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묘의 일상/적묘의 달콤새콤

[달콤한 케이크] 생일 축하해요!!!

적묘 2010. 9. 7. 15:53

사실 이번엔 케이크 없이 가자..하려고 했었어요

+_+

왜냐구요?

8월 1일 조카님
8월 25일 형부
9월 1일 언니
9월 6일 어무니..;;;
11월 아부지 생신까지!!!

-ㅅㅡ;; 당췌 저만 빼고 전부 다 이맘때가 생일이랍니다!!!




그래서 냉장고에

예은이 생일 케이크까지!!!
http://lincat.tistory.com/32


커어다란 치즈케잌이 아직도 냉동실에 있거든요


그러나 어쩝니까!!!!





그냥 넘어가면 생일 아쉽다능...

밤 9시가 넘어서 동네에 생긴 파****에 갔어요





덥썩!!!!




그리고 마트가서 과일도 사와서..이렇게 간단하게!!!


엄마가 무지 좋아해주셔서 행복했답니다.^^



그리고 언제나처럼 ㅎㅎㅎ

백화점 나들이~~~




제가 서울에 간 사이에

정식 오픈한 롯데 광복점을 갔다왔답니다.





요 분수대 보러 말이죠 ^^





쇼핑을 목적으로 백화점 가서 눈만 혹사시키고 오는 1년 한번 행사..


어무니 생신이랍니다 ^^


아 저도 옷 샀어요 ㅎㅎㅎ

대박 할인하는...5000원짜리 티하나 완전 만족!!!


역시 생일엔 무언가 특별한게 있어야지요 ^^

백화점 나들이...역시 맘에 제대로 들어오는 옷은 기본이 80만원이더라구요


길에서 사나 백화점에서 사나 5천원이 가장 만족도가 높다는 걸 새삼 깨달았어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