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엔 극장골목만 있는게 아니랍니다!!!

없는게 없다는 국제시장!!!

요즘은

가을맞이 행운경품 대축제 중이니까
혹시 영화보러 가실 일 있음
 꼬옥 들려보세요!!



주말나들이로도 좋으니까요 ^^


극장 거리에서 쭈욱 안쪽으로 계속 들어가면


다양한 주제별로

거리마다 다른 물건들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주로 외국인들이 오면

이쪽에서 쫘악!!! 쇼핑을 하지요


창선상가는 이렇게~~~


여러개의 건물이 쫙..연결되어 있어요~
가운데 통로도 있고
그냥 밖에서 다녀도 되구요

 


혼수품도 여기서 +_+


도매도 하고 소매도 합니다.


바로 길 건너면 깡통시장


이 시장의 재미는!!!!
끝이 없다는 거죠



안경거리는 꽤 쌉니다.
여기도 외국인들이 많이 오더군요.



워낙에 다양한 물건들이 있고
기념품 가게들도 많구요.


주로 일본어나 중국어로
말 걸어주셔서 당황 ㅎㅎㅎ




요 안쪽 구제품 거리로 가면
전에도 올렸던 돌고래 순두부집이 나옵니다 ^^


거리 중간에 살짝!!!

이런 개방화장실도 있습니다 ^^


그리고 재미있는 것들도

중간중간 판답니다 ^^


두둥!!!!


이런 매력적인 모자 보셨나요? ㅎㅎㅎ


얼마전에 김연아가 쓰고 인증했던
꽃미녀 모자도 있었답니다 ^^



슬펐던 건...곧 미남 ㅋㅋㅋ

영화도 보고 쇼핑도 즐기고!!!

재미있는 남포동을 만끽해보세요 ^^


2011/10/05 - [BIFF] 맛있는 남포동에서 부산국제영화제 전야제를!
2011/10/05 - [부산, 남포동] 서가앤쿡, 모든 식사는 2인분 기준!
2011/10/05 - [BIFF] 부산국제영화제는 부산역에서 시작된다
2011/10/03 - [초량 차이나타운]U.S NAVY, 휴가나온 군인은 다 똑같다!
2011/10/07 - [부산 초량,신발원] 상해거리에서 중국식 콩국+공갈빵을 맛보다
2011/09/21 - [부산 해운대 달맞이고개] 전망좋은 카페, 언덕위의 집

2011/08/31 - [부산 맛집, 남포동] 저렴한 돌고래 순두부집에서 한끼!
2011/07/18 - [부산,40계단문화관 무료사진전] 7월 31일까지,1951년 부산 타임슬립!
2011/07/09 - [남포동,Pm2:45] 비오는 날, 분위기가 좋은 카페에서
2011/07/09 - [부산 롯데광복점] 비오는 날, 하늘정원의 전망
2011/05/07 - [부산,남포동]분위기 있는 카페, 디 아트

2011/05/18 - [부산,광복동]사랑의 자물쇠를 걸어라!!
2011/05/24 - [부산, 40계단] 과거를 걸어 추억을 담다
2011/05/04 - [부산여행의 이유] 평범하지 않은 냉채족발을 아십니까?
2010/08/17 - [남포동,수제버거] 파머스를 가다
2011/04/30 - [부산맛집] 1박 2일 출연, 국제시장 환공어묵


3줄 요약

1. 저기서 한복 머리장식을 구입했답니다 ^^

2. 구제집 골목은 정말 마음에 쏙 들어요 가보면 압니다!!!

3. 영화 한편에 맛있는 음식, 그리고 즐거운 쇼핑~ 멋진 주말 보내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동 | 국제시장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Yesterday950
Today103
Total5,863,220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