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경성대 나들이

오늘의 주요 목적인

맛있는 파스타+피자
2011/04/01 - [경성대앞,일마지오] 맛있는 파스타와 무한 화덕피자

그리고 경대 독수리 구경도 있었구요~
2011/04/02 - [경성대,독수리] 빈사의 날개를 펴다...


오랜 블로그 친구 초홍양의 생두 볶기를 위해

함께 찾아간 곳은..ㅡㅡ;;



경성대역 1번 출구에서 경대 반대 반향으로
참치집 지나가서 걸어가면
보이는 곳인데


모르고 빙빙 돌기..ㅠㅠ




의외로 쉬운 곳이었는데!!!

역시 눈에 보여야 쉬운 곳입니다.ㅡ.ㅡ;;




바람이 살짝 차서

바로 고고싱..들어가려다가

앞이 예뻐서 한장 찰칵!!1



안도 따뜻한 느낌



아기자기한 소품들




전체적으로 화벨 신경 안쓰고
막 찍은 이유는..

피곤해서.ㅡ.ㅡ;;



같이 빙빙 골목 돌아다닌 원인 +_+
초홍님..

우리 만난 것도 거의 10년 가까이 되어가는구랴!!!


슬쩍..들여다 봅니다.



왜냐구요?


요 생두를 볶을...
로스팅 기계 예열 중입니다 +_+


25분 정도 예열을 하고..



버튼에 대한 상세하고 친절한 설명




드디럭 3kg
로스팅 기계에서 열심히..
원두가 돌아가고 있네요~




꽤나 크죠?

물론 집에서 후라이팬으로 볶아도 된다고 하지만 ^^;;

기계가 더 압력과 온도, 공기의 흐름을 잘 잡아내는 건 당연지사!!
왜 개발 했겠어!!!!




살짝 꺼내서 테스팅 향과 색을 확인합니다.



올리세욧!!!!!




촤라라라라!!!

향긋함이 쏟아지는 순간!!!!




빨리 콩들을 잘 펴서~

뜨거운 기가 가시게 합니다.




그리고 잠시 기다렸다가

콩들을 잘 모다서~~~~




시음 한잔

역시 에스프레소 한잔 정도는 후훗..

 



예쁜 카페에서
편히 읽기 좋은 커피 책을 곁들여
반가운 얼굴과 함께!!!!



마셔도 씁니다..ㅡㅡ;;

에스프레소로 맛을 확인하기 위해서 마셨구요
평소엔 제가 에스프레소를 자체로 즐기는 타입은 아니죠 ㅎㅎㅎ



끝맛은 개운하네요~



역시 전 생크림과 우유가 ....


아니면 연유라도..ㅠㅠ

 핸드드립용으로 조금 받아왔답니다 ^^
집에선 연하게 드립해서 마시거든요~


2011/03/29 - [서면,커피볶는집] 여유를 마시다

이 티스토리 블로그 자체가 베트남으로 출국하기 직전에 시작한 거라서..;
커피 글을 주로 다 베트남 커피네요 ㅎㅎㅎ

2011/03/04 - [하노이 테마카페] 앙코라에서 젠가하기!
2010/12/30 - [하노이,STOP카페] 커피 한잔을 시켜놓고~~~
2010/12/03 - [베트남, 하이랜드] 달콤한 유혹에 빠지다
2010/10/30 - [베트남 하노이의 가을] 카페핀, 뜨거운 커피가 필요한 날
2010/10/29 - [베트남, 하노이] 카푸치노를 좋아하세요?
2010/09/28 - [적묘의 맛있는 베트남] 카페 비엣남으로 된장녀 놀이?


찾아가시는 분들을 위해서 한 장 더..

경성대 지하철 1번 출구에서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약간 안 쪽으로 이 간판이 보인답니다 ^^




3줄 요약

1. 친절한 설명과 도움, 적당한 가격 좋았습니다. 사장님도 재미있구요 ^^

2. 오랜 친구와 커피향 가득한 곳에서 즐거운 시간만큼 행복한 오후가 있을까요?

3. 빨리 커피 한번 내려 봐야겠어요

 커피 한잔 생각나시면  ^ㅅ^ 다음뷰 추천 꾸욱!!
손가락 클릭에 포스트 기운이 솟아납니다!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초홍 2011.04.07 19: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ㅋㅋ 미안해 언니
    난 역시 어쩔 수 없는 길치 방향치인가벼 ㅋㅋㅋ
    집에서 잘 마시고 있는데.. 내 아메리카노 한 입 마셔본 엄마는 완전 사약이라고 물 좀 더 부어 먹으라고 하시네 -_-;

  2. 2011.04.07 19: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Yesterday725
Today511
Total5,943,337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