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의 대명절!!

더도 말도 덜도 말고 한가위만 하여라!!!

라고 하는데



왜 고양이는 창가에 있는가에 대한 고찰 +_+





밥팅이 고양이의 본능을 몰라?





여기 있으면 움직이는 거리의 모든 것이 보여!!!!




난 그걸 뚫어져라 쳐다보다가

잡고 싶은 것이 있으면!!!!




있는 힘껏 채터링을 하지..;;
-사냥할 때 흥분해서 내는 소리... 에..에...랑 비슷함..울 애들 소리만 그런가요?




아 그래서 앞의 아파트 주차 차단기가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면

앵앵 거렸구나..ㅡㅡ;;;





평소보다 낮에 들락거리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연휴엔

창밖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구!!!




그리고 여긴 털 고르기도 좋고!!!



응? 갑자기 왜 안방으로 옮겼어?





이쪽은 사거리라서 오가는 차가 더 많아!!!




게다가 너..지금 몰라서 물어?



하아..고양이 팔자 뒤웅박 팔자라더니..




12년간 편안하게 살아왔건만..ㅠㅠ




이 둘이 갑자기...

2006년에 등장하면서 인생 후반이 피곤해,,,



다행히 둘이는 동갑이라 서로는 잘 노는데..




오빠는 피곤하다..;;


도망갈래도...어린 것들이 쫒아와..ㅡㅡ;;;




하아...피곤한 연휴가 시작되는구만!!!!



너 그래서 일부러 멀리 베트남까지 간거 아냐?



아무리 생각해도 그런 듯..ㅡㅡ++++




3줄 요약

1. 추석연휴 고양이에게도 휴식을!!!

2. 추석 연휴 운전 조심!!!

3. 베트남엔 추석연휴 없어욧!!!! 계속 출근해서 수업합니다아..ㅠㅠ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554
Today98
Total5,993,640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