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묘의 발걸음/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족자카르타] 플라자 호텔 조식부페

적묘 2011. 1. 17. 12:04
인도네시아 족자카르타에서는 4개월을 머물렀습니다.

무지..;; 심난한 방에서 살았는데요 ㅎㅎㅎ

대사협 중기 봉사단 1기로 가서
살림이고 뭐고..없이 가서 하나씩 구비하면서 살았지요.

중간 보고 겸 현지에서 1박 2일 워크샵..

아아..문화체험비까지 쏟아서 지나치게 럭셔리하게쓰리...
무려 플라자 호텔에서 1박 했지 말입니다.

무엇보다...뜨거운 물에 씻어 보고 싶다는 강력한 의지도 있구요 ^^:;




플라자나 쉐라톤이나 거대 호텔 체인들은

규모도 크지만
참 그 나라의 이미지를 잘 살려서

디자인을 예쁘게 잡아요.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



방은..

사이드 베드 하나 해서 셋이 한방을 썼구요




으..;;
밤에 보고서 쓴다고 완전 벼락치기..후덜덜덜
프레젠테이션해야 하니까..급하게 막 썼죠.

그때 썼던 보고서는 어디 있으려나..;;




세세한 소품이 마음에 들었는데
사진은 뭐...다른 하드에 들어있나봅니다..;;

몇장 없네요..^^;;





한밤의 수영..그런거 없습니다..;

건기의 족자는..밤에 추워요!!!!




아침을 즐기는....



가장 큰 이유!!!!




아....갓 머리 감고 나와서 부시시 극치인데..;;
손까지 떨렸군요 ㅎㅎㅎ

어쨌든 목적은...




호텔 구경?

응????




그리고 어제 못했던 수영도 해야죠



쉐라톤과 비교
2011/01/12 - [인도네시아,족자카르타] 쉐라톤 호텔에서 수영하기




일단 밥 먹구요 ^^




제가 먹은 것도 있고
다른 단원들이 먹은 것도 있고




역시 프랑스의 식민지였던지라
여기도 빵이나 다양한 유럽식 음식들이 맛있어요.





열대니까!!! 당연히 과일도 최고!!!



유럽식 햄 종류도 많지요





아 이건 부부르..

인도네시아식 죽!!!

맛있어요.
밤에 무리했던 위장을 달래준답니다.



밤에 전혀 무리가 가지 않았다면 이런..
즉선 샌드위치도 좋지요.





크로와상..크오.ㅠㅠ




과일주스도 한잔!!

비타민 보충 +_+

종합비타민 없이도 비타민이 넘쳐나는 인니~




무난한 호텔조식과

한쪽엔 인도네시아식 아침,


그리고 다양한 디저트가 있답니다.




실제로 먹으면..으으..

아주 달아요!!!!

한주 정도 밖에 꺼내놔도 절대 안 상할거 같은 달달한 것?





세계 어디 가나 특별히 달라지지 않는 호텔 조식이지만

인도네시아식 디저트는 한번씩 생각나네요 ^^





3줄 요약


1. 아침 드셨습니까?

2. 하노이도 이상기후로 춥습니다..ㅜㅜ 인니에 가고파요.

3. 이번 한주도 가뿐하게 홧팅!!!

추천도 가뿐하게 꾸욱!!! 마우스로 클릭!!!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