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마에도 한국 식당이 있습니다

다행히!!!!
한국음식이 정말정말 그리울 때는
먹을만 합니다.

형제식당, 노다지, 아리랑, 쌈 등 몇개의 한식당이 있는데요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 아리랑~


남미에서는 밥에도 양념을 하기 때문에
소금이나 기름이 들어가 있지 않은 맨밥에
다양한 밑반찬을 먹는 건 정말 즐거운 일이지요


 



대략 한식 가격은 이정도입니다.
대부분의 식당들이 비슷한 가격



요즘 환율이

1솔=2.69 달러
1솔=400원에서 500원 사이를 오르내리고 있어요




이렇게 다양한 반찬들이 나오니까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니다 싶어요.


한번씩 속을 풀어주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잖아요
그래서 갈비탕 한 그릇!
아..설렁탕인가..;;;





갈비찜이나 보쌈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세번인가 갔는데
반찬은 조금씩 변합니다.



비주얼이 제일 마음에 드는 비빔밥!!!



요기 비빔밥 맛나요 +_+



역시 인심 좋게!!!
다 먹은 반찬은 리필이 됩니다!!!!



레스타우란테 데 꼬미다 꼬레아나

요거이 한국식당이라는 표현의 에스파뇰이랍니다. 


여기 갈비도 맛나요!!!
대신 비싸지만..;;;


2011/11/29 - [페루의 팸레]280도에서 구워내는 Pardos치킨과 안티쿠초
2011/11/25 - [적묘의 맛있는 페루] 리마에서 만나는 한국떡집
2011/11/22 - [적묘의 맛있는 페루] 리마에서 일상적으로 먹는 페루전통음식들
2011/11/19 - [적묘의 맛있는 페루]개구리알? 열대과일!
2011/11/18 - [적묘의 맛있는 일상] 페루에서 부침개 뒤집는 여자~
2011/11/17 - [적묘의 맛있는 페루]타말,양파와 아스파라거스를 곁들이면 최고!

2011/04/19 - [베트남,하노이맛집] 미딩송다의 싱가폴 식당
2010/11/30 - [베트남,하노이왕족발] 뜨끈뜨끈한 국물맛!!!



3줄 요약

1. 오타 발견..;; PERU를 PEUR 이라고 적었네요..다음엔 수정할게요..ㅠㅠ

2. 역시 한국 사람 입맛엔 한국 음식!!!

3. 환율이 좀 안정되면 좋겠어요..ㅠㅠ 자꾸 떨어져!!!

http://v.daum.net/my/lincat79
언제나!!! 다음뷰 추천 감사합니다 +^ㅅ^+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행복한요리사 2011.11.30 13: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빤갑고 많이
    행복하셨겠어요...
    즐겁게 다녀 갑니다. ^^

    • 적묘 2011.12.02 00: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행복한요리사님 저는 수도에 있는데다가
      일단 대부분의 나라는 수도에 한식집이 모여있지요

      사실 ^^;; 굳이 한식에 집착하는 편은 아닌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좋긴 하더라구요.

      게다가 곧 다들 임지 발령나면 한식당이 없기 때문에
      다들 한식을 즐겁게 즐겼답니다.

      수도 리마 빼면 아마 한 대여섯개 정도 밖에 없을거예요.
      페루 전체에서 말이죠!

  2. Jackie 2011.11.30 13: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외국에서의 한국음식이란.. 역시 나는 한국사람이군..이라는 생각이 들게 만들죠
    예전에 미쿡에 잠깐 있을때, 다른건 그냥그냥 참을만 했는데
    (학교 카페테리아에서 동양인들과 다이어트를 하는 백인들을 위해 흰밥과 미소장국을 늘 끓인덕 도 있네요 ㅎㅎ)
    전 자장면이 그렇게 먹고싶었어요 ㅋㅋㅋㅋ
    결국 집에 돌아와서 제일먼저 자장면을 곱배기로 ㅎㅎㅎㅎ
    (미쿡의 중화요리집은 정식들만 취급해서 자장면이나 짬뽕은 안하더라능.. 지금은 하려나..? ㅎㅎ)

    • 적묘 2011.12.02 00: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Jackie님 저도 하노이에서 귀국해서
      먹은 진짜 짜장면과 떡볶이 순대가 어찌나 맛났는지 ㅎㅎㅎ

      사실 하노이는 한식당이 다 있는데도
      뭔가 부족하더라구요!!!!

  3. 적묘 2013.07.02 23: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국식당
    노다지
    주소 : Av. Aviacion 3257, San Borja
    전화 : 476-0093, 9983-8117
    아리랑
    주소 : Ca. Las Orquideas 443-447, San Isidro
    전화 : 221-5627/440-2898, 99983-1141
    친니친니 (한중식, 일식)
    주소 : Av. San Borja sur 279, San Borja
    전화 : 624-9254, 99580-0580
    한국관
    주소 : Av. San Luis 2256, San Borja Sur
    전화 : 624-9004, 98774-9211
    형제 식당(한중식)
    주소 : Av. Aviacion 4812, Surco
    전화 : 560-6287, 99832-3463
    향일식 (한국식 일식당, 회 등)
    주소 : Centro Comercial San Felipe 59, Segundo Piso del Credito,
    전화 : 261-4038
    아씨마켓 (한인식품점) : 주소 : Av. Aviacion 3257, San Borja, 전화 225-4648

    http://per.mofa.go.kr/korean/am/per/information/life/index.jsp#M15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Yesterday464
Today114
Total5,982,149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