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관람후기
2018년 일정


- BTB : 11.15(목)~17(토) (3일 간) / BTC : 11.15(목)~18(일) (4일 간) 
- 11.15(목)은 12:00부터 입장 가능, BTB의 경우 11.15(목) 10:00 시작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 #관람후기,

 #벡스코, #적묘, #벡스코행사, #11월벡스코행사, #부산, #코스프레









* 행사내용 
○ BTC : 온라인게임관, 모바일게임관, 아케이드게임관, 콘솔게임관,
 중소기업 공동관, 콘텐츠산업홍보관, 이벤트 무대 

○ BTB : 게임기업 비즈니스 상담관, 비즈니스 매칭 및 수출상담회 

○ 부대행사 : 개막식, 컨퍼런스, 대한민국 게임대상, 게임 투자마켓, 게임기업 채용박람회 등








거리부터

벡스코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귀염귀염








초대 입장권으로 다녀왔어요~








교환 당일만 입장 가능합니다!!!!


ㅠㅠ


슬프게도 하루만에 다 볼 수 있는 전시가 아니라는거..


엉엉







날씨가 칙칙해도

사람들을 화사합니다.








날씨가 충분히 추워진 듯하지만



뜨거운 열기가 한가득!!!






토요일, 일요일은


이곳이 가득 찹니다 




2017/11/16 - [적묘의 벡스코]지스타,G-STAR 2017,게임,관련부스,할인판매부스,게임 캐릭터 코스프레

2017/11/18 - [적묘의 벡스코]지스타,G-STAR 2017,관람후기,게임 캐릭터 코스프레,2017.11.16(목) – 11.19(일)






작년과는 또 다른 느낌!!!







멋진 코스프레!!!








실내는 조명과 사람들의 열기로

후끈 후끈



겉옷 안에는 좀 가볍게 입어도 될 듯








부스들 쭉 나갑니다!!!!








SNS 참여 이벤트보다 체험형 이벤트가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부스마다 대기 시간이 많고


상당히 대기 줄이 길다보니


전체를 다 체험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ㅜㅜ

먼저 공략할 부스를 찾는 것이 전략적으로 현명합니다~~~~










그리고 카페비의 화려한 변신 ㅎㅎㅎㅎ

네이버 카페입니다~










지스타의 하루가 빨리 지나가네요.




볼거리 많은 곳

+_+

그리고 게임부스 외에도 관련학과들이랑 취업 등

하나하나 볼게 많아서
하루로 부족 했어요..ㅜㅜ





2018/10/21 - [적묘의 벡스코]2018BFAA, 부산미술협회 국제아트페어,관람후기,2018.10.19~2018.10.22

2018/10/09 - [적묘의 벡스코]2018 넥스트콘텐츠페어,관람후기,지역특화콘텐츠,우리동네 캐릭터

2018/10/08 - [적묘의 벡스코]2018 부산국제신발섬유패션전시회,부산패션위크,대한민국전통의상공모대제전

2018/09/01 - [적묘의 벡스코]2018 부산카페쇼,관람후기,센리단길 스탬프투어

2018/08/25 - [적묘의 벡스코]2018 부산국제광고제,관람후기,adstars,8월벡스코행사

2018/07/22 - [적묘의 벡스코]제1회 부산 VR페스티벌2017,KVRF in Busan.VR체험,2018 부산 VR페스티벌 사전예약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2동 |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1,151
Today360
Total5,892,411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