요..ㅠㅠ

      블랙커피가 있다면 덜 힘들었을지도!!!
      뚜론은 반이상 남겼답니다

  2. 아트핸드 2012.01.01 20: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허어... 달달구리한느낌이...

    2012년에도 건강하시구 좋은사진 많이 보여주세요 ^^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1,055
Today122
Total5,889,547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